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대초등학교 공고 제2022-33호>
2022학년도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은대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국어, 수학, 기초·기본 학력 향상을 위하여 [2022학년도 여름방학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 모집인원 | 해당 학년 | 운영시간 |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 1 | 1-2학년 | (월~금) 40분 * 2회 (13:10~13:50, 14:00~14:40) ※ 학교 및 강사 사정에 의해 요일·시간 변경 가능 |
2. 모집 세부 사항
내 용 | 일 시 | 비 고 |
공고 및 서류접수 | 2022.6.13.(월) ~ 6.20.(월) 16:30까지 (단, 방문접수 시 휴일 제외) | • 인근 교육지원청 및 학교 홈페이지 안내 • 접수방법 : 이메일(undae7615@korea.kr) 또는 방문 ☞ 이메일 접수 시 전화로 접수사항 확인 필수 ☞ 방문 접수 시 현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필수 |
1차 서류전형 심사발표 | 2022. 6. 21.(화) 16:00 이후 | • 1차 서류심사(제안서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2차 면접 및 수업시연 | 2022. 6. 22.(수) 14:00, 교무실 | • 1차 합격자에 한함 •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홍보자료 지참, 수업시연, 교재·교구 준비 가능 •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6. 23.(목) 16:00 이후 | •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및 추가서류 제출 안내 |
3. 계약 조건
가. 교육기간 : 2022년 7월 25일(월) ~ 2023년 2월 28일(금) [휴일 제외]
나.강사료 : 시간당 35,000원 (각종 세금 제외 후 지급)
4. 지원 조건
가. 초등학생의 특성을 이해하고 안전하게 지도할 수 있는 자
나. 해당 분야에 지도 경험이 많고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국가공인자격 또는 공인/등록된 민간자격증만 인정)
라.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마. 초등학교 국어과 및 수학과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기초·기본학력을 지도할 수 있는 자
바. 기타 학생들의 기초·기본학력을 지원할 수 있는 자 등
5. 선정 기준
가. 1차 심사(제안서 및 운영 계획서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강사자격(20점), 강사경력(30점), 운영계획(30점), 적합성(20점)
◦선정: 심사위원(교사 2인)의 평가점수 합계 다득점자 2인 선정
나. 2차 심사(면접 및 수업시연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전문성(20점), 평가관리(20점), 학생관리(20점), 의사소통(20점), 태도(20점)
◦선정: 1차 전형 합격자로서 평가기준에 적합하고 특이사항이 없는 자, 심사위원 4인(학부모 2인, 교사 2인)
다. 최종합격자
◦평가기준 : 1차 및 2차 전형 합계 200점(심사위원 1인) 기준
◦결정: 1차 및 2차 전형 결과 심사위원 평가점수를 합산한 최다득점자로서 채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최종합격자 결격사유 발생 시 차득점자를 최종합격자로 처리
6.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비고 |
서류접수 시 제출서류 | 1. 지원서 1부. <서식1> 2. 자기 소개서 1부. <서식2> 3.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서식3>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4> 5.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자격 불인정 6. 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경력 불인정 |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1. 최종학력증명서 1부. 2.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본 중 1부. 3. 채용신체검사서 또는 건강검진결과통보서 1부.(발급일로부터 1년 유효) 4. 통장 사본 1부.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6. 정보보안 서약서 1부. 7. 청렴 서약서 1부. | 1~4번 개별 제출 5~7번 서식 학교비치 |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고용노동부령제119호, 「개인정보 보호법」제21조,「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제19조, 「경기도교육청 각급학교 기록관리기준표」, 공공기록물(개인정보 포함 기록물) 관리 방안 알림(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기록운영지원부-842 (2017.11.06.)에 의거 구직자가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청구서<서식 5>를 제출하여 청구하는 경우사본을 제공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이메일로 지원서를 접수한 경우「채용절차의 공정화에관한 법률」제11조제1항의 단서조항에 의해 반환의무 없음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 기재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부정한 목적으로 제출서류를 위조·변조 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및 관련 법령에 의한 부정 행위자로 처리함
라. 지원자가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최종 계약대상자로 확정되었다 할지라도 채용신체검사서, 범죄경력조회 등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함
마. 기타 모집 공고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무실(☎ 031-835-7616, 08:30~16:30)로 문의 바람
2022. 6. 13.
은 대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접수번호 | 기재하지 않음 | 사진 | |||||||||
신청 프로그램 | |||||||||||
지 원 자 | 성 명 | 한글 | 성 별 | ||||||||
한자 | 생년월일 | ||||||||||
주 소 | (우편번호) | ||||||||||
연락처 | (집) | (휴대폰) | |||||||||
학력 | 기 간 | 학 교 명 | 전공분야 | 상태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경력 | 기 관 | 기 간 | 기 관 | 기 간 | |||||||
자격 및 면허 | 취득년월일 | 자격 ‧ 면허명 | 수여기관 | 비 고 | |||||||
관련수상경력 | 취득년월일 | 수 상 명 | 수여기관 | 비 고 | |||||||
붙임 1. 자기 소개서 1부.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운영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은대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 및 면허, 수상경력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제안서에 허위의사실이 없으며, 만일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2년 월 일 지원자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자기 소개서 |
※ 자기소개, 지원동기, 교육관, 관련 교육활동 등 자율적으로 기술 지원자 :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3
2022 기초학력 (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지원자 :
월 | 일 | 요일 | 교육 활동 내용 | 준비물 |
7 | 25 | 월 | ||
26 | 화 | |||
27 | 수 | |||
28 | 목 | |||
29 | 금 | |||
8 | 1 | 월 | ||
2 | 화 | |||
3 | 수 | |||
4 | 목 | |||
5 | 금 | |||
6 | 월 | |||
7 | 화 | |||
8 | 수 | |||
9 | 목 | |||
10 | 금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4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조, 제19조, 제25조에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고자 하오니 해당내용을 검토하시어 동의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 목적 학교장의 권한으로 채용하는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과 계약 및 관리에 관한 업무 2. 수집항목 사진, 성명(한글,한자), 생년월일, 성별, 주소, e-mail, 연락처(자택전화 및 휴대폰),학력사항, 경력사항, 자격면허사항, 수상경력, 자기소개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합격자)2022. 6. 13. 서류제출 ~ 5년간 보유(관계 법령의 보존기간 규정 포함) (불합격자) 2022. 6. 13. 서류제출 ~ 채용반환 청구서 제출 시까지 (단, 채용반환 청구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한 경과 후 바로 파쇄) 4. 정보주체의 수집 거부 권리 안내 귀하는 위 개인정보의 수집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2022년 6월 일 | |||
성명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5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
반환청구서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2년 월 일 |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공지사항 | ||
1.「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
※ 제안서 접수 시 희망자만 제출
2022학년도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은대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국어, 수학, 기초·기본 학력 향상을 위하여 [2022학년도 여름방학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 모집인원 | 해당 학년 | 운영시간 |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 1 | 1-2학년 | (월~금) 40분 * 2회 (13:10~13:50, 14:00~14:40) ※ 학교 및 강사 사정에 의해 요일·시간 변경 가능 |
2. 모집 세부 사항
내 용 | 일 시 | 비 고 |
공고 및 서류접수 | 2022.6.13.(월) ~ 6.20.(월) 16:30까지 (단, 방문접수 시 휴일 제외) | • 인근 교육지원청 및 학교 홈페이지 안내 • 접수방법 : 이메일(undae7615@korea.kr) 또는 방문 ☞ 이메일 접수 시 전화로 접수사항 확인 필수 ☞ 방문 접수 시 현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필수 |
1차 서류전형 심사발표 | 2022. 6. 21.(화) 16:00 이후 | • 1차 서류심사(제안서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2차 면접 및 수업시연 | 2022. 6. 22.(수) 14:00, 교무실 | • 1차 합격자에 한함 •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홍보자료 지참, 수업시연, 교재·교구 준비 가능 •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6. 23.(목) 16:00 이후 | •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및 추가서류 제출 안내 |
3. 계약 조건
가. 교육기간 : 2022년 7월 25일(월) ~ 2023년 2월 28일(금) [휴일 제외]
나.강사료 : 시간당 35,000원 (각종 세금 제외 후 지급)
4. 지원 조건
가. 초등학생의 특성을 이해하고 안전하게 지도할 수 있는 자
나. 해당 분야에 지도 경험이 많고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국가공인자격 또는 공인/등록된 민간자격증만 인정)
라.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마. 초등학교 국어과 및 수학과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기초·기본학력을 지도할 수 있는 자
바. 기타 학생들의 기초·기본학력을 지원할 수 있는 자 등
5. 선정 기준
가. 1차 심사(제안서 및 운영 계획서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강사자격(20점), 강사경력(30점), 운영계획(30점), 적합성(20점)
◦선정: 심사위원(교사 2인)의 평가점수 합계 다득점자 2인 선정
나. 2차 심사(면접 및 수업시연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전문성(20점), 평가관리(20점), 학생관리(20점), 의사소통(20점), 태도(20점)
◦선정: 1차 전형 합격자로서 평가기준에 적합하고 특이사항이 없는 자, 심사위원 4인(학부모 2인, 교사 2인)
다. 최종합격자
◦평가기준 : 1차 및 2차 전형 합계 200점(심사위원 1인) 기준
◦결정: 1차 및 2차 전형 결과 심사위원 평가점수를 합산한 최다득점자로서 채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최종합격자 결격사유 발생 시 차득점자를 최종합격자로 처리
6.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비고 |
서류접수 시 제출서류 | 1. 지원서 1부. <서식1> 2. 자기 소개서 1부. <서식2> 3.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서식3>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4> 5.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자격 불인정 6. 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경력 불인정 |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1. 최종학력증명서 1부. 2.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본 중 1부. 3. 채용신체검사서 또는 건강검진결과통보서 1부.(발급일로부터 1년 유효) 4. 통장 사본 1부.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6. 정보보안 서약서 1부. 7. 청렴 서약서 1부. | 1~4번 개별 제출 5~7번 서식 학교비치 |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고용노동부령제119호, 「개인정보 보호법」제21조,「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제19조, 「경기도교육청 각급학교 기록관리기준표」, 공공기록물(개인정보 포함 기록물) 관리 방안 알림(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기록운영지원부-842 (2017.11.06.)에 의거 구직자가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청구서<서식 5>를 제출하여 청구하는 경우사본을 제공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이메일로 지원서를 접수한 경우「채용절차의 공정화에관한 법률」제11조제1항의 단서조항에 의해 반환의무 없음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 기재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부정한 목적으로 제출서류를 위조·변조 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및 관련 법령에 의한 부정 행위자로 처리함
라. 지원자가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최종 계약대상자로 확정되었다 할지라도 채용신체검사서, 범죄경력조회 등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함
마. 기타 모집 공고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무실(☎ 031-835-7616, 08:30~16:30)로 문의 바람
2022. 6. 13.
은 대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접수번호 | 기재하지 않음 | 사진 | |||||||||
신청 프로그램 | |||||||||||
지 원 자 | 성 명 | 한글 | 성 별 | ||||||||
한자 | 생년월일 | ||||||||||
주 소 | (우편번호) | ||||||||||
연락처 | (집) | (휴대폰) | |||||||||
학력 | 기 간 | 학 교 명 | 전공분야 | 상태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경력 | 기 관 | 기 간 | 기 관 | 기 간 | |||||||
자격 및 면허 | 취득년월일 | 자격 ‧ 면허명 | 수여기관 | 비 고 | |||||||
관련수상경력 | 취득년월일 | 수 상 명 | 수여기관 | 비 고 | |||||||
붙임 1. 자기 소개서 1부.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운영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은대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 및 면허, 수상경력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제안서에 허위의사실이 없으며, 만일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2년 월 일 지원자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자기 소개서 |
※ 자기소개, 지원동기, 교육관, 관련 교육활동 등 자율적으로 기술 지원자 :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3
2022 기초학력 (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지원자 :
월 | 일 | 요일 | 교육 활동 내용 | 준비물 |
7 | 25 | 월 | ||
26 | 화 | |||
27 | 수 | |||
28 | 목 | |||
29 | 금 | |||
8 | 1 | 월 | ||
2 | 화 | |||
3 | 수 | |||
4 | 목 | |||
5 | 금 | |||
6 | 월 | |||
7 | 화 | |||
8 | 수 | |||
9 | 목 | |||
10 | 금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4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조, 제19조, 제25조에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고자 하오니 해당내용을 검토하시어 동의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 목적 학교장의 권한으로 채용하는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과 계약 및 관리에 관한 업무 2. 수집항목 사진, 성명(한글,한자), 생년월일, 성별, 주소, e-mail, 연락처(자택전화 및 휴대폰),학력사항, 경력사항, 자격면허사항, 수상경력, 자기소개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합격자)2022. 6. 13. 서류제출 ~ 5년간 보유(관계 법령의 보존기간 규정 포함) (불합격자) 2022. 6. 13. 서류제출 ~ 채용반환 청구서 제출 시까지 (단, 채용반환 청구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한 경과 후 바로 파쇄) 4. 정보주체의 수집 거부 권리 안내 귀하는 위 개인정보의 수집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2022년 6월 일 | |||
성명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5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
반환청구서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2년 월 일 |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공지사항 | ||
1.「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
※ 제안서 접수 시 희망자만 제출
2022학년도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은대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국어, 수학, 기초·기본 학력 향상을 위하여 [2022학년도 여름방학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 모집인원 | 해당 학년 | 운영시간 |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 1 | 1-2학년 | (월~금) 40분 * 2회 (13:10~13:50, 14:00~14:40) ※ 학교 및 강사 사정에 의해 요일·시간 변경 가능 |
2. 모집 세부 사항
내 용 | 일 시 | 비 고 |
공고 및 서류접수 | 2022.6.13.(월) ~ 6.20.(월) 16:30까지 (단, 방문접수 시 휴일 제외) | • 인근 교육지원청 및 학교 홈페이지 안내 • 접수방법 : 이메일(undae7615@korea.kr) 또는 방문 ☞ 이메일 접수 시 전화로 접수사항 확인 필수 ☞ 방문 접수 시 현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필수 |
1차 서류전형 심사발표 | 2022. 6. 21.(화) 16:00 이후 | • 1차 서류심사(제안서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2차 면접 및 수업시연 | 2022. 6. 22.(수) 14:00, 교무실 | • 1차 합격자에 한함 •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홍보자료 지참, 수업시연, 교재·교구 준비 가능 •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6. 23.(목) 16:00 이후 | •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및 추가서류 제출 안내 |
3. 계약 조건
가. 교육기간 : 2022년 7월 25일(월) ~ 2023년 2월 28일(금) [휴일 제외]
나.강사료 : 시간당 35,000원 (각종 세금 제외 후 지급)
4. 지원 조건
가. 초등학생의 특성을 이해하고 안전하게 지도할 수 있는 자
나. 해당 분야에 지도 경험이 많고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국가공인자격 또는 공인/등록된 민간자격증만 인정)
라.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마. 초등학교 국어과 및 수학과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기초·기본학력을 지도할 수 있는 자
바. 기타 학생들의 기초·기본학력을 지원할 수 있는 자 등
5. 선정 기준
가. 1차 심사(제안서 및 운영 계획서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강사자격(20점), 강사경력(30점), 운영계획(30점), 적합성(20점)
◦선정: 심사위원(교사 2인)의 평가점수 합계 다득점자 2인 선정
나. 2차 심사(면접 및 수업시연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전문성(20점), 평가관리(20점), 학생관리(20점), 의사소통(20점), 태도(20점)
◦선정: 1차 전형 합격자로서 평가기준에 적합하고 특이사항이 없는 자, 심사위원 4인(학부모 2인, 교사 2인)
다. 최종합격자
◦평가기준 : 1차 및 2차 전형 합계 200점(심사위원 1인) 기준
◦결정: 1차 및 2차 전형 결과 심사위원 평가점수를 합산한 최다득점자로서 채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최종합격자 결격사유 발생 시 차득점자를 최종합격자로 처리
6.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비고 |
서류접수 시 제출서류 | 1. 지원서 1부. <서식1> 2. 자기 소개서 1부. <서식2> 3.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서식3>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4> 5.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자격 불인정 6. 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경력 불인정 |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1. 최종학력증명서 1부. 2.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본 중 1부. 3. 채용신체검사서 또는 건강검진결과통보서 1부.(발급일로부터 1년 유효) 4. 통장 사본 1부.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6. 정보보안 서약서 1부. 7. 청렴 서약서 1부. | 1~4번 개별 제출 5~7번 서식 학교비치 |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고용노동부령제119호, 「개인정보 보호법」제21조,「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제19조, 「경기도교육청 각급학교 기록관리기준표」, 공공기록물(개인정보 포함 기록물) 관리 방안 알림(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기록운영지원부-842 (2017.11.06.)에 의거 구직자가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청구서<서식 5>를 제출하여 청구하는 경우사본을 제공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이메일로 지원서를 접수한 경우「채용절차의 공정화에관한 법률」제11조제1항의 단서조항에 의해 반환의무 없음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 기재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부정한 목적으로 제출서류를 위조·변조 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및 관련 법령에 의한 부정 행위자로 처리함
라. 지원자가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최종 계약대상자로 확정되었다 할지라도 채용신체검사서, 범죄경력조회 등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함
마. 기타 모집 공고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무실(☎ 031-835-7616, 08:30~16:30)로 문의 바람
2022. 6. 13.
은 대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접수번호 | 기재하지 않음 | 사진 | |||||||||
신청 프로그램 | |||||||||||
지 원 자 | 성 명 | 한글 | 성 별 | ||||||||
한자 | 생년월일 | ||||||||||
주 소 | (우편번호) | ||||||||||
연락처 | (집) | (휴대폰) | |||||||||
학력 | 기 간 | 학 교 명 | 전공분야 | 상태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경력 | 기 관 | 기 간 | 기 관 | 기 간 | |||||||
자격 및 면허 | 취득년월일 | 자격 ‧ 면허명 | 수여기관 | 비 고 | |||||||
관련수상경력 | 취득년월일 | 수 상 명 | 수여기관 | 비 고 | |||||||
붙임 1. 자기 소개서 1부.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운영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은대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 및 면허, 수상경력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제안서에 허위의사실이 없으며, 만일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2년 월 일 지원자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자기 소개서 |
※ 자기소개, 지원동기, 교육관, 관련 교육활동 등 자율적으로 기술 지원자 :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3
2022 기초학력 (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지원자 :
월 | 일 | 요일 | 교육 활동 내용 | 준비물 |
7 | 25 | 월 | ||
26 | 화 | |||
27 | 수 | |||
28 | 목 | |||
29 | 금 | |||
8 | 1 | 월 | ||
2 | 화 | |||
3 | 수 | |||
4 | 목 | |||
5 | 금 | |||
6 | 월 | |||
7 | 화 | |||
8 | 수 | |||
9 | 목 | |||
10 | 금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4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조, 제19조, 제25조에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고자 하오니 해당내용을 검토하시어 동의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 목적 학교장의 권한으로 채용하는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과 계약 및 관리에 관한 업무 2. 수집항목 사진, 성명(한글,한자), 생년월일, 성별, 주소, e-mail, 연락처(자택전화 및 휴대폰),학력사항, 경력사항, 자격면허사항, 수상경력, 자기소개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합격자)2022. 6. 13. 서류제출 ~ 5년간 보유(관계 법령의 보존기간 규정 포함) (불합격자) 2022. 6. 13. 서류제출 ~ 채용반환 청구서 제출 시까지 (단, 채용반환 청구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한 경과 후 바로 파쇄) 4. 정보주체의 수집 거부 권리 안내 귀하는 위 개인정보의 수집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2022년 6월 일 | |||
성명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5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
반환청구서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2년 월 일 |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공지사항 | ||
1.「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
※ 제안서 접수 시 희망자만 제출
은대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국어, 수학, 기초·기본 학력 향상을 위하여 [2022학년도 여름방학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 모집인원 | 해당 학년 | 운영시간 |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 1 | 1-2학년 | (월~금) 40분 * 2회 (13:10~13:50, 14:00~14:40) ※ 학교 및 강사 사정에 의해 요일·시간 변경 가능 |
2. 모집 세부 사항
내 용 | 일 시 | 비 고 |
공고 및 서류접수 | 2022.6.13.(월) ~ 6.20.(월) 16:30까지 (단, 방문접수 시 휴일 제외) | • 인근 교육지원청 및 학교 홈페이지 안내 • 접수방법 : 이메일(undae7615@korea.kr) 또는 방문 ☞ 이메일 접수 시 전화로 접수사항 확인 필수 ☞ 방문 접수 시 현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필수 |
1차 서류전형 심사발표 | 2022. 6. 21.(화) 16:00 이후 | • 1차 서류심사(제안서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2차 면접 및 수업시연 | 2022. 6. 22.(수) 14:00, 교무실 | • 1차 합격자에 한함 •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홍보자료 지참, 수업시연, 교재·교구 준비 가능 •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6. 23.(목) 16:00 이후 | •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및 추가서류 제출 안내 |
3. 계약 조건
가. 교육기간 : 2022년 7월 25일(월) ~ 2023년 2월 28일(금) [휴일 제외]
나.강사료 : 시간당 35,000원 (각종 세금 제외 후 지급)
4. 지원 조건
가. 초등학생의 특성을 이해하고 안전하게 지도할 수 있는 자
나. 해당 분야에 지도 경험이 많고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국가공인자격 또는 공인/등록된 민간자격증만 인정)
라.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마. 초등학교 국어과 및 수학과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기초·기본학력을 지도할 수 있는 자
바. 기타 학생들의 기초·기본학력을 지원할 수 있는 자 등
5. 선정 기준
가. 1차 심사(제안서 및 운영 계획서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강사자격(20점), 강사경력(30점), 운영계획(30점), 적합성(20점)
◦선정: 심사위원(교사 2인)의 평가점수 합계 다득점자 2인 선정
나. 2차 심사(면접 및 수업시연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전문성(20점), 평가관리(20점), 학생관리(20점), 의사소통(20점), 태도(20점)
◦선정: 1차 전형 합격자로서 평가기준에 적합하고 특이사항이 없는 자, 심사위원 4인(학부모 2인, 교사 2인)
다. 최종합격자
◦평가기준 : 1차 및 2차 전형 합계 200점(심사위원 1인) 기준
◦결정: 1차 및 2차 전형 결과 심사위원 평가점수를 합산한 최다득점자로서 채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최종합격자 결격사유 발생 시 차득점자를 최종합격자로 처리
6.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비고 |
서류접수 시 제출서류 | 1. 지원서 1부. <서식1> 2. 자기 소개서 1부. <서식2> 3.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서식3>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4> 5.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자격 불인정 6. 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경력 불인정 |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1. 최종학력증명서 1부. 2.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본 중 1부. 3. 채용신체검사서 또는 건강검진결과통보서 1부.(발급일로부터 1년 유효) 4. 통장 사본 1부.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6. 정보보안 서약서 1부. 7. 청렴 서약서 1부. | 1~4번 개별 제출 5~7번 서식 학교비치 |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고용노동부령제119호, 「개인정보 보호법」제21조,「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제19조, 「경기도교육청 각급학교 기록관리기준표」, 공공기록물(개인정보 포함 기록물) 관리 방안 알림(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기록운영지원부-842 (2017.11.06.)에 의거 구직자가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청구서<서식 5>를 제출하여 청구하는 경우사본을 제공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이메일로 지원서를 접수한 경우「채용절차의 공정화에관한 법률」제11조제1항의 단서조항에 의해 반환의무 없음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 기재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부정한 목적으로 제출서류를 위조·변조 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및 관련 법령에 의한 부정 행위자로 처리함
라. 지원자가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최종 계약대상자로 확정되었다 할지라도 채용신체검사서, 범죄경력조회 등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함
마. 기타 모집 공고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무실(☎ 031-835-7616, 08:30~16:30)로 문의 바람
2022. 6. 13.
은 대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접수번호 | 기재하지 않음 | 사진 | |||||||||
신청 프로그램 | |||||||||||
지 원 자 | 성 명 | 한글 | 성 별 | ||||||||
한자 | 생년월일 | ||||||||||
주 소 | (우편번호) | ||||||||||
연락처 | (집) | (휴대폰) | |||||||||
학력 | 기 간 | 학 교 명 | 전공분야 | 상태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경력 | 기 관 | 기 간 | 기 관 | 기 간 | |||||||
자격 및 면허 | 취득년월일 | 자격 ‧ 면허명 | 수여기관 | 비 고 | |||||||
관련수상경력 | 취득년월일 | 수 상 명 | 수여기관 | 비 고 | |||||||
붙임 1. 자기 소개서 1부.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운영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은대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 및 면허, 수상경력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제안서에 허위의사실이 없으며, 만일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2년 월 일 지원자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자기 소개서 |
※ 자기소개, 지원동기, 교육관, 관련 교육활동 등 자율적으로 기술 지원자 :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3
2022 기초학력 (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지원자 :
월 | 일 | 요일 | 교육 활동 내용 | 준비물 |
7 | 25 | 월 | ||
26 | 화 | |||
27 | 수 | |||
28 | 목 | |||
29 | 금 | |||
8 | 1 | 월 | ||
2 | 화 | |||
3 | 수 | |||
4 | 목 | |||
5 | 금 | |||
6 | 월 | |||
7 | 화 | |||
8 | 수 | |||
9 | 목 | |||
10 | 금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4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조, 제19조, 제25조에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고자 하오니 해당내용을 검토하시어 동의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 목적 학교장의 권한으로 채용하는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과 계약 및 관리에 관한 업무 2. 수집항목 사진, 성명(한글,한자), 생년월일, 성별, 주소, e-mail, 연락처(자택전화 및 휴대폰),학력사항, 경력사항, 자격면허사항, 수상경력, 자기소개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합격자)2022. 6. 13. 서류제출 ~ 5년간 보유(관계 법령의 보존기간 규정 포함) (불합격자) 2022. 6. 13. 서류제출 ~ 채용반환 청구서 제출 시까지 (단, 채용반환 청구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한 경과 후 바로 파쇄) 4. 정보주체의 수집 거부 권리 안내 귀하는 위 개인정보의 수집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2022년 6월 일 | |||
성명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5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
반환청구서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2년 월 일 |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공지사항 | ||
1.「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
※ 제안서 접수 시 희망자만 제출
은대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의 국어, 수학, 기초·기본 학력 향상을 위하여 [2022학년도 여름방학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 모집인원 | 해당 학년 | 운영시간 |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 1 | 1-2학년 | (월~금) 40분 * 2회 (13:10~13:50, 14:00~14:40) ※ 학교 및 강사 사정에 의해 요일·시간 변경 가능 |
2. 모집 세부 사항
내 용 | 일 시 | 비 고 |
공고 및 서류접수 | 2022.6.13.(월) ~ 6.20.(월) 16:30까지 (단, 방문접수 시 휴일 제외) | • 인근 교육지원청 및 학교 홈페이지 안내 • 접수방법 : 이메일(undae7615@korea.kr) 또는 방문 ☞ 이메일 접수 시 전화로 접수사항 확인 필수 ☞ 방문 접수 시 현관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필수 |
1차 서류전형 심사발표 | 2022. 6. 21.(화) 16:00 이후 | • 1차 서류심사(제안서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2차 면접 및 수업시연 | 2022. 6. 22.(수) 14:00, 교무실 | • 1차 합격자에 한함 •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홍보자료 지참, 수업시연, 교재·교구 준비 가능 •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6. 23.(목) 16:00 이후 | •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및 추가서류 제출 안내 |
3. 계약 조건
가. 교육기간 : 2022년 7월 25일(월) ~ 2023년 2월 28일(금) [휴일 제외]
나.강사료 : 시간당 35,000원 (각종 세금 제외 후 지급)
4. 지원 조건
가. 초등학생의 특성을 이해하고 안전하게 지도할 수 있는 자
나. 해당 분야에 지도 경험이 많고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국가공인자격 또는 공인/등록된 민간자격증만 인정)
라.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마. 초등학교 국어과 및 수학과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기초·기본학력을 지도할 수 있는 자
바. 기타 학생들의 기초·기본학력을 지원할 수 있는 자 등
5. 선정 기준
가. 1차 심사(제안서 및 운영 계획서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강사자격(20점), 강사경력(30점), 운영계획(30점), 적합성(20점)
◦선정: 심사위원(교사 2인)의 평가점수 합계 다득점자 2인 선정
나. 2차 심사(면접 및 수업시연 평가)
◦평가기준 : 100점
◦평가내용 : 전문성(20점), 평가관리(20점), 학생관리(20점), 의사소통(20점), 태도(20점)
◦선정: 1차 전형 합격자로서 평가기준에 적합하고 특이사항이 없는 자, 심사위원 4인(학부모 2인, 교사 2인)
다. 최종합격자
◦평가기준 : 1차 및 2차 전형 합계 200점(심사위원 1인) 기준
◦결정: 1차 및 2차 전형 결과 심사위원 평가점수를 합산한 최다득점자로서 채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최종합격자 결격사유 발생 시 차득점자를 최종합격자로 처리
6. 제출 서류
구분 | 제출서류 | 비고 |
서류접수 시 제출서류 | 1. 지원서 1부. <서식1> 2. 자기 소개서 1부. <서식2> 3.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서식3>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서식4> 5.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자격 불인정 6. 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시 경력 불인정 |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1. 최종학력증명서 1부. 2. 주민등록초본 또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본 중 1부. 3. 채용신체검사서 또는 건강검진결과통보서 1부.(발급일로부터 1년 유효) 4. 통장 사본 1부.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6. 정보보안 서약서 1부. 7. 청렴 서약서 1부. | 1~4번 개별 제출 5~7번 서식 학교비치 |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고용노동부령제119호, 「개인정보 보호법」제21조,「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제19조, 「경기도교육청 각급학교 기록관리기준표」, 공공기록물(개인정보 포함 기록물) 관리 방안 알림(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기록운영지원부-842 (2017.11.06.)에 의거 구직자가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청구서<서식 5>를 제출하여 청구하는 경우사본을 제공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이메일로 지원서를 접수한 경우「채용절차의 공정화에관한 법률」제11조제1항의 단서조항에 의해 반환의무 없음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 착오, 기재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다. 부정한 목적으로 제출서류를 위조·변조 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및 관련 법령에 의한 부정 행위자로 처리함
라. 지원자가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으며, 최종 계약대상자로 확정되었다 할지라도 채용신체검사서, 범죄경력조회 등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함
마. 기타 모집 공고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본교 교무실(☎ 031-835-7616, 08:30~16:30)로 문의 바람
2022. 6. 13.
은 대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접수번호 | 기재하지 않음 | 사진 | |||||||||
신청 프로그램 | |||||||||||
지 원 자 | 성 명 | 한글 | 성 별 | ||||||||
한자 | 생년월일 | ||||||||||
주 소 | (우편번호) | ||||||||||
연락처 | (집) | (휴대폰) | |||||||||
학력 | 기 간 | 학 교 명 | 전공분야 | 상태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졸업 ‧ 수료 ‧ 중퇴) | |||||||||||
경력 | 기 관 | 기 간 | 기 관 | 기 간 | |||||||
자격 및 면허 | 취득년월일 | 자격 ‧ 면허명 | 수여기관 | 비 고 | |||||||
관련수상경력 | 취득년월일 | 수 상 명 | 수여기관 | 비 고 | |||||||
붙임 1. 자기 소개서 1부.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운영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은대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 자격 및 면허, 수상경력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 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제안서에 허위의사실이 없으며, 만일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2년 월 일 지원자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자기 소개서 |
※ 자기소개, 지원동기, 교육관, 관련 교육활동 등 자율적으로 기술 지원자 :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3
2022 기초학력 (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지원자 :
월 | 일 | 요일 | 교육 활동 내용 | 준비물 |
7 | 25 | 월 | ||
26 | 화 | |||
27 | 수 | |||
28 | 목 | |||
29 | 금 | |||
8 | 1 | 월 | ||
2 | 화 | |||
3 | 수 | |||
4 | 목 | |||
5 | 금 | |||
6 | 월 | |||
7 | 화 | |||
8 | 수 | |||
9 | 목 | |||
10 | 금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4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조, 제19조, 제25조에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공공기록물 관리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고자 하오니 해당내용을 검토하시어 동의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이용 목적 학교장의 권한으로 채용하는 2022 기초학력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과 계약 및 관리에 관한 업무 2. 수집항목 사진, 성명(한글,한자), 생년월일, 성별, 주소, e-mail, 연락처(자택전화 및 휴대폰),학력사항, 경력사항, 자격면허사항, 수상경력, 자기소개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합격자)2022. 6. 13. 서류제출 ~ 5년간 보유(관계 법령의 보존기간 규정 포함) (불합격자) 2022. 6. 13. 서류제출 ~ 채용반환 청구서 제출 시까지 (단, 채용반환 청구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기한 경과 후 바로 파쇄) 4. 정보주체의 수집 거부 권리 안내 귀하는 위 개인정보의 수집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2022년 6월 일 | |||
성명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제안서 접수 시 제출
서식 5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
반환청구서류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2022년 월 일 | ||
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
은대초등학교장 귀하 | ||
공지사항 | ||
1.「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
※ 제안서 접수 시 희망자만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