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BMW 의 신형 SUV X3 입니다.
X4 와 같이 3 시리즈 바디의 플랫폼을 공유하며, 디자인을 쿠페 성향으로 만든 차량입니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X3 2.0D 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BMW 에서 가장 많이 팔린 엔진일까요?
2.0 D 엔진은
190 마력 , 토크 40.8 입니다.
정숙함이 더욱 빛나는 엔진입니다.
테크텍의 기술력으로 235 마력 , 토크 49.0 이 됩니다.
어떤 차주분께서는 일명 보조칩이라는것도 경험해 보셨고,
타 업체 맵핑도 비교해 보셨다고합니다.
하지만, 결론은 테크텍 !!!
국내에서 제작되는 ECU 데이터보다 비싼 것도 사실입니다.
흔히 장착하는 보조 칩보다도 비싼 것이 사실입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데이터를 필자가 만드는게 아니라 독일에서 실시간 제작이 되고 당연히 비쌉니다.
하지만 !!!!!
16년의 업력으로 가장 믿을 수 있는 ECU 튜닝 메이커로 자리 잡았다고 다들 평가 하십니다.
보조칩으로는 기분 나쁜 이질감 , 뭔가 억지로 출력을 내는 듯한 찝찝함.
저렴하지만 뭔가 신뢰가 가지 않는 국내 맵핑 !!
그런 이유로 많은 정보를 취합하신 후 테크텍을 결정 하시는것입니다.
이미 여러 후기를 보시면 아실겁니다.
테크텍은 자기 학습 기능이 최적화 된 데이터로 ..( 개발 기간이 오래 걸립니다 )
데이터 입력 후 !!!
큰 차이를 못 느끼신다는 고객분들이 꽤 되십니다.
그런데 차가 점점 빨라지고, 좋아지면서 힘이 넘친다고 감탄을 하십니다.
후기에서 많은 분들이 그렇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그럼....데이터를 넣고 바로 출력을 다이노 메터에서 측정 하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
실 맵핑이라는 그럴싸한 이름으로....
다이노 메터위에서 출력 바로 측정하고, 그것이 진정한 튜닝 출력이라고 광고하는 업체는....??
그들은 자동차에 이미 내장되어 있는 학습이 뭔지 모르는것 같습니다.
열악한 냉각팬에서 차에 엄청 무리를 주면서 측정하는 다이노메터....
차량에게 엄청난 무리와 스트레스를 준답니다.
요즘은 현명한 유저가 되셔야합니다.
나이 드신 어르신들이 항상 말씀하시죠.
싸고 좋은것은 그리 많지 않다 !!!
다 가격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
" 테크텍 ECU 튜닝된 차량은 BMW 화재에서 자유롭습니다. 화재가 나지 않습니다. "
BMW 화재로 연일 뉴스로 도배될 때 제가 포스팅 한 글에는 그렇게 쓰여져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