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보기관들이 72년부터 96년까지 24년간 운영했던 텔레파시. 원거리 투시.
최면술 등 초능력자(ESP)부대
'암호명 '스타 게이트' 프로잭트'
영화에서는 염력으로 염소를 죽이지만 대한민국 국민도살조직은 염력으로 사람을 도살하였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정책발표 보도자료를 보면 국민 생체실험 및 국민도살 주범들이 명확히 밝혀졌다.
신과학 뇌파와 염파를 이용한 텔레파시통신 국민 생체실험 및 국민도살사건은 변명의 여지도 없이 국가조직범죄였음이 명확해진 것이다.
아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책발표 보도자료에서 국민 생체실험 및 도살관련 연구내용은 본 필자가 빨간색 네모로 표기했다.
그들 정책 발표 내용을 보면 그 오랜 세월동안 힘없는 국민들을 상대로 완전범죄를 위해 생계마저 원천봉쇄해놓고 얼마나 극악무도한 비인간적 폐악을 자행했는지 극명하게 보여준다.
이 세기의 살인마들은 인간 생체 뿐만 아니라 사이비과학 초능력을 연구한답시고 각 종교의 영적 현상을 실험하였고 숙달된 불교 및 무속 기공사들의 염력을 최고 수위로 증폭시켜 마루타의 눈깔을 뽑는가 하면 뇌속 칩 전류로 치아 신경을 공격하여 마루타의 위아래 생 이 모두를 강제로 파괴하였으며 완전범죄를 위해 국민도살청조직 경찰을 대대적으로 동원 마루타 일거수일투족을 따라다니면서 각종의 무기와 도구 그리고 뱀 혓바닥 농간을 이용한 살인유도로 무자비한 폭력과 국민 도살을 자행하였다.
[관련 증거] 바로 이것이 범죄수사를 위장한 텔레파시 악용 국민도살기술의 실체다.
(전단지 인쇄물 11쪽)
삼성, 뇌에 칩 이식-인간제어 美 특허
삼성을 비롯한 삼성생명공학연구소 윤길원 박사님께 호소합니다.
제도권으로 진입하는 신과학 / 권지혜 기자
※ 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전신인 과학기술처가 1990연도에
국민도살 및 생체실험 연구비로 4천만원을 지원했다.
나의 생각대로 다른 사람을 조종할 수 있다?
(치아 36개 중 생 이빨 33개를 파괴해놓고
다시 나게 할 수 있다며 떠들고 다닌 국민살해범들)
※아래 기사는 오랜세월 국민 살해범들이 연구하며
생체실험해온 신과학 관련 기사이다.
[텔레파시통신 氣치료] '新과학' 제도권으로 진입
중앙일보 1997.7.29
미래 통신수단은 텔레파시통신 / 동아일보
신과학 바로알기 -과학과 반과학
텔레파시나 원격투시의 가설과 미래 응용분야 / 경향신문
우주공간에서 염력 및 텔레파시 실험을 계획했다.
[본문 출처] 과학기술로 준비하는 2045년 대한민국의 미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020.08,26 https://www.korea.kr/news/pressReleaseView.do?newsId=156407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