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구월3동장(김태성)과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이사장 이주열)은 지난 19일 인천시 이-클린(e-Clean)센터에서 청소년들에게 인터넷 문화를 조성키 위한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인천 인터넷 청정구역 만들기’서명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구월3동장은 “앞으로도 ‘인터넷 청정구역 만들기’에 적극 참여하여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깨끗한 인터넷 세상에서 살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며, 또한 국가청소년위원회 청소년 유해환경감시단으로 활동 중인 청소년문화사업단과 함께 적극 참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인천 이-클린(e-Clean)센터’는 청소년을 인터넷 유해정보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인천시 위탁기관으로, 개인 컴퓨터에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을 깔아주는 등 올바른 인터넷 문화형성을 위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박명숙 인천 남동구 구월3동장은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이사장 이주열)이 인천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인천시 이클린센터에서 청소년에게 밝고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인천인터넷청정구역만들기’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기로 하는 서명식이 진행됐다.
박명숙 동장은 “인천시 이클린센터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청정구역 만들기에 참여해 깨끗한 인터넷 세상에서 우리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세상만들기에 동참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우리 동에 거주하는 청소년이라도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인천 / 차강수 기자 cgs@hyundaiilbo.com
---------------------------------------------
박명숙 구월3동장은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이사장 이주열)이 인천광역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인천광역시 이클린센터에서 청소년에게 밝고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인천인터넷청정구역만들기’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기로 하는 서명식이 진행되었다.
박명숙 동장은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에서 지난 1986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학교 폭력 근절활동과 청소년유해환경근절 활동 등을 함께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구월3동도 동참,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고 말했다.
또한, 박명숙 동장은 “저도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로서 인천광역시 이클린센터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청정구역 만들기에 참여해 깨끗한 인터넷 세상에서 우리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세상만들기에 동참하여 너무 기쁘다. 앞으로 우리 동에 거주하는 청소년이라도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 라고 동참 소감을 밝혔다.
구월3동 박명숙 동장은 한국청소년 문화사업단(이사장 이주열)이 인천광역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인천광역시 이 클린센터에서 청소년에게 밝고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인천인터넷 청정구역 만들기’운동에 동참하는 서명을 했다.
▲ <2007 ⓒ신중균기자>
박 동장은 “한국청소년 문화사업단에서 지난 1986년부터 벌이고 있는 학교 폭력 근절활동과 청소년유해환경근절 활동 등을 함께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구월3동도 적극 협조 할 것"이라며,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로서 이 클린센터에서 벌이고 있는 인터넷 청정구역 만들기에 참여해 깨끗한 인터넷 세상에서 우리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세상 만들기에 동참하여 우리 동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이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동참 소감을 밝혔다.
인천시 남동구 구월3동과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이사장 이주열)은 19일 인천광역시 이-클린(e-Clean)센터에서 청소년에게 밝고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인천 인터넷 청정구역 만들기’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기로 하는 ‘서명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구월3동장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깨끗한 인터넷 세상에서 살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 박근식 기자 bgs@hyundaiilbo.com
우리 동네는 우리가 지킨다
구월3동, 인터넷청정구역만들기 운동
[수도권일보 기자] 기사입력(2007-04-19 18:35)
인천 김태성 구월3동사무소 동장은 한국청소년문화사업단(이사장 이주열)이 인천광역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인천광역시 이클린센터에서 청소년에게 밝고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인천인터넷청정구역만들기’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기로 하는 서명식이 진행되었다.
김태성 구월3동사무소 동장은 우리 구월3동에서는 주민들을 위한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가꾸기는 물론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제 행동업무를 처리하는 공공기관에서 주민들을 위한 여가선용 및 문화 복지 공간으로 변모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인천광역시 이클린센터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청정구역 만들기에 참여하여 깨끗한 인터넷 세상에서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한 국가청소년위원회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으로 활동 중인 청소년문화사업단과 함께 활동할 것이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인천/김용호기자 kyh7075@sudokwo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