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결혼하는 언니, 그리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가요 :)
그져그져그져, 부럽부럽부럽// 얼마전 언니와 함께 신라면세점 쇼핑에 갔습니다. 뭐라고 하나 얹어보겠다는 생각으로 ㅎㅎ
힘든 몸을 이끌고 따라갔더래요.
정말, 면세점이라는 곳은 지갑을 아니 카드를 손에 들고 직접 긁게 만드는 ㅋㅋㅋ 뭔가 오묘한 곳입니다.
큰맘먹고 모아놨던 돈을 대방출 ㅎㅎ 그져 부러울따름이었죠
신라면세점은 1층에 명품(루이비통,프라다,발리,구찌,마크제이콥스,크리스찬디올 등) 들이 있구요.
2층에는 화장품, 보석, 시계, 명품(페라가모 등) 몇가지 등이 더 있어요.
2층mf에는 폴스미스가 있구요.
자세한 정보는 http://www.shilladfs.com/kr/seoul/main.jsp
-> 장충동 서울신라면세점이예요.
사야할것이 이것저것 많았지만 모두 공개할 수 없음으로 ㅋㅋ
1개! 사실..이건 정말 뺏어오고 싶은 거예요.
점원언니에게 혼날것을 대비하여 몰래 ㅋㅋ 한컷 ㅋㅋ
약간 미색의 가죽이고 구찌로고가 찍혀있는 자가드형식이예요.
손으로 드는 것이지만 솔더로 하기에도 큰 무리는 없구요.
가죽이지만 가벼운 편이예요. 캐출얼이나 정장이나 모두 잘어울릴 것 같은 패턴!
언니의 뒷모습 ㅋㅋ 매장 바닥쪽에 디피되어있던 가방이예요. 약간 새틴느낌의 골드컬러인 쇼퍼백도 갖고싶었어요 ㅠㅠ
어떤 여성분이 너무나 당당하게~ 저거주세요!하면서 사가시러더라구요.ㅋㅋ
저렇게 돈을 쓰고 나니 영수증이 ㄷㄷㄷ
한도초과 찍을 듯 쇼핑을 했답니다.
매장별로 구매할때마다 인천공항에서 쓸 수 있는 5,000원권 쿠폰을 줘요.
인천공항에서 바로 현금처럼 쓸 수 있대요. vip카드로 결제되는 것들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까 아주 요긴하게 쓰이겠죠.
그래서 화장품이나 악세사리 등 자그마한것들은 인천공항에 가서 구입하라고 했어요.
이 쿠폰때문에 ㅎㅎ 인천공항에서 또 지름신이 내려오겠죠 ㅎㅎ
웨딩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청첩장을 가져갔더니 삼성상품권을 줬어요.
구매금액따라서 상품권을 주는데..ㄷㄷㄷ 그래도 이렇게 돌려받는 이벤트가 있어서 좀 더 할인받은 기분이예요!
혼수살때 작은 가전들은 충분히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전자렌즈, 오븐 등등은 말이죠.
명품라인은 인터넷 면세점에서 스페셜오더가 되지 않으니까 직접 가셔서 구매하셔야해요.
**스페셜오더 제외 브랜드**
**스페셜오더로만 가능한 브랜드**
(인터넷면세점에서 해당-시내 장충동 신라면세점내 구비)
아!그리고 맥에서 '코랄시크'는 면세점에 없다고해요! 그것 사려고 갔는데...그냥 백화점가서 사야할것 같습니다.
면세점에 들어가지 않는 제품도 있는건지..아니면 그 색깔이 절판된건지 모르겠어요.
무튼, 아직 면세점 쇼핑한것이 손안에 들어오려면 2~3주정도 남았지만 왠지 사진만 봐도 떨립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