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를 남기지 않을 시 무통보삭제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명만이라도 출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2963600
극중 백진우와 이규선은 소림의 절친이자 소림과 함께 밴드를 결성한 사이로, 대한민국의 고3이다. 규선은 듬직하고 살갑게 소림을 챙기는 든든한 친구이자 밴드 ‘머시앤코’의 드러머. 규선 역을 맡은 박종혁은 수준급의 드럼 실력과 신인 같지 않은 연기력으로 오디션을 통과해 궁금증을 높인다.
규선이 든든한 아빠 같은 친구라면 진우는 티격태격하는 오빠 같은 친구다. 소림을 짝사랑하지만 마음을 고백 못한 가운데, 사랑은 모를 것 같던 소림이 직진 첫사랑에 빠지자 한결을 향한 전투심을 불태운다. 특히 진우 역의 송강은 훤칠한 키와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페이스, 다부진 눈빛, 탄탄한 연기력을 모두 갖춘 2017년을 빛낼 막강 신예로, 일찍부터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준비된 신인 배우와 매력 발견의 귀재 김진민 감독이 만남에 절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신선하고 다양한 연기를 볼 수 있는 현장이 될 것 같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파릇파릇한 봄에 청량한 드라마로 찾아 뵙겠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드라마 ‘결혼계약’, ‘오만과 편견’,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서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진짜 청량드라마느낌ㅋㅋㅋㅎ
원작에서는 여주랑 친구들 더 어리게 나오는거같던데
드라마는 고3으로 나오네요 다행..
첫댓글 송강분 잘생겼어요..두분다 원작이랑 케미 좋은것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