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24장 3절부터 마태복음 26장 1절까지는 요한계시록 4장-19장의 요약집입니다.
7절이 바로 요한계시록의 인의 재앙에 해당이 되고. 7년환난의 시작. 재난의 시작이 됩니다.
하나님의 이스라엘에게 약속한 것이 있습니다.
바벨론에 의해서 망하고 흩어진 이스라엘이 고토 즉 유대 땅으로 돌아오게 한다는 약속이죠
에스겔 36 : 24
내가 너희를 열국 중에서 취하여 내고 열국 중에서 모아 데리고 고토에 들어가서
에스겔 37 : 21
그들에게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이스라엘 자손을 그 간 바 열국에서 취하며 그 사면에서 모아서 그 고토로 돌아가게 하고
에스겔 39 : 28
전에는 내가 그들로 사로잡혀 열국에 이르게 하였거니와 후에는 내가 그들을 모아 고토로 돌아오게 하고 그 한 사람도 이방에 남기지 아니하리니 그들이 나를 여호와 자기들의 하나님인 줄 알리라
이스라엘이 고토 즉 유대땅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이때를 이스라엘의 나라의 회복이라고 말하는 겁니다.
역사적으로는 1948년에 이스라엘이라는 나라가 건국은 되었죠
문제는 예루살렘 성. 즉 거룩한 성의 회복입니다. 거룩한 성 즉 예루살렘 성이 회복되고 그 거룩한 성에 하나님의 성전이 건축 되어야 예수님이 그 성전에 입성하게 됩니다.
초림에서도 성전에 입성했었죠.. 그런데 성전이 장사하는 곳이 되었고.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죠
그 내용이 마태복음 21장에서 23장에 말씀들입니다.
24장에서 에수님이 성전에 나오죠..
나오기 전에 예수님이 이런 말씀을 하십니다.
마태복음 23장
37 예루살렘아 예루살렘아 선지자들을 죽이고 네게 파송된 자들을 돌로 치는 자여 암탉이 그 새끼를 날개 아래 모음같이 내가 네 자녀를 모으려 한 일이 몇 번이냐 그러나 너희가 원치 아니하였도다
38 보라 너희 집이 황폐하여 버린 바 되리라
39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제부터 너희는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할 때까지 나를 보지 못하리라 하시니라
39절이 재림에 대한 예언이죠.
예수님은 재림하시어 다시 입성할때 초림 때와 같이 이스라엘이 " 너희는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 라고 다시 한번 예수님에게 외칠 겁니다.
초림에서도 있었죠
마태복음 21장
7 나귀와 나귀 새끼를 끌고 와서 자기들의 겉옷을 그 위에 얹으매 예수께서 그 위에 타시니
8 무리의 대부분은 그 겉옷을 길에 펴며 다른 이는 나뭇가지를 베어 길에 펴고
9 앞에서 가고 뒤에서 따르는 무리가 소리질러 가로되 호산나 다윗의 자손이여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가장 높은 곳에서 호산나 하더라
10 예수께서 예루살렘에 들어가시니 온 성이 소동하여 가로되 이는 누구뇨 하거늘
초림에서는 다윗의 자손이여. 라고 외치는데. 초림에서 유대인의 왕으로 오셨기 때문이고
재림에서 만왕의 왕으로 오시기 때문에 다윗의 자손이라는 말은 외치지 않습니다.
이것을 우리는 이중적예언이라고 합니다.
예언한 것이 반복적으로 초림과 재림에 같이 일어나는 것이 이중적예언이라고 하죠.
요한계시록 12장에 그 여자 즉 이스라엘은 광야에서 양육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재림하시어 예수님이 입성하실때 이스라엘이 필요합니다.
재림 할때 보면
요한계시록 1장
7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그를 찌른 자들이 바로 이스라엘.
스가랴 12 : 10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거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 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독자를 위하여 애통하듯 하며 그를 위하여 통곡하기를 장자를 위하여 통곡하듯 하리로다
이 예언은 초림과 재림에서 다 이루어지는 이중적예언
요한복음 19장
37 또 다른 성경에 저희가 그 찌른 자를 보리라 하였느니라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때. 그 찌른 자 즉 이스라엘의 보고. 재림때 다시 그 찌른 바된 이스라엘이 다시 봅니다
요한계시록 1장을 보면
7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그글 찌른 자들은 유대인이고. 모든 족속은 이방인들.
둘다 애곡합니다.
찌른 자들인 유대인들은 초림에서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재림하시는 예수님을 보고 애곡하는 것이고
이방인들도 그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 상태에서 예수님의 재림을 보면서 애곡하는 것이죠
예수님이 초림 때처럼 재림때에도 이스라엘이 필요합니다.
마태복음 23장
39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제부터 너희는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할 때까지 나를 보지 못하리라 하시니라
다시 볼때는 이스라엘이 초림때 처럼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라고 외치며 맞이 할 겁니다.
마태복음 24장에서 멸망한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설때 산으로 도망간 이스라엘을 천사들이 모으죠
두 증인에 의해서 이스라엘이 고토 즉 유대 땅에 모였다고 짐승이 두 증인을 죽이면. 유대에서 도망하고
하나님의 예비처에서 양육을 받다가. 예수님이 재림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예루살렘에 입성하시는 예수님을 향하여.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라고 다시 한번 외칠 겁니다.
첫댓글 붙잡혀간 사람들 이미 다 죽었는데? ㅋ 뭘 다시 모아? 생각 좀 하면서 성경을 읽어야 할텐데.......
이스라엘이라고 했지
초림 때 있던 사람이 다시 재림때 다시 모아 외친다고 했나??
ㅋㅋ
예수쟁이가 아니고 돌아이쟁이인가??
@나그네1004
7년 대환란 망상속에 방황하는 나그네....
@나그네1004 아... 이순신 장군 20대 후손이 저기 미국에 살고 아프리카에 살고 영국에 살고 있는데, 전혀 한국에 관심도 없는 애들 다 모아가다 뭐하게? ㅋ 한국말도 못하는데..... 생각 좀 하면서 성경을 읽어야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