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납 감독은 선수들 사이의 불합리한 주급 차이가 QPR의 시즌을 방해했다고 말했다.
레드납 감독은 클럽에 문제를 야기하는 것이 있다고 믿는다. 그것은 토니 페르난데스 구단주가 클럽을 인수한 이후, 거액의 주급과 함께 이적해온 선수들과 10-11 시즌 프리미어 리그 승격을 위해 싸운 기존 선수들 사이의 주급 격차이다.
줄리우 세자르, 조세 보싱와, 박지성과 같은 경우에는 지난 여름 거액의 주급과 함께 줄지어 QPR로 이적했다. 이들은 숙련되고 성공한 선수로서 명성있는 선수들이다.
그러나 토트넘에서 자유계약으로 온 라이언 넬슨과 저메인 제나스, 그리고 현재 임대중인 앤드로스 타운센드는 이들보다 더 낮은 주급임에도 불구하고 더 큰 임팩트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곳 선수단에 분열이 없다고 말하면, 그건 거짓말이다. 지난 1년 내내 모두에게 분명해진 사실이다. 내 생각엔 아주 큰 문제이다." 레드납 감독이 말했다.
"다른 곳에선 겪어보지 못한 일이지만, 이곳에서만큼은 분명한 문제임에 틀림없다."
"선수들이 각기 다른 주급을 받는다는 것은 곤란함이 있기 마련이다. 그런데 만약 반 페르시나 제라드같은 선수들이 13만-14만 파운드의 주급을 받고, 다른 선수가 5만 파운드의 주급을 받는다면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만한 주급을 받을 가치가 있고, 잘하기 때문이다. 이 경우에는 아무도 이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문제는 선수들이 팀 내 다른 선수들을 보고 '그 선수는 그만한 주급을 받을 정도로 잘하지 않는데' 라고 생각할 때 발생한다. 사람들은 결코 그만한 주급을 받을 가치가 있는 선수들에겐 불평을 갖지 않는다."
번역: 승리의 함성
http://www1.skysports.com/football/news/11095/8677352/QPR-manager-Harry-Redknapp-confirms-there-is-a-rift-in-the-squad-over-wages
첫댓글 답답하면 네가 주던지
그런부분을 잘관리하라고 매니져가있는거여...님 하는일이라고요
저기여 님이 그런걸 정리해줘야죠 더 분란을 일으키고 있노 감독이란 작자가
팀플레이를 먼저 가르치란 말야;;
당신은 실력없으니 돈 받지마세요
자기 책임좀 면할려는 개수작인듯
이딴걸 감독이라고...
이런사람이 감독으로 있으니 강등 당할수 밖에 ;;;;;;
정말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건가? 뻑하면 선수탓이나 하고 에휴..연봉 많이 받는게 죄지..제대로 활용이라도 해봤나
일리있는 말이긴 한데
다 니탓이오~~~
걍 축구 경기 비디오나 보면서 눈뜨고 잠이나 자 이 영감아
남의탓 선수탓 연봉탓 고액연봉자탓 공격수탓.. 탓탓탓
찌질찌질
실력도 없는 힐 데리 마키가 깝쳐서 더빡침 ㅋ
감독 자네 연봉도 지나친거 같구료.
뭐 틀린소리는 아니긴 한데...그들을 잘활용하는 것도 그대 능력이오~ 그니까 그대 잘못이 더 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