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주일 대표기도 예문
모든 창조물의 영광과 존귀한 찬양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삼위일체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참 평안의 근원이 되시며 자비와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의 날, 하나님께 예배하기 위해 모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죄인을 사랑하사 십자가에 피 흘리심으로 깨끗케 하시고 거룩하게 하셔서 주의 자녀로 삼으시고 주의 일꾼으로 불러주셔서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직 십자기의 주님만 찬송을 받으소서! 이 시간 성령과 진리로 예배할 때에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시고 크신 은총으로 베풀어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과 만남에 있어서 지난 한 주간 저희를 돌아보오니 주님께 감사함으로 순종하며 살지 않고 세상의 염려와 근심으로 분주하게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이 시간 십자가에서 흘리신 주님의 거룩한 보혈의 공로를 의지합니다. 예배하기에 합당치 않은 허물과 죄 된 모습을 덮어주시고 오직 성령과 진리로 예배하며 주님을 영화롭게 할 수 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피와 은혜로 우리의 허물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여! 이 나라 민족들을 기억하옵소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오니 주여 기억하옵소서! 코로나와 경제 봉쇄로 최악의 어려운 상황인 북한이 발버둥치는 것을 봅니다. 이제 우리나라 대통령이 북한에 약속한 것을 이행하라고 북한이 주장하며 자기들은 하나도 행하지 않고 위협하는 깡패들 같은 북한과 관계가 나빠져서 전쟁한다고 위협하며 연일 비방하던 것을 멈추었습니다. 여전히 믿을 수 없는 북한입니다.
우리가 원하든지 원치 않든지 주님께서 역사하여서 통일의 길을 여시고자 일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주님께서 이 나라를 버리지 마옵소서! 통일을 위해 준비하게 하시고 상처받은 민심과 정치, 경제, 사회 전반에 걸쳐 이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선한 뜻이 이 땅위에 이루어지기를 간구합니다. 이런 시기에 기독인들도 서로 마음을 모아서 하나 되기를 원합니다.
또, 선거를 통하여 동성애를 주장하던 자들을 걸러 내지 못하였습니다. 설교 중에 동성애를 죄라고 하면 잡혀가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동성애 옹호하고 교회 파괴하는 평등법을 입법예고 하는 등 하나님을 우습게 아는 국회의원들을 기억하옵소서! 주여! 불쌍히 여기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하오니 이 민족과 이 나라를 사랑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우리 민족이 온전히 창조주 하나님만 섬기게 하시고 이 나라를 통치하는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공의와 정의를 지키며 나라를 잘 다스리게 하시어, 우리 백성들이 커다란 소망 속에 각자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복 받은 국민들이 되게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교회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예배와 행사가 멈추고 공동체는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와 청소년 수련회를 위하여 기도 중에 있습니다. 계획하고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과 모든 분들에게 성령님 함께 하시어 은혜로 준비되게 하시고 어린 영혼도 한 생명이오니 한 영혼 한 영혼 붙들고 기도할 때 성령님께서 어린 영혼들 마음에 임하여 주시고 만져 주셔서 성경학교와 수련회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말씀 위에 바로 설 수 있는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길 간절히 원하옵고 기도합니다. 이 세대는 아이들이 고생을 해보지 않는 세대입니다. 수련회 기간에 말씀과 자연을 통하여 훈련을 하게 하옵소서! 안전하게 보호하시고 말씀이 가슴에 새겨지는 수련회가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듣습니다. 세우신 목사님에게 성령의 능력으로 함께 하시어 영육간의 강건하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능력의 말씀만 전하게 하소서! 듣는 저희들에게도 들을 귀를 열어주시고 오직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고 주의 말씀을 듣게 하시고 깨닫게 하시어 주님의 임재를 체험하여 삶으로 열매 맺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송으로 영광 돌리는 찬양대의 찬양을 받아 주시고, 우리도 온 마음으로 같이 찬양하오니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말씀을 대언하도록 전 세계 모든 교회에 세우신 말씀의 봉사자들이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선포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는 우리가 무엇보다 주의 사랑을 추구하며 영적인 것들을 사모하게 하시고 정결한 신부의 모습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말고 진실함으로 사랑하라고 사도 요한을 통해 말씀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게 하시고 우리가 서로 사랑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의 오실 때까지 주의 복음 전함을 쉬지 않고 전하게 하옵소서!
이시간도 주님께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을 위하여 간구하옵니다. 이 시간 온 마음과 성령과 진실로 예배하게 하시고, 육신의 병으로 고통당하는 성도에게 건강과 힘을 주옵고, 믿음이 부족한 성도에게는 믿음의 은사를 더하여 굳세고 담대한 믿음을 주옵소서. 여러 가지 문제를 안고 나온 성도들이 있사오니 이 시간 다 해결 받고 기쁨을 얻으며 주의 은혜를 체험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출타중인 성도들과 나라에 부름 받은 젊은이들을 기억하옵소서!
바울을 통해 고린도교회에게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이라고 말씀하신 하나님, 우리 자신도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임을 잊지 않게 하시고 예수님의 거룩한 신부인 교회를 위해 주님께서 주신 사명을 따라 헌신을 결단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해 수고하는 보이지 않는 손길들을 기억하옵소서!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는 가뭄과 우박들 자연재해가 적었지만 햇빛이 적은 가운데 식물들의 생육에 지장이 있는 지역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재앙이라는 단어를 서슴없이 말합니다. 냉해로 작물들이 성장이 늦는다고 하오니 주여! 우리의 잘못을 용서 하옵소서! 그리고 코로나로 인하여 작물과 열매등 어물(魚物)이 원활하게 판매가 되지 않아서 힘들어 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주님 기억하옵소서!
변이 코로나가 창궐하는 가운데 해외에서 복음 전하는 선교사들의 안전을 보호 하시며 필요를 채우시고 가족들의 생활을 보장하옵소서! 사역하는데 부족하지 않도록 쓸 것과 필요를 채우소서! 인터넷으로 복음 전하는 목사에게도 생활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옵소서! 교회 위에 함께 하사 교회마다 다른 개체가 아니고 주님과 한 몸인 것을 알게 하시고 물질을 쌓아 놓고 썩어서 냄새나지 않도록 필요한 곳에 나누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하여 교회 공동체가 예배를 하지 못하고 힘들어 하는 곳이 많습니다. 목회자들과 성도들을 위로하시고 성령께서 힘을 더 하여 주옵소서! 예배의 모든 것을 성령님께 맡기오니 예배를 주관 하실 줄 믿사옵고 우리는 온 마음과 성령과 진실로 예배하게 하시고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가좋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