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bbc.com/korean/news-47796918
아들 매튜가 정자를 제공했고, 사위 엘리엇의 누이 리아가 난자를 기증했다.
일반 부부에게 체외수정이 마지막 대안이라면, 자신들에게는 체외수정은 친자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라고 엘리엇는 말했다.
매튜는 "우리는 특별한 방식을 써야 하고, 주어진 틀 외의 것을 생각해야 하는 점을 늘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세실은 임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됐고, 과거 자신이 세 아이를 임신한 경험과 비교했을 때도 임신 증상은 "약간 심해진 정도"였다고 했다.
그는 배아를 이식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임신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당시 아들 내외가 임신 테스트기를 사 왔던 것.
"그러지 말라고 했지만, 아이들은 기다릴 수가 없었던 것 같다" 엘레지 부인이 웃으며 말했다.
그러나 막상 테스트를 해보자 비임신으로 뜬 걸 보고 세실은 절망했다.
하지만 같은 날 늦게 아들이 위로차 찾아왔을 때 다시 한 검사에서는 테스트기에 두 줄이 선명하게 떴다. 임신을 확인하는 순간이었다.
세실은 "정말 기뻤던 순간이었다"고 회상했다.
더불어 임신이 됐지만, 자신의 시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서로 농담을 주고받았다고도 말했다.
"어머니는 시력은 안 좋아지셔도, 출산은 하실 수 있으시네요"라는 말을 아들 내외는 했다고 한다.
**
트위터 실시간순위에 기혼게이있길래 눌러봤다가 본글..
족보가 어케되는거..
나는 이런글 볼 때마다 저렇게 자진해서 희생해줄 여자 마저 없어지면 강제로 납치해가서 자궁으로 쓰는 세상이 올 거 같아...
염병하네
싸패샤끼
에??진짜 미쳤다
충격..
손녀를 낳았다니...존나 기괴하다 싸패 돈고충 새끼들..지 엄마 갈아서 저러고 싶나
미친 개이기적이네
아 토나와 망고 먹는데 구역질 나네 씹 좆같은 떵꼬충
아 이건 좀;;
미친놈들...입양을해
ㅅㅂ?정자 띡 주고 끝임?ㅅㅂㅅㅂ
기괴해....입양을 하던가
존나 개어이... 걍 지랄같아...
게이커플이 자기 유전자 있는 애기 낳으려고 여자 몸 빌리는거 개 이기적이고 짜증남 입양을 해;
디스거스팅
ㅎㄹ새끼네 완전
여자 몸만 축나네
와 저것들 엄마 몸 생각은 안하네
미친거아냐? 출산이 얼마나 몸에 치명적인데 진짜 개미쳤다 입양을해 ㅅㅂ
지금 내가 뭘 본거야 토할것 같아
입양을해 돈고충새끼들아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