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이상춘 대표,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사랑 전달해
㈜리치마트 이상춘 대표는 21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 2021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을 상주시청에 기탁했다.
이상춘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주 시민에게 작은 정성이나마 보탤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랑을 실천하는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춘 대표는 대형마트인 리치마트를 창업해 21년간 운영하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통 큰 기부를 해준 리치마트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 대표의 기부로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주 오일장 상인회, 착한 기부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사랑으로 나눔 실천해
상주 오일장 상인회(회장 김진만)는 21일(월) 겨울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백미(10kg) 40포, 라면 40박스(200만 원 상당)를 상주시에 기탁했다.
김진만 회장은“적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 온정을 느끼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물품은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상주 오일장 상인회는 매년 연말에 쌀과 생필품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나눔 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 초 코로나19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DGB대구은행 상주지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 어려운 이웃 위해 200만원 전달 -
대구은행 상주지점(지점장 권선일)은 연말 불우 이웃을 위해 임직원 급여의 1%를 적립해 조성한 사랑 나눔 성금 200만원을 21일 상주시청에 기탁했다.
권선일 지점장은 “상주의 이웃 주민과 작은 정성이라도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민을 돌아보는 등 어려운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갖겠다”라고 말했다.
대구은행 상주지점은 올해 코로나19 특별성금 2천만원, 사랑의 연탄 3천장 기증하고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는 희망나눔캠페인에도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