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sports/volleyball/article/530/0000009610
기사 제목이 '우리 팀 레전드 안쓸 이유 없다!' 이 말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문성민이 원포인트 서버로 나왔을 때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진순기 대행의 실시간 분석에 기반한 디테일한 작전 지시에 이어 레전드 예우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연승은 최대한 길게, 연패를 당하더라도 길지 않게 한 시즌을 잘 치렀으면 좋겠고 어려운 순간이 와도 믿음과 신뢰로 극복해내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다른 경기도 중요하지만 1월 7일 삼성화재전은 물론 1월 12일 대한항공전은 무조건 이겨서 그동안 대한항공을 상대로 보였던 최악의 상성을 꼭 끊어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첫댓글 명장병인 누군가와는 다른 행보!!!
경질 타이밍이 조금만 더 빨랐다면 하는 생각도 있지만 2023년 마무리를 잘해서 다행이고 새해부터 또 달렸으면 좋겠네요.
최태웅은 현캐 경기 보면 무슨 생각을 할지.. 다음 행보가 여자팀 감독일지 국대 감독일지 모르겠지만 신영석 김지한을 보내기 전의 최태웅이라면 성공일 것 같네요.(그렇게 될지는 장담을 못하지만요.)
@수원블루맨1 정관장 느낌ㅋㅋ
@수원블루맨1 사실 경질타이밍은 작년이긴한데 늦어도 너무 늦어서
@야리꾸리 신영석 김지한 트레이드 이후의 최태웅이면 정관장 구단이 고민할 것 같고 계약기간을 길게 잡지 않는 팀이라 최태웅도 고민을 할 것 같네요.
@인생은타이밍 문제는 지난시즌에 챔프전을 갔고 3차전 홈에서 2대0을 2대3으로 패했는데 전광인 공백이 있기도 했으며 계약기간이 1년 남아서 그대로 간 것 같은데 늦어도 2라운드가 끝나는 시점에는 결정해야 했는데 3라운드 막바지에 결정이 나온건 좀 늦은 것 같네요..
썰대로 전광인 트레이드 시키려다가 구단이 더이상은 안되겠다 판단해서 경질을 시킨건지 모르겠네요..
@수원블루맨1 최태웅 노욕 대단했군요ㄷㄷㄷㄷ 전광인트레이드라니
@인생은타이밍 썰이 정확한지는 모르겠는데 전광인 제시하고 KB와 트레이드 타진했다는 얘기가 나오다 보니까요.. 부상이긴 해도 최태웅 경질 직후부터 전광인 선발로 나오다보니 얘기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작 좀 자르던가.... 봄배구 막차 가즈아
상승세도 좋지만 시즌 도중에 위기 상황이 올텐데 어떻게 위기상황을 타개하며 좋은 흐름을 유지할지도 봐야할 것 같네요.
KB전은 정신적인 부분에서 준비를 잘해야 할거고 삼성화재도 이겨야하지만 1월 12일 홈에서 열리는 대한항공전은 꼭 이겼으면 좋겠네요.
이 경기를 이긴다면 상승의 흐름이 더 강해질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대한항공 상대로 힘든 경기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정말 이 경기 승리가 간절하네요..)
작전타임이 기다려지는 1인 ㅎㅎ
명장병 명언타임 이상한 분노가 없는 작전타임이라 좋네요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렇게 클 줄은 몰랐네요ㅎㅎ
타이밍이 조금만 더 빨랐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현캐 구단도 많이 인내하고 기다린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