헬마우스 토벌 작전에는 나도 숟가락 댈 것
지금 변희재 카페를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인물은 단연 '헬또가스('또가스'라는 별명은 4년 전 배인규 대표가 독 타입 포켓몬 또가스를 닮았다는 의미로 그에게 붙여 준 별명이다. 또가스를 응용한 별명으로 또가스의 진화형인 또도가스도 있다.)' 헬마우스(임경빈)다. 물론 변희재와 변망구들이 그 과정에서 난데없이 안정권 대표님을 걸고 넘어지는 게 좀 거슬리긴 하고, 오히려 안정권 Vs. 변희재 간 법정 싸움에 있어서는 안정권 대표가 지금 상대적으로 더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게 팩트지만, 그래도 헬마우스는 우리 안정권 대표님과 GZSS 벨라도 우연 안빠들 입장에서도 반드시 때려 잡아야 할 주적이기 때문에, 안정권 대표님과 관계없이, 변희재-김상진-윤서인 3인방의 헬또가스 토벌 작전에는 필자 역시 숟가락을 댈 것이다. 헬마우스는 내가 거론한 사람들 말고도 지만원, 왕자, 시둥이, 김정민, 스피카 스튜디오, 성제준, 캡틴, 감동란, 시골오빠, 내시십분, 신혜식, 토순이, 조갑제, 정규재, 이병태, 리섭, 강후, 지칼, 가세연, 이승만학당 등 거의 모든 우파 유튜버들에게 있어서 공공의 적이고, 변희재 대표가 5년 전 출소 이후 한참 같은 우파 유튜버들 막 공격하고 내부 총질 하면서 분탕질할 때도 그나마 유일하게 긍정적 평가를 받았던 부분이 그래도 빨갱이 헬마우스를 팩트로 후드려 팬 것이었다.
임경빈 프로필
그는 JTBC 기자 출신으로, JTBC뿐만 아니라 TV조선에서도 기자로 일한 경력이 있고, 가짜뉴스를 지옥(Hell)으로 보내 버리겠다는 미명 하에 진영을 가리지 않고 수많은 자유우파 애국 유튜버들을 가짜뉴스 유포자로 몰아 집요하게 괴롭혀 왔다. 그는 5.18 북한군 개입, 박근혜 사기탄핵, 기후 변화 사기극, 코로나-마스크-백신 사기극, 태블릿PC 조작, 4.15-11.3 부정선거, 위안부-강제징용 사기극, 세월호 쓰리썸 등 팩트가 확실한 사안들을 전부 가짜뉴스로 매도하며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의 反日 종족주의 행보를 적극 앞장서서 옹호했고, 붉은 원숭이 박원순의 엽색 행각을 미화-찬양하기도 했다. 그 역시 지만원 박사님과의 공개 토론을 거부하고 있는 조갑제와 마찬가지로 5.18 관련 배인규 대표와의 공개 토론을 4년째 거부하고 있다.
왕둥이 부부가 헬마우스와의 5.18 논쟁에 있어서 문제를 삼았던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빨갱이들이 5.18 최초 사망자라 주장하는 시각 장애인 김경철 씨가 계엄군의 총격에 의해 죽은 것이 아니라 북한 특수군 광수들에게 잡혀서 인민재판당해서 처형당했고 조갑제 역시 당시 김일성의 사주를 받고 광주에 간첩으로 침투해서 김경철 씨를 비롯한 최소 4명 이상의 선량한 일반 광주시민들을 인민재판해서 처형시키는 일에 관여를 했다는 것이고, 김경철 씨 유족들 또한 이런 왕둥이 부부를 싸이코패스로 매도했는데, 아니, 김경철을 꼭 계엄군이 죽였어야만 그의 명예가 회복되는 것이고, 김경철을 계엄군이 아닌 북한군이 죽였다고 하면 그의 명예가 실추되는 것인가? 시각 장애인 김경철 씨가 계엄군의 총격이 아닌 북한 특수군의 인민재판으로 처형당해 죽었다고 김경철 씨의 억울함을 정말로 풀어 주기 위해 진실을 말한 게 대체 왜 사자명예훼손인가? 북한 특수군의 인민재판에 대한 기록은 美 국무부-CIA 기밀문서에도 다 나와 있다.
다만 이 과정에서 배인규 대표 역시 美 국무부-CIA 기밀문서를 언급하며 '폭동'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riot'을 '라이엇'이 아닌 '리오트'로 발음해서 '리옷좌'라는 별명을 얻으며 저들에게 공격 빌미를 제공해 주는 우를 범하기도 했다. 왕둥이 부부가 강기훈의 꾀임에 넘어가 본인들을 키워 준 안정권 대표를 배신한 것과는 별개로, 5.18과 세월호에 관한 한, 김상진-안정권-왕자-시둥이는 결코 비난받을 일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까방권을 얻어야 한다. 죽은 자식 새끼 영정 사진을 앞에 두고 마누라 몰래 자원봉사자女와 텐트에서 2 : 1 쓰리썸을 즐긴 일부 세월호 유족들의 위선을 신랄하게 비꼰 김상진-안정권-왕자-시둥이-이선생의 떡메치기-떡춤 퍼포먼스 역시 충분히 할 수 있는 풍자와 해학이었다.
다만 헬마는 윤지선 교수의 그 유명한 [관음증의 발생학] 논문에 대해서는 그게 논문이냐며 비판했는데, 이 논문은 헬마나 고양이뉴스 같은 일부 좌파 유튜버들 또한 비판한 사안이다. 허나 그는 윤지선 같은 래디컬 페미니스트들은 비판하지만, 동성애와 차별금지법은 옹호하는 모순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 정유라가 이봉규TV에 나가서 태블릿 이야기를 한 모양인데, 정유라 Vs. 변희재 간 싸움과 관계없이, 정유라의 이 같은 행동이 어찌됐든 변희재 대표의 태블릿 진실투쟁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은 분명하다. 아무튼 간에, 헬마우스가 변희재-김상진 대표가 JTBC 사옥 앞에서 집회를 하며 JTBC 女기자들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일삼았다고 이야기한 건 명백한 허위사실이고, 헬마 본인도 이를 인지했는지 변희재한테는 사과 안 하고 김상진한테만 사과를 했다. 헬마는 앞서 윤서인과의 소송에서도 패소한 전력이 있다. 단, 김준일이 언급한 변희재 대표의 고기 먹튀 사건(일명 '변리바바와 600인의 도적')은 솔직히 말해서 나도 쉴드 불가다.
윤석열, 그래도 대북 정책은 잘 한다
다만 그래도 윤석열 대통령이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에 의해 무너진 마약 탐지 시스템을 다시 복원 및 강화시켜 나가는 것과 박근혜 대통령의 개성공단 폐쇄 업적을 이어받아 개성공단 지원 재단을 해산시켜 그동안 김정일-김정은 父子의 자금줄 역할을 해 왔던, 빨갱이 김대중이 만들어 준 개성공단을 완전히 역사의 뒤안길로 보내 버리거나 북한이 연평도 해상에 미사일 200발을 쏜 것에 대해 우리도 똑같이 정확히 400발을 쏴서 단순히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수준이 아니라 곱절을 쳐서 2배로 되갚아 주는 등의 강경한 대북 정책은 정말 잘 하고 있다. 단, 하태경 역시 한동훈을 따라 5.18 정신 헌법 전문 수록을 골자로 하는 원포인트 개헌에 적극 찬성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제정신이 아닌 듯 보인다.
2024.01.05.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