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2006. 3. 17 10:00 ~ 12:00
장소:수원실내 체육관
주관:경기신용보증재단,경기도중소기업협의회
후원:경기도,중소기업특별위원회,중소기업청,경기농협지역본부,경인일보,경기일보,중부일보,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경기지회,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전국신용보증재단연합회
행사일정
식전행사-농악,경기도립오케스트라앙상불,농촌사랑예술단공연
동영상 시청-경기신용보증재단 10년
경기도중소기업인 대회
내빈소개:손학규도지사,이규택의원,김문수의원등 각기관단체장
중소기업인 으뜸헌장-이회영회장
손학규도지사 및 박해진이사장표창
기념사-박해진이사장
치사-손학규지사
축사-중소기업특별위원회위원장
대정부건의금 채택
폐회
아삼삼 친구인 이회영 경기중소기업협의회회장의 으뜸헌장과 경기도 손학규지사님의 치사가 중소기업인들에게 힘을 불어 넣었고 대회의 열기는 굉장했다.
실내체육관을 꽉메운 중소기업인과 자영업자들 그리고 경기도 주요기관장 전원이 참석한 대규모 행사였다.
식전행사인 농악대등으로 흥을 돋구었고 손지사의 열변은 대회장을 압도했다. 경제성장을 주도하는 경기도,일자리 만들기,아파트형공장 조성,운전 및 창업자금지원확대,신용보증 확대,청년뉴딜사업을 확대등 종합적인 경제 활성화에 힘을 솟겠다는 도지사의 치사에 많은 기업인들인 박수로 화답했다.
경기신용보증재단과 경기도중소기업협의회 의장의 초청으로 참석하였으며 이회영회장이 자랑스러웠고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상을 수상한 오효석(아삼삼입학동기)용인중공업 사장님께도 축하를 드리며 많은 원우들이 함께 축하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본인도 수원지점 50대지점장으로서 3년간 잘 근무하고 신한은행과 통합을 위한 제 1진으로 선발되어 신한은행 방배중앙지점장으로 4월1일부터 근무하게 되었습니다.그 동안 많은 협조와 도움을 주신 원우들께 감사드리며 변함없는 사랑과 우정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로 부임은 하지만 자택이 수지인지라 동창들 모임에는 부지런히 참여 할테니 염려마시고 서면으로 다시 인사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을
힘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