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포르쉐의 대표 차량입니다.
911 코드에서 맨 마지막 차량인 991 MK2 까레라 GTS 입니다.
이미 신형 992 으로도 많은 분들이 작업을 하셔서 호평을 주고 계십니다.
전통적인 N/A 엔진을 버리고 , 포르쉐는 대부분 차량에 다운 사이징 엔진을 장착하고, 터보를 장착합니다.
오랜시간 911 터보 차량에서 쌓아올린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완성도 높은 V6 터보 엔진을 만들었습니다.
엔진은 까페라 노멀 , 까레라 S , 까레라 GTS , 터보 , 터보 S , GT3 , GT2 , GT2 RS , 991 R 까지 라인업도 엄청납니다.
국내에 출시된 차량으로는 노멀 , S , GTS , 터보 , 터보 S 가 대표적입니다.
물론, 트랙에서 왕좌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GT3 , GT3 RS 도 포스팅에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
3.0 노말을 튜닝하면......터빈이 더 큰 까레라 S 보다 높은 출력을 자랑합니다.
순정 370 마력 , 토크 45.0 >>>> 테크텍 465 마력 , 토크 61.0
후기들도 보시죠 ^^
https://cafe.naver.com/techtec/3633
https://cafe.naver.com/techtec/3627
https://cafe.naver.com/techtec/4647
https://cafe.naver.com/techtec/4816
https://cafe.naver.com/techtec/6310
이번 포스팅 하는 차량 GTS 의 경우
450 마력 , 토크 50.0 >>>> 520 마력 , 토크 62.0 을 자랑합니다.
센터에서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작아진 팝콘 사운드 또한 원래의 소리로 돌아갑니다.
3.0 배기량의 엔진으로 이젠 520 마력을 만들어 버리는 포르쉐는 진정 외계인이 설계한 차량인가요? ^^
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
포르쉐를 대표하는 까레라 차량은 테크텍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부드럽게 쭉쭉 뻗어주는 엔진으로 감탄하고, 부드러워진 미션으로 또 다른 만족을 느낍니다.
테크텍 맵핑이 타 업체와 차별화 되는점은 ?
1. 센터 방문시 원복없이 입고가 가능합니다.
2. 독일 클럽 포르쉐 트랙팀에 지원하는 데이터로 안정성은 갑입니다.
3. 수개월 동안 수천 리터의 연료를 투입하며, 다이노와 온로드에서 필드테스트를 거친 완벽한 데이터입니다.
테크텍에서 소중한 애마에게 새로운 활력을 넣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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