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학, 제3회 CHA Pharm Day 개최 - 선·후배 한마음, 약학대 비전 공유
▲ 제3회 CHA Pharm Day
약학대학은 11월 2일 차 의과학대학교 포천캠퍼스 과학관과 현암기념관, 수강헌 등에서 서재원 부총장과 서영거 약학대학장, 약학대학 교수와 졸업생, 재학생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CHA Pharm Day 행사를 개최했다.
CHA Pharm Day 행사는 서영거 학장의 개회사, 서재원 부총장의 축사, 최현진 학과장의 학과 현황 소개에 이어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는 졸업생들의 현장 경험에 관한 강연과 질의응답, 재학생들의 연구 활동 발표 등으로 학생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됐다.
CHA Pharm Day 행사는 이어 클래식 연주, 밴드와 댄스 공연 등 약학대학 동아리 공연과 저녁 만찬,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함께 어울려 즐기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
서영거 학장은 “CHA Pharm Day가 약학대학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되고 약학대학의 발전과 비전을 공유하고 전통을 확립해 나가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으며 서재원 부총장도 축사를 통해 “약학대학 학생들이 선두에 서서 우리 대학의 비전을 넓혀 달라.”라고 말하며 학생들을 응원했다.
CHA Pharm Day는 올해 3회째를 맞으면서 약학대학 졸업생들이 전문분야 활동에서의 경험과 조언을 들려주고 재학생들의 교육·연구 및 실무실습활동 발표 등으로 진행되는 약학대학의 중요한 연중행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
http://www.cha.ac.kr/%eb%89%b4%ec%8a%a4/%ed%95%99%ea%b5%90%eb%8f%99%ec%a0%95/?pageid=5&mod=document&uid=2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