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서풍으로 가득한 장경리해변의 겨울을 맞는다. 아홉번째 맞는 겨울이지만 언제나 새롭고 걱정된다. 올해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또 어떠한 것들이 즐거움을 줄까 아님 어려움을 줄까? 기대아닌 기대를 하면서 살아야 재미있고 의욕적인 생활이 될것 같다. 겨울비 한번에 내복 하나라는데 어제 밤부터 내린 비로 체감 온도는 한겨울 해변인것 처럼 매섭다. 여기에 세찬 북서풍은 겨울바다의 낭만에서 멀어지게 하기엔 충분하다. 바다로 나갔던 고객님들이 아유 추워하면서 들어오신다. 춥고 매섭고 한적함의 겨울바다의 정취를 그냥 몸으로 체험 했다고나 할까......
남쪽 포항에선 지진으로 많은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두려움과 추워속에 많이 지쳐있을 듯 하다. 또한 미루어진 수능시험때문에 고삼학생들 또한 긴장이 지겨워 불만이 많으실 것이다. 예전에 이런 큰시험을 앞두고 며칠 미루어졌음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있었다. 작은 욕심이지만 며칠만 더 공부하면 더 좋은 성적이 나올것 같은 생각에서 였는데 ...... 그렇다고 그게 그거겠지만 시험을 앞두고 아쉬운 마음에서 그런 생각을 했겠지만 그런일은 일어나지도 않았는데 이번에 큰 시험을 앞두고 이런사태가 발생했다. 한편으로 이왕에 맞을 매 그냥 맞고 끝내자라는 생각에서 보면 밀리는게 지겹고 일주일간 연장된 긴장된 날들이 싫겠지..... 긍정적으로 생각하여 좀더 준비해서 좀 더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 이러다 수험생들에게 몰매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이왕지사 이렇게 된일 원망한들 어찌하오리오.
찬바람을 헤치고 한두팀씩 들어오신다. 하필 이런날을 정하여 모임을 한다면서 투덜투덜 하시지만 표정은 즐겨워 보이신다. 항시 여기에 있는 이들에게는 별볼일 없지만 모처럼 오는 분들에게는 새로움이 있겠지. 내일까지 춥다는데 조금이라도 가볍게 지나갔으면 하는 맘이다.
첫댓글시간을 공유한다는것은 삶에 동행이라고 할수있지만 각자의 환경속에서 알고 지낸다는것 가족이라도 쉽지않는 현실이건만 그래도 소식과 만남을 편안히 볼수있다는 소중한 인연이 삶에 종착역이 되는 순간까지도 평행이 되였으면 하는 바램도 있답니다. 건강하시고 가족간에 행복한 시간이 늘 주어지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날 감기 조심하세요,
첫댓글 시간을 공유한다는것은 삶에 동행이라고
할수있지만 각자의 환경속에서 알고 지낸다는것
가족이라도 쉽지않는 현실이건만 그래도
소식과 만남을 편안히 볼수있다는 소중한
인연이 삶에 종착역이 되는 순간까지도
평행이 되였으면 하는 바램도 있답니다.
건강하시고 가족간에 행복한 시간이 늘 주어지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날 감기 조심하세요,
아톰님!
잘계시죠?
환절기 몸조심하세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저 또한 좋은 인연으로 좋은 이야기 나누고 좋은 시간들 만들어 좋은 추억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잘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