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샴푸를 바꾸려고 하는데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생각하고 있는 건 려vs리엔vs에스따르입니다.
이제까지 사용해 본 건
리엔(초기제품), 비욘드 보라색(네이처 디펜스), 비욘드 녹색(힐링포스), 비에스떼입니다.
리엔은 처음에 썼을 때 진짜 신기했죠...3~4개 밖에 안 빠졌었는데...1년 넘게 쓰니까 효과가 없어서 비욘드로 갈아탔고요.
네이처 디펜스 다음에 힐링 포스가 나왔어요. 힐링 포스는 괜찮았습니다. 쓰고 나면 정말 머리가 뽀득거리고 헤어에 힘이 실려서요.
비에스떼는 워낙 상품평이 좋은데 비싸다보니 70ml 짜리를 먼저 써봤는데요. 비욘드에 비해서는 가격 대비효과는 약한 것 같아요.
그런데 무지하게 시원하기는 해요. 하지만 감고 나서 머리카락에 힘도 그닥 없는 것 같고...비욘드 힐링포스가 450ml에 31000원인데 비에스떼는 500ml에 75000원이거든요. 그거 생각하면 차라리 비욘드가 나은 듯해요.
암튼 지금은 이제 려랑 리엔 새로나온 거랑 에스따르 고려하고 있는데요.
써보신 분들 추천 부탁드려요~~그럼 모두 득모하세요!!
첫댓글 저도 비욘드 괜찮던데...지지난주에 피부과에서 추천하는 제품 키리움샴푸로 갈아탔는데... 조금더 써봐야 알것 같구요...
여자들 펌 머리라면... 에스따르 & 비욘드 제품이 노말하게 쓰기 좋은거 같아요... 다른 탈모샴푸는 샴푸후에 너무 뻐석 거려서...
저도 비욘드 괜찮긴 한데...탈모 샴푸는 한 번씩 바꿔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에스따르 한 번 써봐야겠슴니당^^ 답글 감사해요^^
샴푸 바꾸시려면 이태리 제품인데 메다비타라고 정말 좋습니다.. 제가 이때까지 써본 제품중에 제일 효과면에서도 여러가지면에서도 좋았습니다..
한번 샘플 얻어서 써 보세요.. 서울 지역은 메다비타 매장이 따로 있어서 거기서 두피진단받고 샴푸며 다 맞게 해줍니다.. 저 역시도 그렇게 추천 받아 계속 쭉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