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여 마음의 성전이 있음을 아는가? 그대의 마음속 깊이 좌정하시는 임이 보이는가? 玄房 현영길
첫댓글 샬롬!항상 감사합니다.(*◠‿◠*)주일날 주님을 영화롭게 하시고 큰 축복 받으세요.*^-^*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첫댓글 샬롬!
항상 감사합니다.(*◠‿◠*)
주일날 주님을 영화롭게 하시고 큰 축복 받으세요.
*^-^*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