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서 |
삼성전자서비스 인바운드 고객센터 |
업무내용 |
- 대표번호(1588-3366) 순수 인바운드 상담업무 - 삼성전자서비스 센터 안내 및 상담예약 - 삼성전자 제품(에어컨 등) 사용방법 안내 등 단순 상담업무 - 누구나 가능한 쉽고 간단한 상담업무입니다. |
자격요건 |
- 고졸이상 - 신입 지원 가능 -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 경력자 우대 - 전자제품 및 AS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 - PC/인터넷 사용가능한 분 - 남/여 무관 |
업무시간 |
- 근무기간 : 6월 17일 ~ 9월 15일(교육기간 : 5월 19일 ~ 6월 16일) - 9시 ~ 18시 근무(OT근무시 별도 수당 지급) - 평일 주 5일근무(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말근무 시 별도 수당 지급
|
근무장소 |
-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 31-9 KT정보통신센터 9층 - 문화전당역(구, 동구청역) 2번출구 도보5분(동구청 옆) |
근무형태 |
- 단기계약직 |
급여조건 |
- 월 160~200만원[고정급+인센티브+근무수당+교육이수수당] - 고정급 1,326,000원 - 인센티브 최소 10만원 ~ 최대 40만원 - 근무수당 : 근무 종료시 월 10만원 일할계산 지급 - 교육이수수당 : 총 70만원 4개월 분할 지급(교육이수자/근무종료자) - 기존 경력자 근무 시 별도 수당 지급 : 40만원 - 교육기간(4주) : 80만원 지급(교육수료 및 채용시) |
복리후생 |
- 4대보험 - 연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