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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의 Robotaxi 8월 출시는 Elon Musk Vaporware에 더 가깝습니다.
8월 8일 Elon Musk는 로보택시에 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Tesla는 Waymo에 너무 뒤쳐져 Musk가 야구장 근처에도 가지 못했습니다.
로보택시 과대광고
머스크는 테슬라가 25,000달러 이하의 보급형 EV를 포기하고 대신 로보택시에 집중할 것이라고 주장한 로이터 기사에 대한 응답으로 4월 5일 위의 트윗을 작성했습니다.
머스크는 이 소문을 부인했다가 위 트윗을 통해 본질적으로 이를 확인했습니다.
머스크의 가장 큰 문제는 테슬라의 자율주행 능력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완전 자율 주행(FSD) 테스트
예, 저는 그것을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부정적인 면에서는 그렇습니다.
FSD를 홍보하는 동영상을 찾는 것은 쉽지만 모든 주장을 반박합니다. Waymo와 유사한 동영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Robotaxis의 할머니가 승리했습니다
Bloomberg는 Robotaxis의 할머니가 승리하고 있다고 보도합니다.
알파벳 소유의 로보택시 회사는 최근 자사의 자동차를 피닉스 고속도로에 운행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이 소식은 Waymo 직원들에게 획기적인 변화이며, 이들 중 일부는 자동차를 이용해 출근합니다. 지금까지 라이더는 목적지까지 이동하기 위해 지상 도로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고속도로를 추가하면 통근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현재 Waymo는 피닉스와 샌프란시스코 두 도시에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곧 로스앤젤레스와 오스틴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Elon Musk는 2014년 Tesla에서 "Autopilot"을 출시하면서 처음으로 코너링을 시도했습니다. Dave는 이 기능이 자동차도 조종사도 아니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지난 여름, 이 프로그램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출시 후 몇 년 동안 17명의 사망자와 736명의 충돌 사고를 일으켰습니다. 겨울까지 Tesla는 운전자가 오토파일럿을 잘못 사용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2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리콜 해야 했습니다 .
Waymo는 710만 마일의 무인운전 마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e Verge는 Waymo가 710만 마일의 무인 주행 거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Waymo는 피닉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3개 도시에서 713만 마일의 완전 무인 운전 마일을 분석하고 인간 운전 벤치마크와 데이터를 비교하여 자사 차량이 부상을 유발하고 경찰에 보고된 충돌 사고가 더 적은지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가 자율 주행과 인간 모니터링 운전을 혼합한 것이 아니라 완전 무인 운전에서만 수 마일을 연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결론? Waymo의 무인 자동차는 충돌로 인해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인간 운전자보다 6.7배 낮았으며, 인간 기준에 비해 85% 감소했으며, 경찰에 보고된 충돌이 발생할 가능성은 2.3배 낮았으며, 57% 감소했습니다. .
회사의 주요 경쟁사인 Cruise(Tesla가 아님)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충돌 사고가 발생하여 보행자가 회사의 무인 자동차 중 하나에 의해 20피트 끌려간 후 전국적으로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크루즈는 사건이 담긴 영상을 규제 당국에 공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주정부로부터 최대 150만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됐다.
\Waymo의 수백만 마일은 완전히 무사고가 아니었습니다. 회사는 3개 도시 모두에서 총 700만 마일이 넘는 주행 거리에서 자사 차량이 부상을 초래한 충돌 사고만 3건( 피닉스에서 2건, 샌프란시스코에서 1건)만 연루됐다고 밝혔습니다. Waymo의 안전 연구원이자 이번 연구의 공동 저자인 Kristofer Kusano에 따르면 세 가지 부상 모두 경미했습니다.
인간 벤치마크는 백만 마일당 2.78건의 사고입니다. 무인 차량에 대한 Waymo의 벤치마크는 0.41에 불과했습니다. 이번 분석은 Waymo가 Swiss Re와 함께 발표 한 연구에 뒤이어 나온 것인데, 이 연구에서는 회사의 무인 차량이 신체 부상 청구 빈도를 Swiss Re의 인간 기준인 백만 마일당 1.11건의 청구와 비교하여 100% 감소시켰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기술적 관점
다음은 Reddit 의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
주요 기술적 차이점은 Waymo/Cruise가 Lidar/레이더/카메라 등 여러 센서 양식을 사용하는 반면 Tesla는 카메라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
비전 전용 시스템에서는 (1) 인식 트랙의 거리/깊이를 추론하고, (2) 시스템에 중복성을 갖고, (3)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검증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시스템이 광범위한 영역에서 올바른 작업을 수행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훨씬 어렵습니다.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카메라가 볼 수 있는 내용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은 제쳐두고 Waymo/Cruise는 L4 로봇택시이고 Tesla는 개인 소유 차량을 위한 L2 운전자 보조 장치입니다 .
두 번째 Reddit 댓글
Waymo와 Cruise는 단거리 및 장거리 LiDAR와 단거리 및 장거리 레이더(휴리스틱용 카메라뿐만 아니라)와 음향을 사용하고 차량 주변 센서를 사용하여 가장 미세한 충돌도 감지합니다. Waymo 또는 Cruise 차량의 범퍼(또는 차량 주변의 어느 곳이든)를 탭하면 RA에 체크인하여 모든 것이 괜찮은지 확인하거나 자체적으로 차량을 안전하게 정지시킵니다. Tesla는 카메라와 매핑만 사용합니다.
Waymo 또는 Cruise 차량의 컴퓨팅 장치는 전체 Model 3보다 비용이 많이 들고 중복성이 있습니다 .
세 번째 Reddit 댓글
Tesla는 카메라만 사용합니다. 아이디어는 인간이 눈으로 보는 것을 기반으로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게 카메라에 보이는 것만을 기반으로 자동차가 운전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Tesla는 이제 비디오에서 직접 운전할 수 있도록 단일 신경망을 훈련하는 것을 의미하는 "엔드 투 엔드"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Waymo는 서로 연결되고 별도로 훈련되는 일련의 신경망을 사용합니다.
Tesla의 접근 방식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우선, 카메라만 사용하고 자세한 지도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카메라 비전이 실수할 경우 자동차에 중복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카메라가 태양에 의해 눈이 멀거나 물체에 의해 가려지거나 더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이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전은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개체를 잘못 식별하거나 거짓 긍정 또는 거짓 부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레이더와 LiDAR를 사용하는 Waymo의 이점 중 하나입니다. 레이더와 라이더는 능동형 센서이므로 카메라와 같은 방식으로 고장이 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레이더는 카메라의 신뢰성이 떨어지는 비나 안개 속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따라서 레이더와 LiDAR를 사용하면 인식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보조 소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인식을 통해 자동차는 결정을 내리는 데 더 나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번역
머스크는 이 일을 가능한 한 저렴하게 하고 싶어 하지만 그 때문에 기술이 뒤떨어집니다. 그리고 그 Waymo는 그다지 예쁘지 않습니다.
머스크는 안전보다 아름다움과 저렴함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까?
운전 자동화 수준
개요 의 자동화 수준 .
머스크와 테슬라 숭배자들은 카메라 전용 시스템이 더 낫다고 주장하지만 결과와 리드 비디오는 그 주장이 거짓임을 보여줍니다.
L4보다 L2가 우월하다는 주장은 농담입니다.
수많은 사고와 터무니없는 주장이 결합된 Cruise와 Tesla의 엄청난 열세는 거의 모든 곳에서 전성기를 맞이해야 하는 Waymo를 방해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Waymo와 인간 운전자의 충돌률
Waymo와 인간 운전자의 충돌률 비교를 고려해 보세요 .
Waymo는 지금까지 주행한 714만 마일(1142만 킬로미터)을 인간 운전자와 비교한 추가 비교를 제시했는데 , 로보택시 초기 단계에서도 로보택시가 얼마나 안전한지 놀라울 정도입니다. 2023년 10월 말까지 Waymo Robotaxis가 연중무휴 24시간 무인 운전을 하는 피닉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3개 지역의 수치를 분석하여 해당 충돌 건수와 인간에 의한 충돌 건수를 비교했습니다. 같은 지역에서 같은 기간 동안 운전을 하여 경찰 신고, 부상 및/또는 재산 피해를 입힌 경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미한 사고부터 심각하고 치명적인 사고까지 부상 사고율이 85% 또는 6.8배 낮습니다
(Waymo 운전자의 경우 백만 마일당 0.41사고 – 백만 킬로미터당 0.256사고, 인간 운전자의 경우 백만 마일당 2.78 – 백만 킬로미터당 1.74) ).- 57% 감소 또는 2.3배 낮은 경찰 보고 사고율
(Waymo 운전자의 경우 백만 마일당 2.1건 – 백만 킬로미터당 1.3건, 인간 운전자의 경우 백만 마일당 4.85건 – 백만 킬로미터당 3건)즉, Waymo가 운전한 710만 마일(1,1424만 킬로미터) 동안 인간 운전자가 동일한 사고율로 동일한 거리를 운전한 경우보다 부상자가 17명 적고 경찰에 보고된 사고가 20명 적었습니다. Waymo가 운영됩니다.
이 비교에서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점은 인간 운전자와 관련된 많은 사고가 보고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미국의 로보택시는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모든 충돌을 당국에 보고해야 하지만, 경찰에 보고되는 사고는 전체 사고의 3분의 1에 불과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3분의 2는 보험회사에 보고되고, 3분의 1은 통계에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이러한 요소에 대해 수치를 수정하면 자율주행 자동차는 인간에 비해 도로에서 90% 이상 더 안전할 것입니다 .
테슬라는 마지막에 죽었다
이 Business Insider 기사는 약 1년 전의 기사이지만, 따라잡으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Tesla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Tesla가 자율주행차 상위 10개 기업에도 포함되지 않은 점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
연구 및 컨설팅 회사인 Guidehouse Insights(매년 자동 운전 기술 분야의 유명 기업 중 일부 순위를 매김)가 최근 순위를 매긴 16개 회사 중 Tesla가 마지막에 올랐습니다. Tesla는 2021년과 2020년 유사 목록에서 꼴찌를 차지했습니다.
올해 Guidehouse는 궁극적으로 자동차에 이 기술을 배포할 자동차 제조업체보다는 경차 및 중형 차량용으로 이 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의 순위를 매기는 데 특히 중점을 두었습니다.
Tesla는 레이더와 LiDAR를 피하고 카메라에만 의존하는 한 마지막으로 죽은 상태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
"완전 자율 주행" 베타
머스크는 "완전 자율주행 베타"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은 "베타"일지도 모르지만 확실히 자율 주행에 가까운 곳은 아닙니다.
로이터, 테슬라가 25,000달러짜리 엔트리 EV를 폐기할 것이라고 보고
4월 5일, 나는 로이터가 Tesla가 25,000달러짜리 보급형 EV를 폐기할 것이라고 보고하고 머스크는 거짓말쟁이를 울린다고 언급했습니다.
RoboTaxi 확률 제로
테슬라는 자율주행 능력이 최악이다. 기술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고서를 작성하겠습니다. [지금은 이렇습니다]
한편 나는 머스크의 8월 8일 로보택시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실망스럽고 과장된 약속을 기대하십시오. Tesla 로봇택시는 준비가 거의 끝나지 않았습니다. Waymo는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머스크를 천재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기껏해야 그는 특히 자율 주행뿐만 아니라 세미 자동차, M2 및 사이버 트럭에 대해서도 수년 동안 과잉 약속을 하고 과소 납품을 했습니다.
8월 8일 Vaporware 발표
News Online은 Tesla CEO Elon Musk의 Robotaxi 약속이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고 말합니다 .
Tesla가 25,000달러 규모의 전기 자동차에 대한 계획을 철회했다는 보도를 신속히 부인한 후, CEO Elon Musk는 투자자와 팬들에게 최근 약속을 했습니다. 즉, 자율 주행 Tesla가 8월 8일에 공개될 것입니다.
이는 몇 년 후 실제로 시장에 출시될 제품에 대해서만 정기적으로 새로운 기술과 차량을 약속해 온 머스크의 검증된 플레이북입니다.
번스타인 분석가들은 월요일 "8월 8일 로보택시 공개는 테슬라의 세미(Semi)와 로드스터(Roadster) 발표와 유사하게 더 야심찬 것으로 보고 있다"며 "테슬라의 다음 모델은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사이버트럭 전기 픽업은 2019년 11월에 처음 공개되었고 생산은 2021년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첫 번째 모델은 2023년까지 생산되지 않았습니다. 로드스터 스포츠카는 2017년에 공개되었으며 2021년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머스크 2024년 말까지 모델의 프로토타입을 선보이고 2025년에 생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CEO는 Tesla EV가 회사의 운전자 지원 소프트웨어인 FSD(Full Self-Driving)를 통해 약 10년 동안 운전자와 완전히 독립적으로 작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해 왔습니다. Tesla는 최근 소프트웨어를 '베타' 상태로 업데이트했지만 여전히 운전자에게 '안주'하지 말고 자동차가 완전히 자율적이지 않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 전국 비영리 자동차 안전 단체는 지난 달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테스트에 실패했다고 밝혔습니다.
도이체방크 분석가들은 월요일 "운전자 없이 운영되는 미국의 상위 2개 로보택시 회사는 지리적으로 제한된 제한된 지역에서 상당한 양의 하드웨어를 운반하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특히 값비싼 차량을 사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머스크가 8월 8일 로봇택시 공개를 발표했다고 해서 기술이 준비됐다는 의미는 아니다.
데모 예정
머스크 는 내년 말까지 미국 전역에서 자율주행 시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또한 위의 이야기는 2016년의 이야기입니다.
테슬라는 2017년 말까지 "한 번도 손댈 필요 없이" 로스앤젤레스에서 뉴욕까지 주행할 계획이라고 머스크는 수요일 전화 회의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테슬라, 거의 모든 차량을 리콜
2023년 12월 13일 Tesla는 오토파일럿 안전 장치가 부족하여 미국 도로의 거의 모든 차량을 리콜합니다.
Tesla는 연방 안전 규제 기관이 안전 문제를 언급한 후 Autopilot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새로운 보호 장치를 설치하기 위해 미국에서 2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리콜합니다.
역대 최대 규모의 Tesla 리콜은 운전자가 시스템을 사용할 때 더 잘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미국 도로의 거의 모든 차량에 적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Tesla의 리콜 서류에는 Autopilot의 소프트웨어 시스템 제어가 "운전자의 오용을 방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며" 충돌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는 억만장자 Elon Musk가 이끄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생산한 차량이 운전자의 주의를 적절하게 보장하는지 조사하는 데 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이와 별도로 NHTSA는 2016년부터 오토파일럿과 같은 운전자 시스템이 사용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에 대해 36개 이상의 Tesla 특별 충돌 조사를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23명의 충돌 사망이 보고되었습니다.
"수정"은 운전자가 운전대에서 손을 떼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머스크는 완전 자율주행 능력을 자랑한다.
FSD의 비용은 차량의 현재 Autopilot 패키지에 따라 $12,000 또는 월 $99 또는 월 $199의 월 가입비입니다.
손을 계속 운전해야 하는 위험한 기능을 위해 누군가가 12,000달러를 지불하는 이유는 미스터리입니다.
Tesla Robotaxi 결론
Tesla 로보택시는 베이퍼웨어에 불과하며 머스크가 안전하지 않은 독립형 기술에 전념하는 한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Tesla는 이제 Waymo보다 몇 년 뒤쳐졌습니다.
사이버트럭 실패
머스크의 사이버트럭으로의 전환은 이미 실패하지 않았다고 가정할 때 실패할 운명이다.
Tesla 사이버트럭 소유자 포럼은 이미 고장나고 오작동하는 사이버트럭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울퉁불퉁한 표면 부터 부끄러운 오프로드 주행 부터 물을 통과한 후의 오작동까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 된 Tesla Cybertruck은 온통 엉망인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여기 Jalopnik에서 그러한 우려 사항을 많이 다루지만, 이 기계의 소유자가 얼마나 끔찍한지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원한다면 Cybertruck 소유자 포럼보다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우리 는 배달 센터에서 1마일 떨어진 곳에서 트럭이 어떻게 고장 났는지 자세히 설명하는 Cybertruck 소유자의 스크린샷을 담은 @salsadrunkard의 트윗을 발견한 후 포럼을 직접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Cybertrucks Owners Club에서 포럼과 스레드 자체를 찾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게시물을 클릭하면 오작동과 문제의 토끼굴에 빠르게 빠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 한 소유자는 자신의 사이버트럭이 고속도로 옆에서 다른 트럭을 지나친 후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았다고 설명했습니다 .
또 다른 소유자는 Cybertruck에 대한 매우 끔찍한 리뷰를 제공하여 한 소유자 포럼에서 금지되었으며 잠재 구매자에게 "경계선의 위험한" 가시성 문제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다른 소유자 포럼인 Tesla Motors Club 으로 전환해야 했습니다.
또 다른 소유자는 배터리 충전량이 40%임에도 불구하고 구입한 지 이틀 만에 사이버트럭의 전원이 전혀 켜지지 않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정말 너무 나쁘다. 전면 모서리를 적절하게 볼 수 없습니다. 경계선 위험해요! 후방 시야가 있는 곳에 후방 카메라 디스플레이가 없다는 것은 농담입니다. 대신 후방을 보여주는 메인 화면의 작은 디스플레이입니다. 정말 바보같아. 비용 절감.
. 이틀 동안 트럭을 갖고 오늘 아침에 왔는데 모든 것이 정상이었습니다. 브레이크를 밟아 후진하려고 했더니 모든 것이 검게 변했습니다. 파워 도어 버튼도 나를 내보내지 않았고, 나가려면 수동 해제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나도 다시 들어갈 수 없어요. 배터리가 40% 남았습니다. 아니요, 죽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나요?
머스크, 연간 50,000회의 EV 세미나 개최 약속
도로에는 400만 대의 세미 자동차가 있고 클래스 8 트럭 EV 충전소는 35개만 있기 때문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5년째 머스크는 생산할 공장도 없이 전기 세미 자동차 5만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lectrek은 Tesla의 기가팩토리가 약 30% 정도 완성되었으며 Tesla는 수년간 시설을 확장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
그리고 이제 Tesla 자동차 판매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Tesla의 배송은 2020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했습니다. 공급이 아니라 수요입니다.
Tesla의 배송은 2020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 했습니다 . 공급이 아닌 수요입니다.
테슬라에 대한 수요 급증의 전성기는 끝났다. 경쟁이 심화되고 절대 수요 증가는 아니더라도 상대적 수요 증가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Tesla는 신제품의 가뭄을 겪고 있으며 모든 곳에서 경쟁이 따라잡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기능은 그야말로 농담이다. 더 중요한 것은 안전에 큰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보정
FSD 비용이 15,000달러라고 하더군요. 12,000달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