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자기전에 카라 베이커리를 보고 잤습니다. 6번째 에피소드인가? 카라가 두팀으로 나뉘어 다른 제과점에서 케익 수십개를 하루만에 팔라는 미션을 해결하는 에피소드였죠. 그리고 꿈을 꿨는데 꿈의 배경은 큰길에서 집으로 들어오는 골목 코너에 있는 케밥집이었습니다. 꿈의 내용은 새해로 넘어가는 것을 기념하는 파티를 여는 것이었는데 제가 아는 형을 비롯해서 12시가 되기전까지 많은 사람들이 케익들을 들고 나타나더군요. 저는 새해가 되기전까지 먹던걸 참다가 마침내 새해가 되는 순간 잠에서 깼습니다.
아직 몽롱한 상태에서 시계를 보니 7시였는데 오늘이 내 생일이라 그런 꿈을 꿨구나라고 생각하다가 생일은 내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뭔가 아쉬운 마음에 다시 잠을 잤는데 저는 다시 꿈으로 돌아가 테이블 위에 놓인 케익들을 하나씩 시식해봤습니다. 그리고 다시 잠에서 깨니 10시가 다되어 있더군요-.-
이꿈이 전날 카라 베이커리에서 봤던 케익들의 영향 때문인지 아니면 내일이 제 생일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의미가 있는건지 해몽을 부탁드립니다_(__)_
첫댓글 흠... 카라가 케익배달와서 덮칠겁.....
그건 좋은 거잖습...
그 꿈을 파시라능!!!!
꿈과 현실은 반대입죠 ㄲㄲㄲ... 카라대신 빌리횽이, 케익대신 채찍을 들고 찾아 올것입니다 ANG!!
Ang My cake!
생일날 케익을 못먹을 운명입니다.
아마 먹진 못하고 얼굴에 바르게 될지도 몰라요
드시지 마시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생크림이 피부에 좋답니다. 윤기가 좌르르르~
ㅋㅋㅋㅋ 호주에 사신다면서 한국 티비 열심히 보시나 보내요 부럽습니다
카라에 대한 욕정이 케이크에 투영되어 "케이크를 먹는다"의 은어적 의미로 꿈 속에 드러난 것입니다. 운동을 자주 하시고, 미소녀 아이돌그룹 나오는 프로그램을 자제하시며, 여자친구를 사귀는 등 건전한 방법으로 욕구를 푸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라고 프로이트 선생이 말했어요..
정답!!
총통님 답변에 절로 무릎이..... 털썩~
조흔 답변이라능 ㄷㄷㄷㄷ
오오 프로이트 오오;;
오오오
총통님 답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