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질문 경영학과와 법학과..
KICPA03 추천 0 조회 429 03.10.07 18:2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3.10.07 15:01

    첫댓글 제가다녔던 회사를생각하면 재무파트에 의외로 법대출신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회사와서 다시 회계공부를 시작했지만요. 아마회사에서 생각은 법학적 마인드도 재무파트에 필요하다고 생각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상대출신이 법학공부하는 자체는 좋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시험공부하느데있어서 비효율적이지 아닐까생각합니다

  • 03.10.08 01:35

    법학과 하나만 해도 빡셉니다...케이아이시피에이03님은 욕심쟁이....한 우물만 파세요...소림72절기를 익힌 사람과 강룡십팔장과 타구봉법을 익힌 사람이 싸우면 후자가 이깁니다...

  • 03.10.08 12:35

    안녕하세요^^ 전 전공이 법학이고 경영학과 복수전공 하고 있습니다.(세무사 준비하거든요) 전 어쩔수 없이 복수 전공하지만 왠만하면 말리고 싶습니다. 법학과 전공시험은 타과에서는 굉장히 부담을 느낌니다. 시험범위와 답안 작성 등...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멜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