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5일.. 박상준의 잡담 (갑자기 몇시간이 지난후 순식간에 바뀐 하늘의 상태! )
몇시간전에 하늘을 봤다. 당연히 오월의 하늘이라면 햇볕이 쨍쨍 내려쬐야하는 맑고 푸른 날씨여야겠지.
그런데..하늘이 항상 그렇듯...뭔가로 하늘 전체를 정체불명 켐트레일로 도배를 하여 ..얇은 커튼을 친 상태였지.
그리고..하늘에서 오늘도 여지없이 아침부터 웅웅거리면서 정체불명 비행물체가 정체불명 켐트레일을
살포해대는 소리와 인공위성들을 동원해서 5g...6g를 비롯해 저주파 전자기파 등에 의해서 대기가 진동하는 것같은
웅웅대는 소리가 들려왔다.
어떤 경우는 웅웅대는 소리를 들으면 공포를 느낄 정도로, 광범위하고 크게 들려오는 것 같다.
즉, 광범위하다라는것은 결국..저주파대역이라고 여겨지는군.
저주파수의 파장은 수 킬로미터에서 수십 킬로미터에 달하기때문이지. 아무튼, 웅웅대는 정체불명 소리에 뭔가..
차이가 느껴질때가 있다라는 것이지.
그리고, 몇시간 후, 다시 현관문을 열고 나가서 하늘을 보니까, 갑자기...여기저기 솜사탕같은 뭉개구름이
보이고, 그다지 맑고 푸른 하늘은 아니지만, 하늘과 뭉개구름이 확연하게 구별이되는 하늘이 보인다.
대체 이것이 무슨 현상일까?
딥스악마들이 전략은 그대로 5천만궁민을 병들게하고 훼손시키고 학살하는 것은 변함이 없지만,
전술을 좀 바꾸려고 하는 것일까?
먼저... 정체불명 비행물체를 동원해 정체불명 켐트레일을 무차별적으로 살포한다고 치자. 그리고 ..그대로 방치하면..
당연히..하늘은 정체불명 켐트레일로 차단당해서.. 하늘이 우중충할 수 밖에 없지.
그러면..5천만궁민들도..뭔가..하늘이 이상하다. 뭔가..딥스악마들이...5천만궁민을 해하려고 천인공노할 만행을 자행하는 것같다.
대체..정체불명 켐트레일 속에다가 뭘 섞어 무차별적으로 살포해댈까? 하는 의심이 증폭되겠지.
점점..5천만궁민들이..딥스악마들의 실체에 대하여 확신을 가지게 되고.. 생탄저균 실험 및 살포..생독소 실험 등을
한국에서 무차별적으로 해왔던 미군에게 반감과 불신을 강하게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미군철수를 5천만궁민이 외처대기 시작하면, 한국에서 천인공노할 만행을 작업하고 있떤..딥스악마들 입장에서는..
한국에서...계획했던..천인공노할 만행을 계속 수행하기가 힘들어 질 수가 있겠지..
그래서...정체불명 켐트레일을 무차별적으로 살포해서 이상해진 하늘을..
마치..정상적인 하늘인 것처럼 보여주기 위해서...인공위성 등을 동원해서..
정체불명 켐트레일과 대기의 수증기들을 응집시켜서... 뭉개구름처럼 만들고..뭔가 ..정상적인 하늘처럼
보이게 하려는 것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더군..
어차피..그래도.. 그것들이 ..땅에 떨어지면....
땅과 공기와 강과 물과 바다를 오염시키는 것은 피차일반이니까! 독소로 가득찬 정체불명 켐트레일을..
뭉개구름으로 만들어 떨어뜨려 오염시키든...그냥..하늘을 전체적으로 도포시킨 얇은 막 형태로 만들어
떨으뜨려 오염시키든..내용물은 변함이 없는 것이겠지. 정체불명 켐트레일에 오염된 공기와 물을
처마셔대면..5천만궁민의 생명과 삶은 병들과 훼손당하고, 학살당하는 것에는 변함이 없는 것이다.
즉, 정체불명 켐트레일의 살포를 전면 금지시켜야한다. 뭔가 문제가 발생하면 그 문제의 원인에 대한
조사 및 수사..그리고 조치 등을 기본적으로 해야하는데, 한국에는 비징상적인 치외법권 지역이 존재하지.
5천만궁민들도 잘 알것이다.
아무튼,
하늘에서 정체불명 켐트레일 살포해대는 소리와.. haarp나 인공위성 등으로 저주파대역 전자기파 웅웅대는
소리가 들리고 몇시간 후에...
갑자기..하늘이 확 바뀌는 것을 보고 그런 생각이 들었다. 하늘의 구름 모양을 기하학적으로 바꾸는 것을 비롯해..
정교하게 움직이는 말구름을 만든다든지 하는 것을 ...본적이 있다면, ...켐트레일을 살포하여
우중충해진 하늘을..
뭉개구름 형태로 응집시켜서..하늘의 상태를 변화시키는 것도 당연히 가능하겠지.
최소한..구름과 하늘 정도는 구별되게 만들어 보여주려고 하는 것인가? 아무튼...
마약을 비롯해 독소 중에서는 무색인것도 있고..
흰색인 것도 있지.. 아무튼, 하늘에서 비정상적으로 웅웅대는 소리가 들릴때..무언가 비정상적인 일이 발생하고 있다라고
간주하면서 대응을 해야하는 것이다. 국가인 5천만궁민이 통제할 수 없는...기괴한 치외법권 지역이 존재한다.
이런 상황에서.. 5천만궁민의 삶과 생명과 존엄과 주권을 훼손시키려는 만행이
기본적인 조사 및 수사 및 조치도 취할 수없는..
그런 기괴한 치외법권 지역에서 자행되고 있다면,
.5천만궁민이 무엇을 할 수 있단 말인가?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을 무차별적으로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켰던..
딥스악마들의 만행을 목숨과 존엄을 상실해가면서 5천만궁민이 뼈저리게 경험했을 것이다.
딥스악마들은 인간이 아닌 것이다. 그런 넘들의 만행은 5천만궁민의 생명과 삶과 존엄과 주권과 운명이 말살될때까지..
가열차게 집행될 것이라는 것을 5천만궁민들도 이제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튼..
점점 더...5천만궁민의 삶과 생명과 존엄과 주권을 훼손시키려는 딥스악마들의 만행이 교묘해질 것이라고
간주하고 대응해야하는 것이지...
중요한 것은 하늘에 구름이 있던 없든...하늘 색깔이..맑고 선명하게 파래야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고..
뭔가가 뿌옇게 끼여 있는 것처럼 보이면..구름과 하늘이 구별되더라도...그것은..정상적인 하늘이 아닌 것이다.
특히..하늘에서 웅웅대면서 뭔가 비정상적인 일이 벌이지고 있을 때는...더욱 더 그러한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