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12일 박상준의 댓글모음(2020년 코로나 공포조장으로 거리두기..손세정..비닐장갑..발열체크 등을 받아야했던 사전투표율의 비정상적인 폭증에 대하여!! 그리고, 불가능한 일이 발생했다. 민주당의 사전투표들의 결과가 본투표들을 모조리 압도적으로 능가하는 결과가 나왔다. 경험법칙을 이론화한 통계적으로는 이 기괴한 일이 한번 발생하는것도 거의 불가능하다. 그런데, 그 불가능이 수백..수천의 사전투표들에서 모조리 무차별적으로 나타났다. )
empirical rule(경험칙)에 심각하게 반하는 결과가 나오면..5천만궁민들은 검증을 요구해야 마땅하다. 확인해보면, 사기조작 및 범죄가 자행되었다는 것을 밝혀내게되지..통계이론을 만들때, 당연히..경험법칙을 가능한한 완전히 반영하기위해서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직접 경험을 통해서 증거를 모으지 않아도, 경험법칙을 반영한..통계이론을 통해서...어떤 상황에 대한 판단을 내리는 것이다.
원래 사전투표는 전체 유권자수의 대략 3%~11%정도가 참여했다.. 이때도 김어준을 비롯해 뉴스타파..이재명 등이 부정선거가 자행되었다고 발악을 했지 않는가! 2012년 18대 대선은 315부정선거를 능가하는 부정선거다라고 발악하지 않았는가! 물론...그당시에도 부정선거가 있었지만 지금처럼 무지막지하게 자행되지는 않았지...당연히..사전투표없애고..전자개표기 없애고...투표함이동없이 수개표하라고 너거들도 외쳐대지 않았는가!
그런데...갑자기..문재인일당이 대선을 하고 총선을 하자마자...어마어마하게 사전투표율이 폭등한다... 본인이 수년전에 이것이 너무나 기괴해서 대충 애기를 했었지... 행정자치부는 2017년 4월 28일 제19대 대통령선거 선거인명부 확정 결과, 이번 선거에 참여할 수 있는 유권자는 총 4천247만9,710명이라고 밝혔다. 이 숫자는 18대 대통령선거때보다 197만명 증가한 숫자다. 그전의 비슷한 시기인 2016년 20대 총선 사전투표율이 12.19%라고 한다. 2017년 4월 12일 재보선의 사전투표율은 5.9%다.. 대략 사전투표율이 3.5~12% 사이에서 이뤄지고 있었다. 그런데..박근혜 대텅령을 탄핵시키고...문재인 일당이 대선을 치루던 2017년 5월 9일 대선..사전투표율이 역대급으로 .26.06%다. 그리고 2020년 4월 15일 총선..사전투표율이 또 역대급으로 26.69%...그리고 2022년 20대 대선..또 상상불허의 역대급 사전투표율 36.93%!!
이것이 무엇을 말하는지 모르겠는가!! 이미..통계분석과 검정을 통해서...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가 무차별적으로 무도하게 자행되었음을 학자들 사이에서는 다 검증이 되었다. 선관위악마가 정말로 무고하다고 여긴다면, 통합선거인명부까고..거기에 등재되어 있는 사람들이 정말로...이 땅에 존재하는 사람인지 확인하고..그 사람들이 정말로 사전투표에 참여했는지도 기본적으로 검증을 해야하는것이다...이정도도 못하나? 이것은 기본절차다...무슨...선관위가 헌법기관이니.독립기관이니 이딴 개소리 더이상..국가의 주인인 5천만궁민에게 하지마라! 대텅령은 5천만궁민이 직접 뽑은 이 국가의 최고의 헌법기관이고..독립기관이고...너거들 선관위따위에 대한 임명권자이다...심지어 대텅령은 불소추특권까지 있지...이런 대텅령마저도...부정선거 내란범죄세력들에 의해서 자행된 국가비상사태를 해결코자...대텅령의 고유권한인 비상계엄을 선포했을뿐인데...부정선거 내란범죄세력들에 의해서 무차별적으로 내란몰이를 당해 불법체포.감금.구속당하고..불법탄핵이 진행중이고..온갖 불법적인 수사를 당하고 있다. 그런데...감히..5천만궁민과 대텅령을 무차별적으로 무도하게 해해온 선관위악마따위가.. 통합선거인명부 대조를 발악을 하면서 거부를 할수 있겠는가! 당장 까라! 서버도 까고! 다 투명하게 까라!
=====================================
5천만궁민들아! 너희들이 무소불위의 권력으로써...만든...국회를 한번 가봤다고 하자! 이것들이 제대로 일을 하나 궁금해서 가봤다. 썰렁했다. 그래서...온 김에 공부라도 하고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국회 도서관에 들어갔다...
5천만궁민의 무소불위의 권력으로 만들어지고...5천만궁민의 세금으로
운영되고 있는 국회 도서관에서 의자에 앉아서 공부를 하다가 피곤해 책상에 엎드려 잠을 잤다. 자고 일어나보니.. 너희들의 스마트폰과 책들이 사라졌다. 그러면, 너희들은 경험칙상 무슨 일이 발생했다고 여기는가? 도둑맞았다고 판단하고.. 국가의 주인인 너희들이 알바로 고용한 국회 도서관 관리인에게 신고하고 cctv 확인을 통해서 도둑넘을 잡으려고할것이다. 그러면 도서관 관리인은 협조를 해주겠지. 그런데, 도서관 관리인이 이렇게 말했다고 하자.
"당신이 도둑맞은 것을 증명해라! "
"그래서 cctv 확인해서 증명하려고 하지 않는가! 너희는 5천만궁민이 고용한 알바이니까..잔말말고..cctv까라! cctv도 궁민들 세금으로 산 것이다. 너가 범죄상황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수단을 관리하고 있으니..당장 cctv 까라!"
그랬더니...도서관 관리자가...
"나는 헌법기관이고..독립기관이다..아무도 나에게 명령할수없다..국회가 뭔지 몰라? 헌법기관이야! 헌법기관! 독립기관이야! 독립기관!! "
"엥? 대체 뭔 개소리야! 당장..cctv까!! 금방..누가 옳은지 알수가 있잖아!"
결국..국회 도서관 관리인은 너희의 요구를 거역해대댔다....너무너무 화가난 너희들은..
집으로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왔더니..이번에는 선관위 알바가 문제다.. 너희들이 소유하는 집은 국가라는 집이다...이 집에는 너희들의 주권들이 고스란이 저장되어 있다.. 이 주권에 의해서 너희들이 이 국가의 주인임을 만천하에 확인시킬수가 있다. 어떤 누구도 훔쳐가서는 안된다..이 주권을 가지고..투표와 선거를 통해 이 국가를 관리하고..너희들을 대리하는 대텅령도 뽑고..국캐의원들도 뽑고 그런다..그러면..그들이..이 국가라는 집을 관리할 알바들을 추천하고 임명하지...
집주인인 5천만궁민이 주권에 대한 집관리를 선관위 알바에게..맡겼더니...집에 있는 재물(주권)들이 많이 사라져있다..
그래서...이것이 좀 이상하니..cctv 점검하고..누가 출입했는지 확인하라라고 명령했더니..
이 선관위 알바가 거부를 한다..기괴하지? 선관위악마가 집주인인 5천만궁민에게 하는 말이 가관이다..
"정확히...어떤 범죄자에 의해서..어떤 재물(주권)들이 없어졌는지 확실하게 말해라...제대로 말하지 않으면...없어진 것은 없는 것이다"라고 하는 것이다..그래서...집주인이.."야! 개자슥아...집에 가득하게 이것저것 많이 있었잖아! 그런데..지금 엄청 비었잖아!
어떤 넘들이 내 주권(재물)을 훔쳐갔다구!!
비켜..내가 cctv 확인해볼테니까! " 그랬더니..이 선관위알바가 발악을 하면서..."이것은 선관위알바의 일이다...집주인은 cctv 확인할수없다..확인하려면..법원 영장 받아와라! "
그래서....이 선관위알바가 너무나 의심스러워서...집주인인 5천만궁민이 이선관위 알바를 고소했더니..이 선관위알바가 너무나 경악스럽게도...법복을 입고...판사로 둔갑해서 나타났다. 그리고..선관위 악마...자신들에 대한 모든 체포.구속.수색영장을 다 기각시켜버렸다.. 부정선거 내란범죄에 대한 체포.구속.수사를 할수가 없게 만들어 버렸다.. 전부...집주인인 5천만 궁민의 절대적인 주권을 무력화시키는 내란범죄다..
그래서..집주인인 5천만궁민이 이 선관위알바를 집에서 쫓아내기위해서 " 이집에서 꺼져"라고 했더니..이 선관위 알바가 집에서 안꺼지고 있다. 그래서...5천만궁민이 선관위악마들에게 예전처럼 집관리해라...사전투표 하지말고...전자개표기 사용하지말고...대만처럼..투표함이동없이 공개적으로 수개표를 해라라고 명령했다..그랬더니..이 선관위알바가 발악을 하면서 거역을 했다....한마디로 계속 부정선거 내란범죄를 자행해대면서...5천만궁민의 주권을 강탈하고...5천만궁민을 개짐승노예로 전락시키겠다는 것이다....결국..5천만궁민이 직접 고용한 대텅령이 이 선관위악마..개판사악마..부정선거 내란범죄세력들을 토벌해..국가를 수호키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T5tWgcM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