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냐민
독사의새끼라 그런지....
죽은자 구약성도들의 부활을 부인하네...
대범한 마귀네....
삼위일체 귀신중에 으뜸이네 ....
나독사에게 급질문!
예수님 순교당시 무덤에서 부활한 성도들은
누구냐?
1~ 구약성도
2~ 신약성도
이런 댓글을 달았네요..
선무당이 사람잡는다는 말이 있죠
어설픈 것들이 주서 들은 것은 있어가지고...
예수님이 부활할때 같이 부활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태복음 27장
52 무덤들이 열리며 자던 성도의 몸이 많이 일어나되
53 예수의 부활 후에 저희가 무덤에서 나와서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에게 보이니라
먼저 증인이라는 것이 있죠.. 성경에서 증인은 두사람이상 증인으로 나서야 합니다.
예수님만 부활한 것이 아니고 많은 성도들이 같이 부활했습니다.
부활한 것을 거룩한 성 즉 예루살렘 성에 들어가 부활을 증인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에게 보인 겁니다.
많은 사람과 전부라는 단어는 같은 단어가 아니죠
베냐민이 주장하는 것처럼 구약 성도가 다 부활했다고 주장하려만
"많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고. "모든"이라는 단어를 써야 맞죠
또 구약성도들이 전부 부활해서.. 그 전부가 예루살렘 성에 다 들어갈 수는 없어요
구약 성도라하면 아담부터 예수님까지가 다 구약성도들이죠.
부활한 몸을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이 보였는데
본 사람들이 부활했다는 보여주기 위해서 성에 들어간 것이죠
예를들어 노아가 부활해서 성에 들어가서 내가 부활한 노아이다 하면 믿겠습니까?
죽음을 알 수 있는 사람이 부활에서 부활한 모습을 보여야 부활의 증인이 될 수 있죠
제사법에는 짐승의 피로 제사하는 제사도 있지만.
추수감사의 제사도 있습니다.
부활은 추수감사를 하는 제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죄 사함은 짐승의 피로 하는 속죄제사로 예수님의 십자가의 대속으로 죽으심에 모형이라고면
추수감사를 하는 제사는 예수님의 부활의 모형이죠.
유대인들은 보리와 밀 농사를 합니다.
먼저 보리 농사를 하고. 그 다음에 밀농사를 하죠
보리농사는 유대인을 칭하고 . 밀 농사는 이방인들을 칭합니다.
보리농사가 유대인들 구약성도이고 밀 농사는 이방인들 신약성도입니다.
절기로 보면
유월절-무교절-초실절 = 4월경이고
오순절 = 5월달경
나팔절-대속죄일-장막절 = 9월경
초실절, 오순절, 나팔절이 추구이고. 장막절에 추수한 곡식을 창고들이죠
겨울에 보리를 뿌리고. 오순절에 보리를 추수합니다.
그 전에 초실절에 처음익은열매 한단을 먼저 추수해서 추수감사제를 하게 되죠
이때 처음익은열매로 추수가 보리입니다.
오순절에 보리를 추수하고. 밀 농사를 시작하고. 나팔절에 밀을 추수하죠
초실절에 처음 익은 열매가 바로 부활의 첫열매의 모형입니다.
보리의 농사의 전체를 추수감사제로 드리는 것이 아니고 한 단만 먼저 추수해서 추수감사제를 드리죠
요제. 한단을 흐드는 제사입니다.
고린도전서 15 : 20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첫 열매가 바로 초실절이 모형이죠
예수님이 죽으심이 유월절
예수님이 장사됨에 무교절
예수님이 부활하심이 초실절
이 초실절에 예수님의 부활하시는데. 이것이 첫 열매이고. 이때 초실절에 제사는 한 단입니다.
농사 전부에 대한 감사제가 아니고 처음익은열매 한단으로 제사하는 요제
마태복음 27장
52 무덤들이 열리며 자던 성도의 몸이 많이 일어나되
53 예수의 부활 후에 저희가 무덤에서 나와서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에게 보이니라
예수님이 부활 후에 무덤에서 나오는 자들이 바로 초실절에 해당되는 사람들입니다
한 단을 요제로 드리는 제사에 해당되는 초실절이 예수님의 첫 열매의 모형입니다.
구약 성도 전제가 부활한 아니고 한 단입니다.
오병이어에서 오병. 즉 빵이 밀 빵이 아니고 보리 빵이죠..
요한복음 6 : 9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졌나이다 그러나 그것이 이 많은 사람에게 얼마나 되겠삽나이까
예수님이 최후만찬에서 드신 방은 밀빵입니다.
베냐민이라는 자가 이런 질문을 하죠
예수님 순교당시 무덤에서 부활한 성도들은
누구냐?
1~ 구약성도
2~ 신약성도
답은 구약성도 중에 많이. 라고 정답
구약성도 전부가 될 수 없어요. 왜 초실절이기 때문에 한 단만 요제하는 제사입니다.
추가적을 절기
오순절은 그리스도의 영, 아들의 영이신 성령님의 강림
오순절은 칠칠절이라고 하죠.. 7*7=49. 49일이 지나고 50일째 되는 날
오순-쉰-일흔( 50-60-70 ) 50이 오순..
그리고
나팔절 - 예수님의 공중강림
대속죄일 - 이스라엘의 회개하고 속죄, 70이레의 마지막 이레, 7년환난
장막절 - 예수님의 재림으로 천년왕국
유대인들은 오순절과 관련이 있고
이방이들은 나팔절과 관련이 있어요
모세가 시내산에서 십계명을 받을 때가 오순절의 날
보리는 유대인.. 밀은 이방인들
첫댓글
애는 독해력에 문제가 있다
구약의 죽은자들이 모두 부활한게 아니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엉뚱한 소리를 지껄이는
독해력99프로 부족한 마귀1004
이 병신아
그럼 이런 질문을 하지 말던가?
=>예수님 순교당시 무덤에서 부활한 성도들은
=>누구냐?
=>1~ 구약성도
=>2~ 신약성도
마27장에 구약성도들의 일부가 부활했는데
이단들은 그때 부활이 끝났다 지나갔다고
주장한다
그게 아니다
죽은자들의 부활은 아직도 남았다
만일 죽은자들의부활이 끝났다면
"먹고 마시자 내일이면 죽으리라" 해야한다
그러므로
나그네 넌 죽은자들의부활이 없고 대신
니육신이 부활한다고 말하는 자이므로....
너에겐 죽은자의 부활이 없을것이다...,
먹고 마셔라 어차피 넌 희망이 없는 놈이니께....
구약 성도들만 부활하냐?
예수님의 부활할때 일부만 부활하고?
구약 성도들의 부활이 남아있어??
신약 성도들은 부활이 없어?
이 빙신
빌3:11
"어떡하던지 죽은자의부활에 이르려 하노니"
"죽은자의부활에 이르려 하노니" 이 부활도 구약 성도들이냐??
예수님의 부활할때 부활하지 못한 남은 구약 성도들??
병신이 지랄한다더니
@나그네1004 ㅎㅎㅎㅎㅎ
독해력에 문제가 많은 병신자식...
에이포스= 어떡하던지
네크로스= 죽은자들
에크 = 로부터의
엑사나스타시스 = 부활
에이스 = 속으로
카탄타오 = 이르고 싶다
부활속으로 ....
나그네 이병신은 내가부활자라 희망이 없다
ㅎㅎㅎㅎㅎ
@베냐민
죽은 자가 구약성도냐?
빙신아
신약성도는 안 죽어??
나팔소리가나면 죽은자들이 부활한다
그리고 (육신은 흙이되었으나 혼의구원을
받은 우리도 그들과 함께 변화한다)
너는 니입으로 산자라서 육체가 죽지않고
환란전에 니육신이 변화되서 휴거한다고
주장하는놈이다
니놈 조차도 니육신의 부활을 부인하면서
뒷구녕에선 신약성도가 부활한다고
지랄발광을 떤다
대체 니놈이 노리는 부활은 어떤부활이냐?
죽은자들의 부활이냐?
아니면 산채로 육신이 변화된 휴거냐?
둘중에 딱하나만 골라라
그러나 어느것을 고르던지 넌 유황불못이다
십자가 사건때 무덤에서 나온 사람들은 죽은지 1~3일된 사람들로 나사로의 부활을 말씀하시는 성경입니다
이들은 신령한 몸의 부활인 부활체로 부활된 것이 아니고 육체가 살아난 사람들이지요~!!
신령한 몸의 부활은 재림때 일어나는 겁니다.
=>십자가 사건때 무덤에서 나온 사람들은 죽은지 1~3일된 사람들로 나사로의 부활을 말씀하시는 성경입니다
성경 어디애
같은 빙신아
@나그네1004
민재 쟤는 우리가 모르는 마귀의비밀이
있는애다
조심해라
죽은자의부활은 한나팔에 홀연히 바뀐다
1순위로 부활하는자 = 구약성도
2순위 부활속으로 들어가는자 = 신약성도
순서 바뀌면 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