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경리다보니 제일무서운게 회게감사입니다.
저는 한다고하는데 회계감사가 어캐진행되는지도 모르고
그런데 제가 실수를 했는데요 ㅠㅠ
은행출금전표에 모두 기재를 해서 은행방문해서 이체를 하는데
메모란기재를 공란으로 해서 송금업무를 봤습니다.
이게 퇴직연금통장에 들어가는 금액이라 4백만원 큰금액인데
통장에 금액만 찍히고 메모를 안해서 공란이 되버렸어요
은행이체이력에 보통 승강기유지비 머 이런식으로 메모를 해서 표기를
하는데 퇴직적립금이라고 기재를 빼먹었거든요
이거...ㅠㅠ 회계감사때 걸릴수도있는건지...
이미이체를 해서 은행에서 수정해달라고해도 안될거같은데
어떻게 수정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ㄷㄷㄷㄷㄷㄷ
어떻게 수정해야될지ㅠㅠ 이런경험이 있으신님 ㅠ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첫댓글 별일 아닙니다 그건 필수적인 항목이 아닙니다.
푹 주무셔요
감사합니다 ^^:;;;;;;;
통장에 직접 적으시면 안되나요? 금액날짜 모두 다 맞으니 문제될건 없구요
금액이랑 날짜 다맞아요 통장에 적어놨는데,,온라인으로조회시 공란이되있으니 먼가 ;;해야할걸안한거같아서
근데 상관없다니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