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령시 청소면에 위치하고 있는 재정교회 표현진 목사입니다.
예수찬양방송선교회에서 지난 10일, 교회 강단을 아름답게 꾸며주셨습니다.
예수찬양방송선교회와 멀리서 와주신 조창래 집사님의 열정과 헌신과 섬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재정교회의 현 성전은 40년 전 동네 어르신들의 섬김으로 지어졌습니다. 오래 전에 지어진 교회라, 보수가 꼭 필요했는데 시골교회 형편상 시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때마침 예수찬양방송선교회에서 무료로 강단을 리모델링 해주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하나님의 일은 사람의 생각과 계획을 뛰어넘는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교회가 산 밑에 있고, 기존 강단이 어두운 색이라 분위기가 많이 어두웠는데, 강단이 한층 밝아졌습니다. 또한 앞으로 이어질 성전 리모델링의 아름다운 시작을 열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감사드리는 것은, 성도님들이 이번 섬김을 통해 보이지 않는 섬김의 손길에 감사함을 느끼고 본인들도 헌신하시겠다는 마음을 주신 것과 하나님의 성전을 아름답게 꾸며가는 것이 얼마나 복된지 알게 되신 것입니다. 이제 재정교회도 어려운 곳을 섬길 수 있는 축복의 통로가 되기 위해 더 힘써 기도하는 교회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예수찬양방송선교회의 섬김과 헌신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멋집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