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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빙 월드 시즌 1의 귀환, 에피소드 3를 포함한 길드워2의 차기작, 그리고 플레이어들이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듭니다.
Guild Wars 2 플레이어는 5개의 스토리 기반 에피소드를 통해 게임에 영구적으로 추가되는 Living World 시즌 1 콘텐츠의 귀환으로 게임의 스토리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을 받았습니다. 에피소드 1과 2는 이미 공개되었으며, 흥미진진하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피소드 3은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에피소드 3에서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것, 리빙 월드 시즌 1 콘텐츠 전체의 복귀, 그리고 팀이 요리할 수 있는 다른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여 우리는 일련의 질문을 가지고 길드워2 팀에 연락했습니다. . 우리의 질문에 답하고 Living World 시즌 1 및 Guild Wars 2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시즌 1 팀 리더인 Joe Kimmes와 시즌 1 내러티브 리더인 Indigo Boock입니다.
Joe Kimmes와 Indigo Boock의 리빙월드 시즌1 에피소드3 인터뷰
Shacknews: 첫째, 왜 팀은 Guild Wars 2의 스토리 기반 에피소드 시리즈로 Living World 시즌 1을 다시 방문하기로 결정했나요?
Joe Kimmes, 시즌 1 팀 리더: 시즌 1이 끝난 이후로 우리는 시즌 1의 부재를 느꼈습니다. 스토리가 이후 시즌과 확장팩까지 계속되면서 플레이어가 직접 경험할 수 없는 이야기를 갖는 것은 항상 골치 아픈 부분이었습니다. 확고한 동맹국의 도입과 반복되는 플롯 포인트와 같은 주요 순간으로 인해 시즌 1은 코어 게임의 개인 이야기와 시즌 2의 시작 사이의 스토리에서 주목할만한 격차가 발생했습니다.
시즌 1을 어떤 형태로든 되돌리는 것은 그 동안 우리의 마음에 있었고 지금을 위한 적절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전의 실험적 릴리스는 시즌 1 콘텐츠(Icebrood Saga의 Scrying Pool 임무와 작년 독립 Twisted Marionette 릴리스)를 다시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게임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내러티브 중 하나를 마무리하는 End of Dragons 확장팩과 함께 모든 것을 하나로 연결할 적절한 시기입니다.
원래 시즌 구조와 비교하여 스토리 챕터 릴리스에 맞추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었습니다. 각 캐릭터가 경험하거나 반복할 수 있는 재생 가능한 챕터인 시즌 2 이상의 이후 릴리스처럼 재생되기를 원했습니다. 스토리텔링 도구의 업그레이드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즌 1이 처음 출시된 이후로 우리는 오픈 월드에서 플레이어별 스토리를 제공하는 개선된 방법을 많이 개발했으며 이를 통해 그 당시에는 작동하지 않았을 방식으로 기존 콘텐츠를 선형 구조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Shacknews: Living World 시즌 1 에피소드 3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해 주시겠습니까? 예를 들어, 몇 개의 스토리 챕터가 있으며 새로운 보상이나 업적이 있습니까?
Joe Kimmes: 에피소드 3에는 3개의 스토리 미션, 오픈 월드 조사 및 간단한 에필로그 등 5개의 구조적 챕터가 있습니다. 에피소드 1과 2와 마찬가지로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업적과 첫 번째 릴리스의 많은 원래 업적이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Watchknight Greaves 및 Pavilion Champion's Wolfblade, clockwork 테마의 검과 같은 새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Shacknews: 모든 Guild Wars 2 플레이어가 에피소드 3을 포함하여 이 시즌 1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Joe Kimmes: 예, 코어 게임의 일부로 시즌 1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으므로 잠금 해제나 확장 소유권이 필요 없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acknews: 지난 몇 년 동안 Guild Wars 2를 위해 작성된 팀이 가장 좋아하는 스토리 비트는 무엇입니까? 거기에 더해 시즌 1, 특히 에피소드 3에서 팀이 특별히 좋아하는 부분이 있나요?
Joe Kimmes: 스포일러 없이 저는 항상 Heart of Thorns 확장으로 이어지는 시즌 2 말미의 계시를 정말 즐겼습니다. 그 배경 지식은 길드 워 2 초기부터 계획되었으므로 플레이어의 반응을 보는 것은 장기적인 결과였습니다. 그 플롯 포인트에 대한 첫 번째 조롱의 일부는 시즌 1 에피소드 3에서 시작되며, 지금 다시 돌아가서 플레이어가 어떤 예고를 알아차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특히 3화에서는 시즌 1의 주인공 스칼렛 브라이어를 만나는 장면을 꼽고 싶다. 기억에 남는 순간이고, 그 장면을 다시 리터칭하는 것은 많은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우리는 스칼렛의 첫 등장과 첫 보스와의 만남을 좀 더 세련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들이 스칼렛을 처음 대면하거나 그 기억을 되살리는 모습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Indigo Boock, 시즌 1 내러티브 리드: Joe가 말했듯이 Scarlet을 다시 세상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녀는 프랜차이즈의 중요한 캐릭터로 변했고 그녀의 행동은 틀림없이 Guild Wars 2의 나머지 이야기의 경로를 설정했습니다. 그녀의 행동은 그녀가 처음 쓰여졌을 때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Joe가 스토리를 저널(게임 내 스토리 트래커)에 대해 선형적이고 재생할 수 있는 것으로 조합할 수 있었을 때, 우리는 그녀의 소개가 특히 강렬했던 몇 가지 주요 순간을 다시 방문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하지만 글을 쓰는 동안 염두에 두었던 한 가지는 Scarlet이 우리 플레이어 기반 내에서 엄청나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라는 것입니다(저를 포함하여 그녀의 장면 중 일부는 게임을 하는 동안 가장 강력한 기억을 캡슐화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소개를 강화하고 실제로 펀치를 날릴 기회가 있었지만 플레이어가 처음부터 그녀에 대한 열정을 갖게 만든 요소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몇 개의 새로운 라인, 몇 개의 새로운 오디오 로그, 그리고 와우, 신규 플레이어와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가 이 콘텐츠를 경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carlet은 허리케인이고 Tyria는 휴식을 취할 수 없습니다.
Shacknews: 게임 내러티브와 관련하여 창의적인 프로세스가 있습니까? Guild Wars 2의 스토리 콘텐츠를 작성하는 데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까?
Indigo Book: 어려운 질문입니다! Tyria의 세계가 거대하다는 점에서 도전적입니다. 게임의 구석구석에는 풍부한 역사와 지식이 있으며, 내가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많이 읽습니다. 저는 Guild Wars 2와 오리지널을 모두 많이 합니다. 저는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많은 조사를 하고, 우리가 세계의 어느 지역에서나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할 뿐만 아니라 이전 지식과 일관성이 있고 주제적으로 적절한지 확인합니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흡수하고 팀 앞에서 아이디어를 던지고 선택하는 것이 전부입니다(내러티브는 분야 간 협업을 매우 권장합니다). 또한 실제 역사, 문학 및 미디어를 살펴봅니다. 게임도 많이 해요.
프로세스의 핵심에 관해서는 초안을 많이 씁니다. 저는 콘텐츠를 작업할 때 가능한 한 자주 팀 앞에 스크립트를 배치하고 가능한 한 많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많은 팀이 게임에 대해 엄청나게 열정적이며 모두가 프랜차이즈에 대한 독특한 관점과 전문 지식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저는 운이 좋습니다(팀 중 일부는 처음부터 주변에 있었습니다. 그 사람들은 이 과정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 나는 또한 우리 플레이어를 특히 유혹하는 스레드를 계속 인식하려고 노력하여 가능한 한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Shacknews: Living World 시즌 1 외에 Guild Wars 2 플레이어가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게임에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또는 추가 콘텐츠가 있습니까?
Joe Kimmes: 제 또 다른 책임 중 하나는 게임의 축제입니다. 그래서 저는 약간의 장난을 치고 Festival of the Four Winds를 위한 새로운 Skiff 경주와 모험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예상대로 스키프는 급회전하지 않으므로 최고 점수를 설정하는 데 약간의 도전이 될 것입니다!
Shacknews: Guild Wars 2 플레이어가 주목해야 할 암시할 수 있는 다가오는 게임 내 이벤트가 있습니까? 또한 최근에 가장 좋아하는 게임 내 이벤트는 무엇입니까?
Joe Kimmes: The Festival of the Four Winds는 이번 여름에 시작되며 실제로 에피소드 3의 반주입니다. Clockwork Chaos의 원래 릴리스는 Queen's Jubilee 축제를 인수한 것이었습니다. 이 축제는 나중에 Four Winds에 통합되어 하나의 통일된 축제를 만듭니다. 크라운 파빌리온을 더 보고 싶다면 시즌 1의 기존 보상과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Shacknews: Guild Wars 2에 뛰어들기를 고려하고 있는 Guild Wars에 익숙하지 않은 게이머에게 가장 좋은 시작 방법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두고 스토리에 대해 무엇에 중점을 두어야 할까요?
Joe Kimmes: 저는 자신의 속도로 일을 처리하는 것을 정말 지지합니다. 오픈 월드에서 기본적인 레벨링 하트와 이벤트를 처리하고 초기 개인 스토리는 Tyria에서 방향을 잡는 좋은 방법이며 생성되는 새로운 콘텐츠는 영구적입니다. 아무것도 놓칠 위험이 없습니다.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게임에 익숙해지고 자신에게 맞는 스토리 콘텐츠로 진행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시즌 1은 개인 스토리의 직접적인 후속 조치이지만 전체 확장팩으로 뛰어들고 싶다면 당신이 일을 잘못 플레이하더라도 나는 기분이 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Shacknews: 이 질문에 답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현재 세 번째 Guild Wars 게임을 개발하거나 2005년 Guild Wars와 같은 방식으로 리마스터 또는 리메이크 방식으로 과거 타이틀을 다시 방문할 계획이 있습니까?
Joe Kimmes: 당분간 팀은 Guild Wars 2의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Shacknews: 마지막으로, Guild Wars 2 플레이어가 Living World 시즌 1 에피소드 3에 대해 알기를 바라는 것 외에 게이머가 Guild Wars 2에 대한 모든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어디로 가야 합니까?
Joe Kimmes: 이 글을 읽고 있는 동안 우리는 에피소드 4와 5를 열심히 작업할 것이므로 지금까지 시즌 1을 즐기셨기를 바라며 결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임으로 돌아온 스토리와 이 콘텐츠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기회가 즐거운 여정이었고, 그 동안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도 만족스러운 결과가 되었으면 합니다.
Indigo Boock: 예, 사람들이 이 콘텐츠를 다시 방문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많은 사람들에게 처음으로 경험함)은 순수한 기쁨이었습니다. 에피소드 1과 2는 Scarlet의 폭로에 맞춰 구성되었으며 플레이어가 Tyria의 가장 사악한 실바리를 맡게 되어 기쁩니다. 에피소드 4와 5는 현재 진행 중이지만, 결론에 도달할 때 플레이어가 캡틴 Briar의 뒤틀린 마음에 빠져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확실히 클라이맥스입니다.
Guild Wars 2와 Living World Season 1에 대해 이야기해 주신 Team Lead Joe Kimmes와 Indigo Boock 내러티브 리더를 포함한 Guild Wars 2 팀에 감사드립니다. Guild Wars 2는 현재 Windows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uild Wars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uild Wars 2에 대한 2022년 봄 로드맵 공개 및 네 번째 확장에 대한 약속을 포함하여 이전 기사를 읽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