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트 카와 컨셉트 폴더 블은 자신감 부족을 배신
무엇을 만들어야할지 모른다면 모든 것을 만들겠다고 약속합니다
오늘 CES가 공식적으로 열립니다. 어제는 CES에서“Press Day”로, 달리“Day Zero”(Zero Day 핵과 혼동하지 않아야 함)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너무 많은 것을 발표하여 모든 것을 합성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발표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붙잡기 위해 많은 비디오와 더 큰 뉴스를 연결시켜 줄 것입니다.하지만 한 뉴스 레터에는 너무 많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 후반에 특정 범주에 대해 더 자세히 다룰 것입니다. 한편, 당신이 firehose를 원한다면, 우리는 CES 2020에 모든 것의 이야기 스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
오늘 제로 데이에 대해 잠시 이야기 해 봅시다. 오늘 우리가 본 모든 것을 살펴보면 제품이 아닌 가장 많은 발표가 개념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 개념이었고, 오늘날 더 많은 것이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주일 내내.
나는 이것이 소비자 전자 산업의 상태에 관한 몇 가지 사실을 밝힌다 고 생각합니다. 특히 눈에 띄는 특정 종류의 개념, 즉 접이식 스크린과 자동차를 볼 때.
컨셉 접이식
우리는 올해 CES에서 많은 접는 스크린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우리가 완전히 예상하지 못한 것은 제안 된 선적 날짜가 얼마나 될지에 대한 것입니다. Dell의 개념 Ori 와 Intel의 Horseshoe Bend 개념 은 개념과 기술 데모 일뿐입니다. 그러나 인텔은 누구도 접이식 랩톱을 접지 못하게하는데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
TCL은 또한 접는 스크린 프로토 타입 을 만들었지 만, 위와 같이 그것이 보여지는 것이 미래의 제품을 대표한다고 말하지는 않았습니다. Lenovo는 한편, 실제 가격과의 가능한 릴리스 창 부착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씽크 패드 X1 배 ,하지만 하드웨어 우리는 이번 주이 너무 작은 것이 레노버에게 제공하기 어려운 것을 이전 모습에 비해 향상되었다 보았다 톤 신용을.
그렇다면 실제 제품 대신 모든 개념의 접이식 제품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여러 가지 이유를 생각할 수 있지만, 모두 자신감 부족이라는 한 가지로 요약됩니다.
나는이 회사들이 모두 노란 배 닭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단순한 추 츠파가 이러한 제품을 출시 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또한 폴딩 장치를 문 밖으로 밀고 나가는 회사의 사례가 매우 높으며, 우리 모두는 첫 번째 Galaxy Fold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주의가 필요하다. 이 회사들은이 스크린이 내구성이 뛰어나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판매 할만큼 충분할 것이라는 확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대기업의 제품 관리자와 함께 장치를 접는 것에 대한 많은 브리핑에 앉아 있었고 항상 거리를 들여다 보며 실제로 필요한 것은 구부릴 수있는 유리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단지 유휴 희망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시작하면서 실험실의 장치가 브리핑 룸에서 내 손에있는 장치보다 얼마나 더 나은지에 대한 기억을 좋아하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코닝은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지난 3 월 Wired 에게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구성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또한이 회사들은 소비자들이 실제로 접는 장치를 원하는지 여부를 자신있게 예측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회사가 화면 접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더라도, 어떤 회사가 어떤 종류 의 접기 화면이 궁극적으로 성공할 것인지를 확신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
접는 장치는 장치 제작자가 폼 팩터를 가지고 놀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화면이 내부 또는 외부에 있거나, 긴면 또는 짧은면에 접히거나, 태블릿으로 바뀌는 전화이거나, 랩톱 또는 완전히 다른 것으로 바뀌는 태블릿이어야합니까?
아직 접이식에 대한 올바른 답변을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유일한 좋은 방법은 다양한 종류의 장치를 시장에 출시하고 판매하는 제품을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너무 비싸 위험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이 전단지를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이 회사들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기를 바랍니다. 내가 지금까지 본 것 중 어느 것도 화면을 접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Windows 10X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추측하기에는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아이 패드를 큰 아이폰처럼 느끼지 못한 곳으로 데려가는데 몇 년이 걸 렸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접이식으로 인해 나머지 산업계는 화면 인터페이스의 훨씬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했습니다.
접는 도구를위한 컴퓨터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올바른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다면 거짓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념 : 개념. 그들은 물을 테스트하고 브랜드에 빛을 더할 수있는 모호한 혁신 감각을 전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컨셉 카라는 다른 카테고리로 연결됩니다.
컨셉 카
어제 잠깐 동안 소니의 기조 연설에서 나온 가장 큰 뉴스는 PlayStation 5의 새로운 로고를 처음 보는 것 같았습니다 . 그러나 새로운 차가 무대로 나아갔습니다 . 소니 자체가 설계 한 Vision-S라는 전기 컨셉트 카 입니다.
가장 적게 말하면 놀랍습니다. 이름을 지을 수있는 모든 회사 중 소니 가 자동차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 한 사람은 누구 입니까? 왜 만들어 졌습니까? 소니의 CEO 인 요시다 켄이치로 (Kenichiro Yoshida)는“이 프로토 타입은 모빌리티의 미래에 대한 우리의 공헌을 구체화하고있다.
많은 기술 기조 연설을 본다면, 미래에 대한 이런 일반적인 비전에 익숙해집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향후 10 년 동안 젊은 비즈니스 전문가의 하루를 운영하는 소프트 포커스 비디오 형식입니다. 이것이 바로 LG가 올해 한 일입니다. 그러나 소니는 망할 차를 만들어 그 비전을 설명했다.
그래도 소니는 실제 작업을 수행 한 적이있다. 파트너와 협력하여 하이퍼 커넥 티드 전기 자동차에서 기대할 수있는 부분을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Vision-S는 차량 내부 및 외부에 33 개의 서로 다른 센서, 다중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 360 오디오 및 상시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는 BlackBerry 및 Bosch와 같은 업계 플레이어가 제공합니다. 소니는 SUV와 같은 다른 차량 유형에도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고 자동차 공급 업체 Magna가 설계 한 것으로 보이는“새로 디자인 된 EV 플랫폼”에 의해 구동된다.
그러나 사실 소니는 실제로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모든 사람이 답변보다 더 많은 질문을 남겼습니다. 교통부 기자 Sean O'Kane은 가능한 많은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할 것이지만 사실은 대답이 간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술사가 당신의 시선을 끌 때, 그것은 다른 곳에서 약간의 손이 벌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CES에서 올해는 그다지 좋지 않은 소니 제품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사람들이 앉아서 소니 브랜드에주의를 기울이게하는 컨셉 카일 수도 있습니다.
CES는 광경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광경에 관해서는 소니조차도 메르세데스 벤츠에게 왕관을 가져야합니다. 비늘로 아바타를 테마로 한 컨셉 카를 공개 했습니다 . 해당 링크를 클릭 할 때 (그리고 반드시해야 할 경우) 모든 문장이 그 앞의 문장보다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비늘은 차 밖에있는 사람들에게 공감을 전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제임스 카메론이 무대에 왔습니다. 바퀴는 숲 바닥에서 부드럽게 설계되었으며 차량이 옆으로 주행하도록합니다. 운전자는 Na'vi처럼 자동차와 공생 관계를 맺게됩니다. 아니요, 정말로 :
이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는 이것을 2009 년 영화 아바타에서 Na'vi가 물리적으로 밴시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에 대해 심각하게 비유합니다. 승객이 AVTR 차량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면 2009 년 영화 아바타의 가상 세계인 Pandora의 3D 그래픽으로 조명이 켜질 수 있습니다. 카메론은 무대에서 캘 레니 우스에 합류 한 후 회장의 주장에 동의했다. 카메론은“우리는 합병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VTR 자동차와 같은 와카 두는 소니 비전 -S와 동일한 목적을 공유합니다. 주목을받는 사람이자 독자입니다. 그러나 마술사가 한 방향으로주의를 끌면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약간의 손이 벌어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접이식과 마찬가지로 자신감이 뚜렷하지 않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이 회사들이 충분히 신뢰하지 못하는 것은이 자동차들이 대표해야 할 바로 미래의 비전입니다. 마치이 회사들이 차기 큰 기술 베팅을 결정하는 데 자신감이없는 것처럼, 언젠가는 모든 기술을 베팅 할 것이라는 아이디어 만 제시합니다 .
소니와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의 아이디어 중 일부가 가까운 미래에 실질적인 기술 제품으로 변모하는 것을 보게되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나는 그들 중 어느 것이 다른 것보다 더 현실적인지 모른다. 그것은 그들에 대한 나의 불신의 근원이다.
때로는 개념과 단점의 차이점을 말하기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