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여행, 2차 자유여행, 블루라군1,2,3 직접 체험 동영상,
해외여행갈 때는 해변 등으로는 가지 않습니다. 물놀이가 재미도 없을
뿐더러, 열대어를 보는 것에 흥미를 갖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해외여행도 체험위주로 하며,관광을 하거나 해변에서 짠물파티로
활동을 해야한다면 차라리 국내 해변을 더 원하게 될 것입니다.
해외여행을 자주 다닌 것은 특정 종목(겨울시즌 스노보드) 등을 목적으로
한 것도 있지만, 한편으로 현지에서의 체험이 좋은 정기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일 때도 있었습니다.그래서 체험, 모험활동도 하고, 직접적인 체험활동에
참여하지 않을 때도 부분적으로 함께 하시거나 구경을 하면서 간접적으로
좋은 기운을 공유해도 되었습니다.
https://cafe.naver.com/snora/5123
본 영상은 설향님께서 동행하시면서 핸드폰으로 촬영을 해주신 것이며,
다양하고 많은 영상들도 있지만, 체험 위주의 영상들만 업로드 하고 링크합니다.
핸드폰 촬영분이지만, 멜로 받아서 여러 영상들을 묶었으므로, 컬리티(해상도)는
2160p로 4K에 해당하므로. 유투브 영상을 시청하실 때는 고화질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라오스 방비엥에서 여러 가지 액티비티가 있기는 합니다. 관광도 좋지만 저라면 물놀이를 적극적으로 하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어릴 적부터 타고난 바를 지켜야 한다는 스승님의 가르침으로 약 17년간을 수련해온 경험이 있고, 이 과정에서 여러 번 목숨을 잃을 뻔했었고, 지금 생각하면 살아 난 것이 천우신조였던 듯합니다. 인간에게 교통되는 정기들은 큰 줄기로만도 1만 갈래가 넘고, 작은 가지들을 합치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인간들은 10세가 되기 전에 타고난 원기를 모두 소진(파괴, 소멸)시키고, 이를 대신할 정기조차도 겨우 1~2개를 근근히 유지하거나 아니면 무한수에 가까운 악질적인 기운들의 숙주가 되어서 운명을 희생한다고 합니다. 그럴 적에 먼저 필요한 것은 수기입니다. 물의 정기는 사람에게 맞는 것으로 수백 가지가 넘게 있고, 사람을 해치는 물기운으로는 수천 만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깊지 않은 물, 맨몸으로 들어갔다가 나올 수 있는 물은 사람을 해치지 않습니다. 높은 건물(2.5층 이상)에 거주하는 것도 악질적인 기운(소멸귀의 먹이로 유도하는 파괴적인 정기들)에 피해를 매우 크게 입게 되는데, 층고가 높을수록 매우 위험합니다. 지인들에게도 가급적이면 단독주택을 권하며, 집단 거주건물(아파트)에 어쩔 수 없이 불행하게 거주할 상황이라면 되도록 낮은 층을 택하도록 권유해왔습니다. 요즘 사람들의 과학적, 문명적, 문화적 관습으로는 일반적인 권유는 아닐 것입니다. 알지 못하는 것들은 모두가 거짓이라거나 자신이 행치 못하는 것은 모두가 어리석다고 하는 의식들까지 팽배한 시대니까요..... , 아무튼 연령이나 성별에 무관하게 물과 친하게 보내보시기를 권고드립니다. 본 동영상은 블루라군1, 블루라군2, 블루라군3을 탐방하면서 체험활동을 하는 동안에 일행이 핸드폰으로 촬영한 영상입니다. 그저 남의 생활을 보면서 위로를 받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인간으로서 떳떳하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엿보기로 유투브를 보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희들은 그러한 재미보다는 되도록 건전한 활동을 공유하고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단 한 분이라도 이러한 활동의 공유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