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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āgavata-Māhātmya: Bhāgavata Purāṇa의 영광
제1장 - 나라다가 박티를 만나다(인간 형태의 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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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Bhāgavata Purāṇa 에 대한 이 찬미는 Padma Purāṇa — Uttara Khaṇḍa , chs 193-198 에서 추출되었습니다 . ch의 서문에서. 193년, 여신 Pārvatī는 Lord Śiva 에게 Bhāgavata Purāṇa wḥicḥ 의 영광이 모든 Purāṇas 중에서 가장 위대한 것으로 간주된다는 이야기를 들려달라고 요청합니다 . Lord Śiva는 Bhāgavata가 Sūta 에 의해 Śaunaka에게 영광을 돌리는 Sūta 와 Śaunaka 사이의 대화를 그녀에게 보고합니다 . 나는 여기서 Pt.의 주석 Ṛju-nāmnī를 따랐습니다 . 라마 프라타파 (Rāma Pratāpa) , 아들. Śekhāvaṭī의 ' Vijayapura ' 주민인 Śāṇḍilya gotra 의 Vrajalāla 출신입니다 .]
1. 우리는 진리, 의식, 지복의 화신이시며 우주 창조 (보호와 파괴)의 원인이시며 세 가지 유형의 고통(즉, (1))을 소멸하시는 주 끄리 쉬나 의 영광을 찬양합니다. 자신의 몸, (2) 다른 존재로 인해 발생함 (3) 섭리 로 인해 발생함 ).
2. 나는 어린 시절에 성스러운 실을 수여하는 의식이 거행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행위를 포기한 그 성자( Śuka) 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 그가 (인생의 네 번째 단계에 들어가기 위해 은둔자 로 ) 출발하는 동안, 현자 Vyāsa(그의 아버지)는 집을 버리고 슬퍼 하여 그를 "오 아들"이라고 불렀습니다. Śuka가 자신을 동일시했던 나무는 그 (Śuka)가 모든 존재의 마음 속으로 들어왔기 때문에 Vyāsa에게 반응했습니다. Vyāsa - Bhāvāratha Dīpikā ).
3. 나이미샤( Naimiṣa) 라는 숲 에서 꿀 같은 이야기의 감미로움을 즐기는 지식인 샤우나까(Śaunaka)가 편안하게 앉아 있는 수타(Sūta)에게 절하고 청하였다.
Śaunak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4. 오 수타! 당신의 지식은 무지의 어둠을 완전히 전멸시킬 수 있는 수백만 개의 태양의 광채와 같습니다. 내 귀에 (완전히 만족을 주는) 묘약 역할을 하는 (주님의) 이야기의 본질을 기쁘게 말해 주십시오.
5. 헌신, 영적 지식, 포기를 통해 발전된 차별의 힘은 어떤 방식으로 강화됩니까? 주 비쉬누 의 추종자들은 미혹과 심취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
6. 끔찍한 칼리 시대 가 도래하면서 (보통 인간) 존재는 본질적으로 악마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괴로움을 겪고 있는(그리고 극복된) 그러한 존재의 속죄를 위한 최선의 치료법은 무엇입니까?
7. 선한 사람들에게는 가장 상서롭고 성스러운 사람들에게는 가장 신성한 치료법이며, 주 끄리쉬나를 성취하도록 이끄는 항상 효과적인 치료법을 기꺼이 설명해 주십시오.
8. 현자의 돌 [1]은 세속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고, 신들의 제왕( 인드라 )은 하늘의 풍요로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적 스승이 기뻐하면 요긴들 조차 얻기 어려운 비쉬누 지역인 바이 꾼타 (Vaikuṇṭha)를 수여합니다 .
수타는 이렇게 말했다 .
9. 오 샤우나카! 당신은 마음속에 (주 끄리쉬나를 향한) 사랑을 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깊이 숙고한 후에 윤회 (세속적 존재, 탄생과 죽음의 사슬) 에 대한 두려움을 파괴할 수 있는 모든 확립된 진리(철학)에 의해 추론된 결론을 여러분에게 설명하겠습니다 .
10. 내 말을 주의 깊게 들어보세요. 이제 나는 (신에 대한) 헌신의 홍수를 더하고 주 끄리쉬나의 은총을 가져올 것이 무엇인지 여러분에게 이야기하겠습니다.
11. 이 칼리 시대에 현자 슈카(Śuka)는 바가바타 (Bhāgavata) 라고 불리는 신성한 논문을 제시한 것은 시간의 형태로 뱀의 아가미에 희생양이 될 것이라는 두려움을 완전히 제거하기 위한 목적에서였습니다 .
12. 마음을 정화하는 데에는 다른 치료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전생에 공덕이 균형을 이루고 있다면 바가바따( Bhāgavata )의 말씀을 들을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13. 성자 슈카(Śuka)가 빠릭싯 왕 에게 바가바타( Bhāgavata ) 이야기를 설명하기 위해 회당에 앉았을 때 , 모든 신들은 실제로 꿀이 가득 담긴 항아리를 가지고 그곳에 도착했습니다.
14. 모든 신들은 Śuka에게 절하며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영리하게 이렇게 요청했습니다. “먼저 감로(항아리)를 받은 후, 부디 주님의 이야기의 형태로 감로를 받자.
15. 이 교환( 하리 경의 이야기에 대한 감로 )이 받아들여질 수 있다면, 그 감로는 왕(Parīkṣit)이 마실 수 있고, 우리 모두는 감로와 같은 스리마드 바가바타( Śrīmad Bhāgavata)를 마시게 될 것입니다 .
16. “보통 꿀은 어디에 있습니까? Bhāgavata 의 (성화하는) 이야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 (과즙은 Bhāgavata 와 전혀 비교할 수 없습니다 .) 매우 값진 보석이 유리 구슬 과 비교할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 이렇게 추론하면서 Śuka는 신들이 제안한 물물교환을 비웃었습니다. 전통적인 보고서도 마찬가지다.
17. 그는 그들(신들)이 주의 헌애자가 아니라는 것을 철저히 알면서 그들에게 주의 감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주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러므로 스리마드 바가바타 이야기 는 신들조차 얻을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18-19. 그 고대에는 브라흐마 (Brahmā) 신조차 도 빠릭시트 왕이 그런 식으로(단순히 바가바타 의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 해방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 Satya -Ioka(브라마의 영역) 로 돌아오면서 그는 목샤(Mokṣa) 로 이어지는 모든 길의 균형을 잡았습니다 . 그러나 다른 모든 것들은 (비교적으로) 가벼운 것으로 판명되었지만, 이것은 ( Bhāgavata 의 말을 들으면서 ) 무게가 가장 무거웠습니다. 그 때에 모든 성인들도 놀랐다.
20. 그들은 바이꾼타(Vaikuṇṭha) 달성의 '열매'를 즉시 낭송하거나 듣는 바가 바타( Bhāgavata )라고 불리는 신성한 경전이 진실로 이 세상에 성육신하신 주님 자신임을 깨달았습니다.
21. 이전에는 사나까 (Sanaka )가 이끄는 자비로운 현자들이 나라 다( Nārada) 에게 일주일 동안 바가 바타(Bhāgavata)를 완전히 듣는 것은 확실히 해탈( Saṃsāra 로부터 ) 을 준다고 처방했습니다 .
22. 천상 성인 나라다(Nārada)는 브라흐마 신과의 관계로 인해 바가바타( Bhāgavata )를 들었지만, 7일 동안 바가 바타 (Bhāgavata)를 듣는 절차는 소년 성인(사나카(Sanaka) 등)에게서 설명을 받았습니다. .
샤우나카가 물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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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