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로고스서원
 
 
 
카페 게시글
서울글밥집 "시의 자취" - 영화 시를 보고
유상열 추천 0 조회 50 14.10.28 12:4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10.28 13:00

    첫댓글 와 본인만의 독특한 관점과 감성으로 영화를 새롭게 보신거 같아요. 너무 좋네요.ㅎ

  • 작성자 14.10.30 16:01

    형님 감사해요^^ ㅎ 형님의 탁월한 "자작 시"가 생각나네요^^

  • 14.10.29 08:38

    글이 인상깊었습니다. 마음에 자취로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 14.10.30 16:02

    감사합니다.^^ 저역시 매번 모임 때 마다 작은꽃님의 "엄청난 글"을 통하여, 많은 것을 남몰래 배우고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