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주말 잘 보내셨지요? 저두요~~! 저는 신나는 음악 크게 틀고 머리 질끈 동여매고 주말내내 집 대청소했습니다. 해야지 해야지 미뤄놨던 커튼도 떼어 빨고 그릇장도 쓰기 편한 곳으로 옮기기 등 지금 이사온 것처럼 이방저방 물건 죄다꺼내놓고 ㅎㅎ 그렇게 힘자랑하다보니 땀이 줄줄 백년은 걸릴 줄 알았는데 다행스럽게 조금씩조금씩 정리가 되어가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번주에는 어린이집 사무실 정리하기 도전!
부모님, 오늘은 삼복더위의 첫번째 초복입니다. 갈수록 더 길어지고 더 더워지는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려면 몸보신은 필수! 우리 아이들은 오늘 닭계장으로 몸보신을 합니다. 맛나게 먹고 건강하게 여름나기하겠습니다.
내일은 '수박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활동이 펼쳐집니다. 여름의 대표과일 수박이랑 신나고 즐겁게 안전하게 진행해보겠습니다. 기대되는 내일입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활동하는 동안 저는 10시부터 12시까지 3년마다 재지정받는 공공형어린이집 품질관리 차원으로 줌으로 공공형어린이집 컨설팅을 받고 모레는 유보통합을 앞두고 우리 슬기로운반 전지윤선생님과 지혜로운반 채종옥선생님께서 유아반 보육과정운영컨설팅을 신청하셔서 그간 세시간씩 서너번의 교육을 이수했고 내일은 직접 서원대학교유아교육과 교수님께서 우리 원을 직접 방문하셔서 평가제처럼 종일 살피며 보육과정을 컨설팅할 예정입니다. 최선을 다하는 우리 선생님들께 감사함을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