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1. 직접 고치실 경우엔 가능하면 모드로 제작해서 쓰시는걸 권장합니다.
덧2. 아래 제시한 방법은 워크샵에 등록된 모드를 참고한 방법입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직접 스팀 워크샵에서 모드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xeno로 검색해보세요.
게임내의 \common\technology 폴더로 이동하면 00_soc_tech.txt 파일이 보이실 겁니다.
파일을 열어서 xeno integration 항목을 찾습니다.
해당 항목을 보면 아래와 같이 되어 있는데 파란부분을 모두 지우고 빨간 부분으로 고쳐주시면 됩니다.
// 표시는 구분상 표시해둔 것이므로 이부분은 옮겨 적으실 필요 없습니다.
#Xeno Integration
tech_xeno_integration = {
cost = @tier2cost1
area = society
category = { biology } // statecraft
tier = 2
prerequisites = { "tech_xeno_relations" }
weight = @tier2weight1
# leaders from other species available
weight_modifier = {
modifier = {
factor = 0.50
NOT = {
research_leader = {
area = society
has_trait = "leader_trait_expertise_statecraft"
}
}
}
modifier = {
factor = 3
has_ethic = ethic_xenophile
}
modifier = {
factor = 6
has_ethic = ethic_fanatic_xenophile
}
modifier = {
factor = 1.25
research_leader = {
area = society
has_trait = "leader_trait_expertise_statecraft"
}
}
modifier = {
factor = 0
OR = {
has_ethic = ethic_xenophobe
has_ethic = ethic_fanatic_xenophobe
}
}
modifier = { # checks if there are no foreign Pops (ie all are dominant species or robots)
factor = 0
any_owned_pop = {
count = all
OR = {
is_same_species = root
is_species = "ROBOT_POP_SPECIES_1" // is_species_class = "AI"
is_species = "ROBOT_POP_SPECIES_2" // is_species_class = "ROBOT"
is_species = "ROBOT_POP_SPECIES_3"
}
}
}
}
}
첫댓글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저도 올라온 모드를 까서 찾아본것에 불과한지라...
그 타 지도자 연구 등장 조건이 괴랄하게 되어버린거 수정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