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용접 선구자는 오늘날 경제에서 무역 산업을 '절대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는 산업'으로 묘사합니다.용접 사업을 하는 타일러 사세(Tyler Sasse)는 미국이 '블루 칼라 사람들의 뒤에서 계속 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edia/welding-pioneer-trade-industry-absolute-no-brainer-todays-economy
용접은 시장에서 수요가 높은 분야에서 빚 없이 꾸준한 수입을 미국 젊은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수익성 있는 직업이라고 업계 리더가 Fox News Digital에 말했습니다 .
와이오밍 주 질레트에 있는 Western Welding Academy (WWA) 의 소유주이자 창립자인 Tyler Sasse는 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용접 학교가 성장하고 용접이 제공하는 "놀라운" 기회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10개의 용접 부스와 약 10명의 학생으로 시작했지만 이제 학교는 하루 24시간 3교대, 8시간 교대로 운영되며 학생의 98%가 전국에서 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말 좋은 직업을 갖기 위해 대학에 갈 필요는 없습니다. 10만 달러를 벌기 위해 인생의 6개월을 보냈습니다. 즉, 직업 윤리, 책임감, 정직성을 갖춘다면 그것은 당신이 벌 수 있는 돈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이야기를 하루 종일, 매일 들려줍니다."
용접 아카데미는 젊은 미국인들을 현장으로 모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블루 칼라 투어(Blue Collar Tours)"라고 불리는 WWA의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특히 코로나 팬데믹 기간과 그 이후에 정말 인기가 있었다고 Sasse는 말했습니다.
바이럴 틱톡 트럭커는 업계가 4년제 대학 학위의 훌륭한 대안이라고 주장합니다: '골든 티켓 직업'
타일러 사세 (웨스턴 용접 아카데미)
"COVID가 발생하고 자살률이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모여 고등학생들을 여행하고 이야기하고 다양한 직업 기회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하루가 끝나면 , 우리는 청소년에 대한 투자를 믿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투자할 것입니까?" 그는 물었다.
그는 코로나19 사태로 캠퍼스를 폐쇄하면서도 인공지능(AI)이 주류 시장에 진입하는 동시에 학생들이 제값을 치르기를 기대했던 대학들을 되돌아봤다 .
"3대에 걸쳐 우리는 아이들에게 인생에서 무언가가 되고 싶다면 대학에 가야 한다고 말해왔습니다. 이제 AI가 그 자리를 대신하기 때문에 많은 아이들이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스가 말했다. "회계 기능, 은행 업무, 수많은 화이트칼라 직업, 심지어 엔지니어링까지... AI는 많은 화이트칼라 직업을 없애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얼마나 부자인지 가난한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화장실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집에 살고 싶어하고, 이 모든 것을 원하고, 차에 휘발유를 넣고 싶어하는데, 그것은 용접공과 생산직 사람들에 의해 가능해졌습니다."
그는 "이 나라는 블루칼라 사람들의 뒤에서 건설됐고 앞으로도 블루칼라 사람들의 뒤에서 달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용접은 로봇으로 쉽게 대체되지 않는 기술이라고 Sasse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여러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전기 기술자로서 누군가에게 도관을 설치하고 전선과 전선 스위치를 당기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용접공으로서 이 일을 정말 잘하고 우리가 학생들을 교육하는 수준에서 작업할 수 있으려면 6개월이 걸립니다. 6개월간 훈련을 받고 숙련공 수준의 거래를 할 수 있는 곳이 또 어디 있습니까? 그래서 그것은 일종의 홍보이고 우리가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강렬한 일을 하고 싶다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시간이 걸립니다. 기술이 높으면 용접이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부분일 것입니다."
Eurovia Transport Ferroviaire 회사 "ETF"의 직원들이 2024년 4월 3일 Clamart 지하철역에서 새로운 "Grand Paris Express"의 15번 지하철 노선의 레일 마지막 용접을 위한 장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Getty Images)
트럭 운전사는 BIDEN 관리자에게 업계를 '사업 중단'시키기 위해 '극단적인' 조치를 취하라고 경고합니다.
AI가 많은 화이트칼라 직업을 대신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Sasse는 블루칼라 직업이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일을 하기에는 여전히 "고통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컴퓨터 칩, 가스, 석유, 펄프, 종이, 목재 등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모든 제품은 용접공 덕분에 콘크리트에서 강철까지 모두 가능해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장사의 왕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세계를 하나로 묶고 있는데 사실 쉬운 일은 아닙니다. 덥고 땀이 나지만 돈도 많이 받고, 정말 멋진 부분도 볼 수 있어요. 나라의."
Sasse는 트럭 운송, 배관, 철공, 목공과 같은 산업을 포함한 모든 직업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지만 용접은 "모든 것을 해야 하는" 기술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절단, 준비, 용접 부분이 있고 매우 높은 수준에서 용접할 수 있는 부분은 분할할 수 있는 작업이 아니므로 자동화할 수 없으며 로봇도 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손과 눈의 협응력과 두뇌를 갖춘 인간만이 용접공이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배우는 데 6개월이 걸립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것이 급여가 너무 높은 이유이고 용접공에 대한 수요가 항상 그렇게 많은 이유입니다. 항상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타일러 사세 (웨스턴 용접 아카데미)
특히 오늘날의 경제에서 Sasse는 용접이 대학에 대한 놀라운 대안이며 많은 젊은이들이 안고 있는 늘어나는 학자금 빚을 매년 악화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엄청난 문제"라고 묘사했습니다.
미국의 숙련된 인력 부족이 건설, 제조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는 아이들이 엄청난 빚을 지고, 학위를 취득하고, 학자금 대출을 갚을 만큼 충분한 돈을 벌 수 없는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젊은 사람이 '나는 6개월 동안 학교에 갈 예정이고 비용은 아주 조금 들겠지만 시장에서 자리를 보장받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단순히 투자수익률로만 보면 전혀 생각할 필요도 없는 일이다."
"4년제 대학에 다니는 사람에 비해 6개월 동안 학교를 다닌다면 수입을 창출하는 기간은 3년 반이 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이제 시장에 나와 사람들과 경쟁하게 됩니다. 만약 다른 사람에게서 3년 반을 벌 수 있다면 우리는 계산을 해봤고 온갖 종류의 돈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ROI 계산... 6개월 동안 교육을 받으면 연간 $100,000 - $150,000를 벌 수 있습니다. 아마도 4년제 대학에 가면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2%일 수도 있지만 이는 현실이 아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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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se는 "직업을 원하고, 직업을 원하고, 인생의 6개월을 바치고 싶은 젊은 사람에게 그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믿을 수 없을 만큼 보람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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