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레 안내소』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한국아트뉴스=어랑] 남원시에서는 지리산 둘레길을 찾는 발길이 급증하고 있음에 따라 둘레길 이용자들의 정확한 집계 관리 및 체험객들의 눈높이에 부응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지난 지리산 둘레길 1코스 출발지점인 주천면 소재지에 안내센터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둘레꾼들로부터 접수된 각종 불편사항에 대한 해소 및 다양한 민원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서비스 지원을 위하여 주천면 장안리 1코스 안내소를 비롯한 2개소에 전담인력 7명을 배치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하였습니다.
〔안내소 현황 : 3개소 (신규 1개소 /기존건물 활용 2개소)〕
▷ 신규 안내소 : 1코스 주천파출소 옆
▷ 기존 건물 : 2코스 서림공원, 3코스 지리산숲길 안내센터
‘둘레 안내소’에서는 둘레길 투어에 필요한 정보 리플릿 비치 및 각종편의를 도모하고 있으며, 둘레꾼들의 통계 관리에 정확성을 기하며, 또한 둘레길 체험객들에게 또 다른 묘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남원시에서는 ‘둘레 안내소’의 향후 효율적인 운영방안을 수립하여, 둘레꾼들을 위한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 지원을 위해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합니다.
지리산 둘레길은 걷기, 등산, 산책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힐링과 사색의 시간을 선물해줍니다. 그럼 함께 지리산 둘레길을 탐방해보겠습니다.
스탬프북의 활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1. 지리산 소개
지리산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산 중 하나로, 자연의 장관과 풍부한 생태계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지리산은 많은 등산객들에게 사색과 힐링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둘레길 소개
지리산 둘레길은 지리산의 주변을 한 바퀴 돌며 산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산책로입니다. 이 둘레길은 산의 다양한 경치와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어 걷기와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3. 걷기와 등산의 즐거움
지리산 둘레길을 걷거나 등산하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공기와 청정한 자연 속에서 걷는 즐거움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을 선사해줍니다.
4. 산책과 힐링의 시간
지리산 둘레길은 평화로운 환경과 아름다운 경치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산책을 하며 푸른 숲과 시원한 물소리를 느끼면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자연의 아름다움과 사색
지리산 둘레길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만나게 됩니다. 청정한 계곡과 황토벽, 돌담길, 산림욕장 등 다양한
풍경들이 사색과 창조적인 생각을 자극해줍니다.
이렇게 지리산과 지리산 둘레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지리산과 그 주변을 걷으며 등산하고 산책하면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힐링의 시간을 경험해보세요. 지리산 둘레길은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스탬프북은 출발지인 '주천안내센터' 에서도 구입 가능
권당 10,000윈 택배시 4,000원 별도
사단법인 숲길 (우)55715 전라북도 남원시 인월면 인월2길 95 전화 : 063-636-0850
완주후 순레증 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스탬프북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합니다.
http://jirisantrail.kr/
첫댓글 『지리산둘레길 안내소』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ttps://cafe.daum.net/9595kimmini0A0/OF3z/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