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화초등학교 공고 제 2022 – 27호
2022 협력교사 외부강사 채용 추가 공고
인천대화초등학교에서는 2022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협력교사 외부강사를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7월 19일
인 천 대 화 초 등 학 교 장
--------------------------------------------------------------------
1. 채용 분야 및 인원
가. 채용 분야 : 수업 중 도움이 필요한 학생에게 학습 지원할 수 있는 강사
나. 채용 인원 : 총 1명 (주 4회 오전 근무, 주 14시간 이내)
2. 채용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 서류심사로 채용 인원의 2배수 이내의 대상자를 선정함.
- 서류 심사는 본교의 강사 선정 기준에 따라 심사함.
- 제출 서류 미비 또는 적격자가 없을 시 불합격 처리함.
나. 1차 심사 결과 발표 :2022. 8. 18. (목)
- 방법: 1차 합격자 개별문자 통보
다. 2차 : 면접 -2022. 8. 19.(금)
3. 선발기준 : 초등교육에 열의를 가진 분으로 다음 기준에 의해 선발함.
가.학력 : 대학(교) 졸업자
나. 자격
1) 초․중등 교원자격증(복수전공 및 부전공 교원자격증 포함) 우대
2) 적극적으로 학생, 학부모와 소통하며 올바른 교육관을 가진 자
3)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건강, 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가 없는 자
4) 아동의 단계별 발달과정 및 교육 현실에 대한 이해가 풍부한 자
4. 지도 대상 : 1-2학년 국어, 수학 부분 학습지도 및 학습보조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원격학습도우미 업무 지원 가능)
5. 채용조건
가. 근무시간 : 주 4회 오전 근무 총 14시간 이내
(1-3교시 지원. 최대 주 14시간. 학교일정에 의하여 약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음)
나. 근무기간 : 2022. 9월 ~ 11월 (3개월)
다. 보수 :초등 수업시간 1차시당 15,000원 지급
월 보수는 학생지도 후 4주 이후 익월 초 5일 이내 지급
6. 접수기간 : 2022. 7. 19 (화) - 2022. 8. 17 (수) 16:00 까지
7. 면접일 : 2022. 8. 19 (금) 15:00 (서류 면접 통과 여부는 개별 문자로 연락함)
8. 접수처 : e-mail 접수 dbsxoska@ice.go.kr (☏ 032-629-1536)
9. 제출서류
- 접수시 제출: 응시원서, 자기소개서(최종학력, 전공 등 포함) 각 1부
- 위촉시 제출: 경력증명서(해당자), 채용신체검사서(결핵검사 포함, 최근 1년 이내),
자격증 사본(해당자), 주민등록초본(최근 6개월 이내),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통장사본
9. 기타
- 제출된 서류는 본인이 원하는 경우는 반환할 수 있으며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본 채용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시행함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공고문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
[붙임 1]
응 시 원 서 | 사 진 |
지 원 자 | 성 명 | (한글) | 생년월일 |
|
(한자) | 연락처 |
(핸드폰) |
주소 | 우편번호( - ) |
e-mail |
|
최종 학력 | 출신학교 | (대)학교 학과 |
졸업년도 | 년도 |
학력 및 경력 | ~ |
|
~ |
|
~ |
|
~ |
|
관련자격증 |
|
제출서류 | 가) 이력서 1부 ( ) 나) 자기소개서 1부 ( ) |
위와 같이 임용 후 직무수행 결격사유(인성, 전과기록, 업무능력 등)가 발생할 시에는 계약을 해지하여도 이의가 없겠음을 서약하며 강사채용을 위하여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지원합니다.
2022년 월 일 지원자 (인) 인천대화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2]
자 기 소 개 서 |
성 명 :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1매 이내) - 자기소개, ○○학교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 13, 줄간격 160%, 글씨체 : 굴림체, 글자색 : 검정
2022. . . 작 성 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