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오전 9:37] 서비스 내역서
삼성전자서비스 SAMSUNG
[접수번호 : 202007060915E34SF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수리한
김주하 엔지니어 입니다.
- 방문센터 : 모바일발안센터
- 서비스일시 : 2020년 07월 06일
[수리결과]
- 수리제품 : 스마트폰(SM-A505N)
- 수리내역 : S/W업그레이드 요청 관련 설명
- 교체부품 :
[휴대폰을 최적의 상태로 사용하는 꿀팁]
-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 하기
- 전원을 가끔 껐다 켜기(속도개선)
- 충전단자에 수분 유입시 건조 후 충전
- 먹통시 강제부팅 : 전원키+볼륨하 7초이상
- 전화번호, 사진 등은 주기적으로 백업
□ 고객센터 : 1588-3366
□ 홈페이지 http://www.3366.co.kr
화면이 울렁거리면서 아이콘을 누를 수 없는 데다가
아이콘들이 춤추듯 제멋대로 옮겨다니며 프로그램을
작동시키는 바람에 넋이 빠질 지경이었다.
수리센터에 가서 맡겼더니 하드웨어엔 이상이 없으며
프로그램이 엉킨(?) 탓이라는데, S/W에게도 휴식시간이
필요했던가부다.
서비스맨의 안내에 의해 이제사 끄고 켜는 법을 숙지하였다.
A/S Center가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다행이다.
1차 안내에 이어 오후에 다시금 상세한 안내 메일이 도착했다.
※오늘 오후에도 레오가 게임을 즐겼지만 이상작동하지 않음
오늘 이종성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담당한 삼성전자서비스 발안센터 김주하 프로��🔧 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 하신 점 관련하여 상담 함께해주시고,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너그럽게 기다려주시고 협조 해주신 덕분에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 점검이 가능했으며, 주어진 시간에 최선을 다해 정성껏 도움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금일 고객님 제품 점검 내용으로는⬇️ ✅ 화면 오동작 및 SW과부하로 최적화 작업 진행 하였습니다. ✅ 위 점검 건 외에도 송수신안테나감도측정, SW안정화작업, 각 부위별 기능 세분화 점검, 바이러스검사, 충전단자전압 테스트 등 꼼꼼히 점검 진행하였습니다. 금일 점검 항목들 모두 정상 작동으로 확인 되셨으니 안심하시고 제품 사용 부탁드립니다. 🤗 이후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점😭 궁금하신 점 🤔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책임지고 도움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엔지니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제 가족의 제품이라 생각하고 더 소중하게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고객감동을 실현 하고, 고객님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노력하는 엔지니어가 되겠습니다. 귀한 발걸음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 /010-4824-7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