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미디어다음 블로거뉴스로 게재되었습니다 MY블로거뉴스▶
[부자특강] 2/26 : 부자들의 재테크-주식부자들의 투자습관 vs 대한민국 집테크 ---------------------------------------------------------------- 2007년은 600년 만에 찾아온 “황금돼지해”라고 칭하면서 부자 되기 열망도 더욱 커지는 것 같습니다. 부자가 되는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은 부자들의 방법을 따라하는 것입니다. 평범한 이들이 부자가 된 공통점은 반드시 ‘부자가 되겠다는 마인드, 철저한 준비와 전략 그리고 강력한 실천’이 동반되었다는 사실입니다.재테크 방법은 크게 ‘주식’과 ‘부동산’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리더스북에서는 <고객성공 만들기> 제2탄으로 “고객 부자 만들기” 재테크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모든 성공과 이룸의 근본에는 ‘원칙’과 ‘기본’의 준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이번 강연회를 통해서 부를 만들어 가는데 필요한 많은 것들을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주식부자들의 투자습관> 강연에서는 워렌 버핏 뿐만 아니라 피터 린치, 필립 피셔, 존 네프, 벤저민 그레이엄, 윌리엄 오닐 등 세계적 주식부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보석처럼 빛나는 투자 지혜를 들려 드립니다. 특히 많은 주식부자들의 투자습관을 나열만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일반투자자들이 스스로 자신만의 투자원칙을 세울 수 있도록 ‘주식투자 전에 갖추어야 할 마인드, 주식의 매수, 보유와 매도 방법’ 등 추가적인 정보도 알려 드! 립니다. 전 세계 투자 대가들과 만날 수 있는 흔치 않는 기회를 잡아 주식부자의 시대에 당당히 동참해보시길 바랍니다.
2007년 들어 1·11, 1·31 연이어 발표된 부동산대책과 각 경제연구소들의 비관적인 부동산 전망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대해 회의적인 투자자들이 많아졌습니다. 내 집 마련 계획을 늦추는 사람들도 있는데 내 집 마련은 부자가 되는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일 주식시장의 우상인 앙드레 코스톨라니도 집은 인플레이션이 발생해도 가치가 변하지 않는 만큼 최고의 저축 수단이라며 “부자가 아니라면 내 집 마련부터 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집테크> 강연에서는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집은 어떻게 넓혀가야 하는지, 손해를 보지 않고 부동산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을 자세하게 들려드릴 것 입니다. ■ 주제 : 부자들의 재테크 - 주식부자들의 투자습관 vs 대한민국 집테크 ■ 일시 : 2007. 2. 26 (월) 오후 7시~10시 ■ 장소 : 강남역 비트교육센타 본관 지하 2층 강당 (http://www.bitacademy.com) [지하철 2호선 강남역 3번출구 -> 직진 150m 삼성화재 우회전 -> 대명골프 건물 뒤편] ■ 일정 : 19:00~19:10 “주식부자들의 투자습관”,“대한민국 집테크” 도서소개 (서금선 리더스북 차장) 19:10~20:30 세계 주식부자들의 성공 투자습관 (김재영 머니투데이 재테크부 기자) 20:30~20:40 휴식 20:40~22:00 2007 부동산시장 전망과 내집 마련 전략 (고준석 신한은행 부동산재테크팀장) ■ 강사 : 김재영 머니투데이 재테크부 기자 고려대를 졸업하고 잡지사에서 일하다 1999년 경제신문 <머니투데이>에 창간 멤버로 합류해 현재까지 몸담고 있다. 증권부와 산업부를 거쳐 현재 재테크부에서 ‘머니코치’ ‘상품이야기’ ‘재테크 iN’ 등 고정 칼럼과 재테크 관련 기사를 쓰고 있다.‘행복투자’ 이건희 씨, 투자교육 선구자 강창희 소장, 부자전도사 김경식 회장,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 내집 마련 전도사 최정환 대표와 심영철 대표, 닥터봉 봉준호 대표, 브라운스톤, 가치투자자 최준철 대표와 김민국 대표, 부동산 전문가 박성훈 대표, 젊은 가치투자자 ‘와타미’와 우봉래 군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쟁쟁한 재테크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재미에 몇 년째 재테크부에 눌러 앉아 있다. 저서로는 《스트레스 없는 재테크 10가지 습관》, 《개인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재무설계법칙》, 《그들은 어떻게 억대연봉자가 되었을까》(공저)가 있다. 최근 로버트 기요사키와 도널드 트럼프가 함께 쓴 《기요사키와 트럼프의 부자》(가제)를 공동번역, 출간을 앞두고 있다. 야후! 재테크 칼럼리스트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네티즌을 만났으며 최근에는 가치투자 포털 ‘아이투자’(www.itooza.com)에 ‘친절한 금자’라는 필명으로 글을 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각종 주간지나 월간지, 기업체 사보 등에 재테크 관련 칼럼을 기고해오고 있으며 삼성전자, 한국은행 등 대기업과 관공서에서 재테크 강연 요청을 받고 있다.
고준석 신한은행 부동산재테크 팀장 1994년 신한은행 본점 여신관리부에서 경매담당자를 맡으며 부동산과 인연을 맺었다. 5년간 2,000여 건의 경매물건을 취급하며 번지수만 갖고도 땅을 찾아낼 수 있을 정도로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고 다닌 끝에 그는 평범한 은행원에서 은행권 최초의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가 될 수 있었다. ‘부동산투자도 공부해야 하는 시대’라는 생각에 동국대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그는 조선일보·매일경제·한국경제 등의 인기 칼럼리스트이자 강의 요청이 끊이지 않는 인기 강사로 2006년에는 삼성경제연구소에서 부동산 재테크 분야 최고의 강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은행권을 대표하는 부동산 전문가인 그는 “직접 투자를 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함으로써 가장 공정성 있고, 정확한 전망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높다. 동국대 겸임교수이자 조선일보 ‘부동산 1분 메모’를 비롯해 매일경제·한국경제 등 여러 매체에 부동산 재테크 칼럼을 연재했다. 또한 KBS <경제비타민>에 패널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강의를 듣거나 상담을 받은 팬들이 모여 2005년 5월 개설된 팬카페 ‘아이 러브 고준석과 부동산 재테크(cafe.daum.net/gsm888)’는 회원수 1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인기가 높다. 지은 책으로는 《재테크, 부동산을 잡아야 돈번다》《큰돈 없이 경매로 돈버는 법》《나는 이런 부동산으로 돈 번다》《융자계 고대리입니다》가 있다. ■ 인원 : 200명(선착순 마감) ■ 회비 : 20.000원(현장납부) / 참석자 전원 ‘강연도서 2권’ 증정 (정가합계 25,000원) ■ 참가신청 : ‘성명/소속/한마디’를 꼬리말로 기재하여 신청 바랍니다 ■ 주최 : 리더스북, 한국CEO연구소 ■ 후원 : 온라인경영커뮤니티연합회 |
![]() |
첫댓글 여기 참가 신청하면 되나요? 맞다면 신청합니다. 문형수, 윤현정/직장인/018-563-4426.유익한 교육이 되었으면 합니다.
맞습니다. 그럼 세미나 장소에서 뵙도록 하죠.
참가신청 합니다. 임은정/LG전자/강남에서 교육하는거 좋아요..처음 참석하는건데 의미있기를...
반갑습니다.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참가 신청 합니다.김인숙,이정의,김정희 011-9105-8600
감사합니다. 세미나 장소에서 뵙도록 하죠.
신청합니다
반갑습니다. 당일날 좋은 자리를 잡으시려면 일찍 오셔야 합니다.
김대원/회사원/016-453-8689/년초에 세운 계획 실천을 위해 교육 참석을 희망합니다.
반갑습니다.
참가신청합니다.안동성/KFG/010-3125-9109 /첫 오프 참석입니다.
반갑습니다. 이번 모임은 연합 세미나입니다. 재테크에 많은 도움을 받을 것 같군요.
저두 참석요! 저번에 비오고 차 막혀 강남까지 3시간 걸렸는데 ㅠㅠ
참가신청합니다./장종식/회사원/010-9496-5614
신청합니다/곽순미/회사원/016-9822-8535
신청합니다....윤영식/회사원/010-3929-6933
권남호/회사원/010-9823-3247/좋은 교육프로그램에 참가 신청합니다.
오늘 일찍 오셔야 할것 같습니다.
신청합니다. 최광남/회사원/011-534-0428
그럼 있다가 뵈요..오늘 인원이 많아서 일찍 오셔야 할듯..
신청합니다. 김세영/회사원/처음인데 잘 부탁합니다. 016-731-7679 그런데 혹시 주차무료인가요?
주차는 불가능한것을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