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train&no=529891&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EA%B2%BD%EC%9D%98%EC%84%A0
첫댓글 일산-백마-대곡-행신-DMC-홍대입구-공덕-용산-이촌-옥수-왕십리-청량리-회기-상봉-구리-도농-덕소녹색급행도 기존에 있던 적색급행같이 출퇴근시간에만 운용할 것으로 보여요.(양평역에는 노선도가 '경의중앙선'이 아닌 '중앙경의선'으로 붙어있다는 풍문이.....노선 명칭 통일안되려나요)
@비츠로 그렇게 된다면 고래 싸움에 새우 등터진다는 것처럼 정치적인 싸움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일산발 덕소급행은 항시운행(적어도 1시간에 한대꼴)은 운영했으면 좋겠습니다
바람뿐...실행 가능성은 ㅠㅠㅠ
@chaosmos 실행할 수 있는 가능성은 희박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산발 덕소급행 전동열차도 많이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의선과 중앙선이 직결된다면 급행전동열차도 많이 운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경기 양평역 이용자 입니다. 노선도 아직 교체 안했습니다.
노선도가 아직 교체되지 않았다면 경의선-중앙선 직결운행이 시작되는 다음달 27일 전후에 노선도가 교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노선도를 보아하니, 효창공원역에서 경의(중앙)선 환승 가능한가보군요?
첫댓글 일산-백마-대곡-행신-DMC-홍대입구-공덕-용산-이촌-옥수-왕십리-청량리-회기-상봉-구리-도농-덕소
녹색급행도 기존에 있던 적색급행같이 출퇴근시간에만 운용할 것으로 보여요.
(양평역에는 노선도가 '경의중앙선'이 아닌 '중앙경의선'으로 붙어있다는 풍문이.....노선 명칭 통일안되려나요)
@비츠로 그렇게 된다면 고래 싸움에 새우 등터진다는 것처럼 정치적인 싸움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일산발 덕소급행은 항시운행(적어도 1시간에 한대꼴)은 운영했으면 좋겠습니다
바람뿐...실행 가능성은 ㅠㅠㅠ
@chaosmos 실행할 수 있는 가능성은 희박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산발 덕소급행 전동열차도 많이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의선과 중앙선이 직결된다면 급행전동열차도 많이 운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경기 양평역 이용자 입니다. 노선도 아직 교체 안했습니다.
노선도가 아직 교체되지 않았다면 경의선-중앙선 직결운행이 시작되는 다음달 27일 전후에 노선도가 교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노선도를 보아하니, 효창공원역에서 경의(중앙)선 환승 가능한가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