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m.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4031693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소율이 혼전 임신 질문에 돌연 눈물을 흘렸다.
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문희준이 딸 희율 양과 처음 등장한 가운데 아버지들의 다채로운 일상기가 담겼다.
문희준은 소율과 함께 등장해 "24개월된 희율이의 아빠 문희준이다. 소율이를 처음보고 정말 눈에 띄었고, 2년 간 연락을 주고 받다가 사귀게 되었다"고 말했다.
소율은 "이틀만에 신랑이 내가 먹고 싶었던 호두과자를 사다줘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내가 먼저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소율은 제작진의 '결혼 전 임신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어땠냐'는 질문에 갑자기 눈물을 보이며 "그때 힘들었던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난다"며 당황했다.
이에 문희준은 "그렇게 울면 우리가 아기 때문에 결혼한 것 처럼 보이지 않느냐"며 분위기를 풀기 위해 애썼다.
소율은 "정말 사랑해서 결혼했다. 그런데 갑작스러웠던 소식에 정말 놀랐다"며 "덕분에 이렇게 예쁜 희율이를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 모습을 본 문희준 역시 눈물을 보이며 "나까지 눈물이 난다"며 소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하....
부부라니,,,
비위 좋다
뚱땡이
결혼하고싶어서 남자가 계획한것같네 참는다
소율도 어린 나이에 무섭고 힘들었을텐데 소율한테 안타까움을 빙자한 책임 전가하는 댓글은 남기지 말자 ㅠㅠ
22 낳지 않으면 죄인에 무책임하고 비정한 사람으로 보는 시각이 여자에게만 만연한데.. 온전히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할까? 그냥 잘 살길 바랄뿐 휴
........ 육아 안할거같던데.... 애비야 양심이있으면 육아 좀 해라.....
아... 내동생이라고 생각하니 문희준 줘패고싶어.. 가슴아파ㅠㅠ
ㅠ 안타깝다는 생각만 듬
문희준... 웃음이 나올까
양심있으면 달에 1000만원씩 갖다 바쳐라 ..
내가 젤 병신같아 ㅋㅋㅋㅋ
-구문희준빠순이-
아 존나 싫어 문희준
ㅠㅠ..., 하 속상해
살은 아직도 안뺏네
안타깝긴한데 만남이틀차에 소율이 먼저 결혼하자한거래...
둘은 성격잘맞아보이더랑 ㅋㅋ 잘사는것 같았음
문희준 나쁜놈이긴 한데 육아해본 티도 나고.. 둘이 잘 사는것 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