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에픽아이의 타블로가 MBC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에서 공개됐던 '바베큐'의 뜨거운 인기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티블로는 최근 에픽하이의 공식 홈페이지 '맵 더 소울 닷컴'에 올려진 에픽하이와 플래닛 시버의 자체 인터뷰에서 '바베큐'의 인기에 대해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뭐 거의 장난삼아 만든 곡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서 너무 기쁘고 살짝 황당하다. 역시 '무한도전'이 진리"라고 말했다.
에픽하이는 정형돈과 함께 '삼자돼면'이라는 팀을 결성, '바베큐'로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은상을 거머쥔 바 있다. 현재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바베큐'는 에픽하이 특유의 대중적인 힙합에 결혼을 앞둔 정형돈의 행복한 심경이 담긴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이에 미쓰라진은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정규 앨범이 나왔을 때도 차트의 상위권에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소망을 함께 전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최근 '무한도전'에서 잠시 공개됐던 '전자깡패'의 음원을 '맵 더 소울 닷컴'을 통해 무료로 배표했다. 음원의 무료 배포 소식이 전해지자 수많은 네티즌들이 홈페이지에 한꺼번에 몰려 서버가 다운되는 소동이 빚어지기도 했다.
첫댓글 무한도전이 진리...ㅋㅋㅋㅋㅋ 타블로 센스있는 대답...ㅋㅋ
이게 다 정형돈 때문이다...ㅋㅋㅋ
아기여워우리뚱보 ♥
귀여운 도니~ ㅋㅋ
이게 다 복돼지때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니 효과야 ㅋㅋㅋㅋ
바베큐 노래 좋구요~~ 도니 노래 너무 잘해요~^^
최강형돈!!!
도니 노래 너무 잘함ㅎㅎㅎ 살려주세요ㅡ
부드러운 도니 목소리~ 푹 빠질것같애~~ㅋㅋㅋㅋ
도니가 하는건 거의 대박나는듯..................ㅇㅅㅇ 에픽하이랑 하길 잘한거 같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