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청사항 ◀
이 게시글에 각자의 분야에서 알고있는 지식.. 즉 남자들이 갈수록 악랄해지는 한국여자에 대응하는 관련지식을 댓글로 달아서 정보 시너지효과를 얻었으면 합니다.
===========================================================================
1. 결혼전 재산은 특유재산으로 재산분할 대상이 안됩니다.
- 따라서 결혼전 재산(부동산,예금)의 증빙서류(등기부등본,관련통장)의 원본이나 카피본은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모아놔서 일목요연하게 잘 보관해둡니다.
2. 예외로 특유재산도 재산분할대상이 될수있는데 그와 같은 사항은 다음과같다.
- 특유재산 자체는 재산분할의 대상이 되지 않더라도 다른 배우자가 위 재산의 유지 및 증가에 기여했다면(일반적으로는 다른 배우자의 노동이나 수입이 없었다면 위 재산을 그대로 유지하기 어려웠던 경우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부분은 재산분할신청의 대상이 될것으로 보이지만, 그 비율은 요즘 사람들이 잘못알고있는 50:50 이 아니라,기여도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따라서, 남자가 특유재산이 있고 부인에게 의지하는 백수가 아니라면 특유재산으로 인해 뜯길 염려는 크게 줄어듭니다. 따라서 자신의 월급명세서등에 대한 내역증빙은 잘 챙겨둡니다.(자신의 소득으로 가정기여도가 크다는걸 증빙하기위해서)
3. 남자분들은 절대 집에서 가사일만 할 가정주부 여성을 배우자감으로 골라서는 안됩니다.
- 다행히 맞벌이가 대세라서 그런여성이 점차 줄어들고있지만, 요즘 사회문제 일으키는(외도,불륜, 채팅, 전화방이나 노래방 도우미 알바,남편은 뼈빠지게 일하는데 낮에 찜질방,식당,노래방에서 팔자핀 여자들..)
여자들 보세요. 대부분 가정주부들입니다. 이러면서 이혼시 자신의 기여도를 수배부풀려서 남자 등쳐먹는 여자들입니다. 어짜피 재산분할할거면 남성분들은 그런 가정주부들에게 뜯기는게 아깝습니까? 아니면 기여도가 큰 맞벌이 여성에게 주는게 아깝습니까? 당연히 기여도가 큰 후자쪽이 덜 아깝겠죠.
쉽게쉽게 무임승차해서 남자등쳐먹고 살려다가 직업따지니까 힘들어 "능력없는 놈들이 맞벌이 원하다" 라고 항변하지만, 맞벌이 대세에 눌려 별로 들리지도 않죠..
요즘은 잘나가는 남자들이 오히려 맞벌이할 부인을 원하니까 설득력이 없죠.
4. 대포통장이나 누나, 어머니 명의의 차명계좌를 이용합시다.
인터넷을 통해 5만원안밖으로 노숙자명의의 대포통장을 구할수있습니다. 통장, 현금카드, 비번등 다 구비되어있고요.(비번은 나중에 변경하면됨)
급여나 기타 임시수입등에서 일정부분의 소득은은 이쪽을 통해 적립하거나, 누나나 어머니를 통해 만든 차명계좌 통장을 통해 적립합니다.
5. 개인연금신탁에 한도액까지 저축합니다.
일정나이가 되면 다달이 받는 개인연금신탁에 대해서 그 만기이후의 월 수령액까지 추산하여 재산분할이나 위자료로 획득할수가 없습니다.
이혼등에서 온전한 보험성격으로 이 저축을 잘 이용하세요.부인에게 우겨서라도 이 개인연금신탁은 최대한 저축하도록 노력하세요.
6. 보너스등의 상여금은 부인에게 알리지않고 자신의 미래위해서 비자금확보한다
상여금등을 술이나 엉뚱한데 쓰지말고 자신의 보장책을 위해 위에서 말한 차명계좌의 통장에 적립합니다.
7. 큰 목돈이 생기면 무기명 양도성채권을 이용한다.
무기명이므로 재산추적이 안됩니다. 일정기간동안 틈틈히 조금씩 빼돌리세요.
8. 로또같은 당첨금은 부인에게 알리지말고 혼자 계획하여 자신의 미래를 위해 보험같은 담보성격으로 사용하세요.
- 어짜피 로또당첨금은 재산분할 대상이 아닙니다. 온전한 수령자의 껏이거든요. 이거 판결이 나왔죠. 못된 와이프가 남편이 당첨된 로또금액을 뺏아먹으려다가 법원판결에서 엿먹었죠..
9. 결혼시 자신과 자기부모님 도움으로 마련한 집은 절대 공동명의하지마세요.
공동명의해주려면 총 결혼비용을 1/2씩 똑같이 해온다면 그렇게 해주세요.
약아빠진 여자들은 남자가 마련한 재산을 뺏기위해 나름대로 연구를하는데 그 방식이 바로 한국여자들이 잘도 써먹는 사랑타령입니다.
"자기? 나 사랑안해? 사랑한다면 날위해서 공동명의 해줄수있는것아냐? 날의심하고 사랑하지 않기때문에 못해주는것 아냐?" 라는 식이죠,.
한국여자들의 사랑은 절대 믿지마세요... 야바위꾼들이 손님들앞에서 사람 홀리는 테크닉에 불과합니다.
10. 결혼중이라도 자신의 노력으로 온전히 마련한 재산을 증명할수있으면 재산분할 대상이 안됩니다.
- 예를 들어 주식투자로 인해 수익을 얻었으면 그건 온전한 남편의 돈이지, 이혼시 재산분할대상이 안된다는것이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원글쓴이님의 글에 대한 댓글들
개척자: 계약서 써야지..법의 약점을 이용해서 악용하는 여성들 얼마나 많겠냐? 그거 생각해서라도 처음엔 이 여자 저 여자와 동거..두번째 진짜 이다 싶을땐 동거녀와 계약서 스고 결혼...뭐가 문제야..ㅋㅋㅋ 결혼이 불가능할것 같으면 동거만 하지..뭐..ㅋㅋㅋㅋㅋ
스카치뿔룩: 이혼율 2위 국가인데 당연히 알아야죠.이건 남성들에게 아주 중요한 내용임니다.여성부가 예산 1조가까이로 부부관계까지 이렇게 만드는구만 쩝;;; 참고로 동거도 6개월이상부터 사실혼 적용이니까 같이 살면 안되고 그냥 그날만 만나시요...아니면 격주제나 젹달제를 하던가 ㅡㅡ; 세상 더럽게 변해간다
flyindance: 저는 개인적으로 아고라 와서 여.성부가 하는 짓들과 거기에 동조하는 수많은 한국여자들의 실상이나 고정관념때문에 몰르고 꽉 막혀 있었던 여자들의 몰랐던 추악한 모습을 너무 많이 알게 된후로 본문의 내용은 벌써부터 작성해놓고 정리하고 있으며 그외에 이혼관련법사항이나 혼인빙자 간음법들 등에 대해서 심도있게 공부하고 작성 및 정리중에 있습니다. 결혼을할만한 여자가 생기면 다각적인 시각으로 조목조목 알아듣게 설명하고 그래도 알아듣지 못하고 동의하지 않는다면 냉정하게 내칠 생각입니다.그런 여자와 결혼할 필요도 이유도 없기때문이죠. 여성부 만행에 동조하는 여성이라면 이건 결혼이 아니라 일종의 자살행위라서 말이죠.(친자확인검사를 빼놓았군요)
아라한: 저런거 걱정하며 살고싶지 않습니다..전 그냥 외국여성과 결혼하기로 마음 굳혔습니다. 결혼할때 제 재산 전부 다 공증받아 놓을것이고 이혼에 대비해 위자료 금액까지 공증 받아 놓을 계획입니다.. 아주 한국 된장녀들,,여성우월주의 꼴폐년들한테 정내미 다 떨어졌습니다
flyindance: 아라한/걱정한다기 보다 남녀가 서로 합리적인 이성과 양심으로 서로 의견조율 할만큼(여기서'녀'란 페.미년이나 된.장년이 아닌 일반여성을 말합니다)작성 및 정리를 끝내면 그만입니다.
열정의삶: 씁쓸하긴 하지만 현실이 이러니 공감 안할 수가 없군요. 필히 복사해놓고 두고두고 참고로 삼아야겠습니다.
flyindance: 아라한/국제결혼 역시 이웃나라 여성들에게 가슴을 열어놓고 있고 이번일을 계기로 더욱더(희안하게도)우리나라 문화와 역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웃나라에도 더불어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현재 공부중이고 준비중입니다.
파수꾼: 하나 댓글 달고 갑니다.요즘 저질외국인들과 문란한 성생활을 하는 수많은 젊은 여대생 및 직장여성 그리고 심지어는 고등학생 여자아이들도 많습니다(이건 사실이니 믿던지 말던지 암턴 확인이나 해보시길 바라고요)결혼전에 에이즈 검사 및 성병 검사도 필수입니다. 수많은 젊은 여성들이란게 까놓고 말해서 대략 수십만명입니다(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그것이 알고 싶다 2005년 2월 19일자 방송 다시 보기 하십시요.무료입니다.) 쩝 중요한거 하나 빼먹었군요.. 마약 잔류검사 필히 하시길 바랍니다.왜 그런지는 설명 안해도 알테니 패쓰
열정의삶:취객전도 / 당신이 하기 싫으면 안하면 돼. 남보고 혼자살라말라 할 자격은 없거든? 그리고 남은 평생이 좌지우지 되는 큰 거사인데 꼼꼼히 준비하는게 뭐가 나쁜가? 남에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내 자신 보호하겠다는데 무슨 상관?
오벨리스크:필수 검사 항목 결혼 전 : 성병, 에이즈 검사 결혼 후 : 친자확인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시뷁년들 아주 세상을 삭막하게 만드는구나 여성부는 한국의 한 평범한 가정을 말아먹는 ㅅㅂㄻ들이고 ㅉㅉ
나 천사님: 오죽하면.. 이럴까?? 우리나라의 일부(?) 여자들 그만좀 우겨라? 살림하면서 기여는 무슨? 그럼 대기업의 청소부도 기여했으니 50%나눠줘야 하나?
페가소스: 자기가 번 돈은 자기꺼죠. 결혼해서 부부가 되는거하고, 재산을 합치는게 무슨 상관이 있죠? 결혼하면 재산 합치는게 왜 당연한가요? 결혼은 재산을 합치기 위해서 하는게 아니잖습니까. 결혼은 서로 좋아서 같이 살려고 하는것 뿐입니다. 남자는 가기가 번 돈 자기 재산으로 / the best님 무엇에 대한 믿음인가요? 돈에 대한 믿음? 상대방에 대한 믿음? 정말로 배우자의 인격을 믿고서 결혼을 한다면, 남편이 개인명의로 재산을 등록하는 걸 기분나쁘게 생각할 필요도 없지 않나요? 그게 불안하면, 여자도 직장 다니면 되잖습니까. 직장 다녀서 자기가 / 제 말은, 부부가 되면 반드시 재산도 공동의 것이 된다는 개념을 버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이혼을 무기로 상대방에게 권력을 휘두르는 문제도 방지할수 있고, 오로지 "사랑"과 "믿음"으로 결혼을 유지할수 있다는 것이죠. 그것이 제대로 지켜지지않고 있고, 오히려 대체로 직장일을 하지않는 여성들쪽으로 유리하게 법이 돌아가고 있는 이러한 상황에서는, 남자들이 위의 게시글에 있는 Tip들을 참고해서, 가정에서의 자신의 위치와 존재를 보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