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상담실에서 새벽에 공사등을 하지 않았다고 이야기하면서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지 원인 분석중이고 다른 대리기사들한테도 클레임이 제기되었고
원인 분석하는데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가 서울에만 대리기사가 10만명 정도 있는데
옴니아가 삼성전자와 sk독점이라서 아직은 sk를 많이 사용하지만 하지만
sk에서 계속 이런식으로 횡포를 부린다면 lg로 옮기겠다고 단호히 이야기하였습니다
맴버쉽카드도 lg는 하루에도 여러번 사용이 가능해서 밤에 대리기사들이 일하다가
음료수등을 사먹을때 할인받을수가 있는데 sk는 하루에 한번밖에 맴버쉽카드 할인이 안되어서 매우 불편하고
프로그램 사용료도 lg는 6,000원인데 sk는 1만원 받으면서 품질은 더 떨어지고
모든면에서 lg보다 더 떨어진다고 단호히 이야기하였고
이런식으로 계속 횡포를 부린다면 10만명 이상의 대리기사분들이 sk해지하고 kt나 lg로 옮기겠다고 단호히 이야기하였습니다
sk고객상담실에서 현재 원인규명중이며 삼성전자 기계와 로지에서 제공하는 로지프로그램도 함께 원인분석해서
현재 로지에서 제공하는 최신버전하고 sk하고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원인분석하고 있고
시정하겠다로 답변이 왔습니다
이렇게 적극적으로 잘못이 발생했을때는 고객상담실등에 적극적으로
민원등을 제기해야만이 대리기사들이 피해를 입지않고
정당한 권리를 찾을수가 있는 것입니다
아직까지 민원 제기안하고 구경만하는 대리기사들은 남들이 다 알아서 해주겠지라는 이기주의적인 발상은 버리고
당장 sk텔레콤 고객상담실에 민원제기해서 대리기사님들이 더이상의 선의의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해야됩니다
첫댓글 불편해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사는게 대리기사들이죠,,,평생 몸에 밴 습관이죠,,,절대 몬가 바꾸려는 그런 모습은 없을겁니다,,,당해도 이게 당연한거구나 하고 사는겁니다,,,작년에 데이타사용료 1만원에서 1만5천원으로 sk개들이 올린적이잇죠..그때도 제가 여기에 글 많이 남기고 sk에 전화도 무척해서 따지고 했는데 sk에 물어보니 그 문제로 전화한사람이 저 혼자랍니다..그때 알았죠,,,이곳은 보통사람들이 있는곳이 아니구나,,대리기사들,,,많이 생각하게 되었어요,,,인생 최밑바닥 대우도 감사하게 받아들이는구나,,,아무 이유 없이 옥황상제가 지옥으로 가라고 해도 고맙다고 큰절할 사람들이 모인곳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에도 전화한 분은 님 혼자일겁니다,,,이곳 진짜 대단한 사람들이 모인곳입니다,,,작년에 저 sk팀장 여 상담원들하고 하루종일 욕하고 싸우고 했어요,,,서로 고소한다고 죽기살기로 싸웠어요,,,한달 5천원이면 일년이면 6만원입니다,,,저 대리기사들 무섭습니다,,,
저도 오늘 sk에 항의 전화했습니다. 답변은 나이키1님과 똑같은 답변이네요.
소비자 고발 프로 그램에서 이문제를 비슷하게나마 방송 하더군여.....
조만간....무슨 답이 나오겟죠...
각종 블러그 나..............인터넷 매체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려야 겠죠..
방송보고...윈도우 6.1 원도우 6.5...체제에 대한 문제도 드러나고....참...
어이업더군여...
오늘 삼성에가서 메인보드 갈았어요...안 갈아줄려고 하는데 접속 안되는거 디카로 동영상 찍어서 보여줬더니..갈아주더군요...그리곤 저번주에 이어 오늘도 sk에 난리 쳤지요...담당자 라면서 방금전에 전화 왔는데 민원이 많이들어와서 확인중에 있데요..만일 sk에서 잘못이면 앞으로 약정기간동안 통화료 안내겠다고 강력히 말했거든요..sk에서도 수긍을 하더군요 ..그러면서 전에 sk본사에 벤츠몰고 쳐들어간 사람처럼 나도 돌아버리면 탱크 몰고 쳐들어갈지도 모른다고요..
손 차가 벤츠면 돌진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당장에 500원 은 그리 크지않게 느껴질것니다. 만약 로지에서 1시간 시간 패널티 적용하면 난리날것입니다. 이제 플사 개양아방을 향해 총구를 돌립시다.
전지금전화해서 대리기사들이쓰고있는옴니아2는모두바품처리해야하는거아니냐고했습니다
모두전화해서 하마디씩해야합니다,,,,완전짜증제대루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