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다리:에...결국 언더테이커가 온 레슬 매니아들의 염원대로 통합챔프의 자리에 올랐습니다!!이것을 계기로 선역전환을 할 수도 있겠군요.(그러나...체어 샷 후의 초크 슬램으로 승리를 딴 것을 보면...)
그리고 태그 팀 챔피언 쉽...전혀 예상외의 인물인 리코가 나와버렸습니다!!둘은 승리 후 리키쉬의 뇌살적인 춤을 췄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펼쳐져,메인 이벤트보다 더욱 많은 사람들을 기다리게 했던...HIAC 매치는...테이블 DDT,철장 위 페디그리 등 위험한 기술도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하지만,역시 승리는 트리플 H~~
엣지와 커트 앵글의 대결...어느정도 감이 왔듯이,앵글의 패배로 끝이 났습니다.엣지는 링 위에서 앵글의 머리카락을 잘랐다는...-_-;이로써 앵글은,"머리가 다시 기른면 오겠다!!"등의 말로 링을 떠날 일만 남았군요.
핸디캡 매치에서는,X팩이 난입을 했지만...스톤콜드 스터너에 걸리고 말 그대로 빈사 상태로 갔다고 합니다.이어서,예전의 동지인,플레어에게 사정없이,머리를 두 동강 낼 정도의 위력으로 스터너~~과연 스톤콜드!!
태그 팀 매치는 할 말이 없습니다.역시 레스너는 엄청난 푸쉬를 받고 있군요.(반대로,하디 보이즈는 전에 없던 나락의 수렁텅이로...)
우먼즈 챔피언 쉽 매치에서는,경기가 끝나고 디본을 따라다니는,헌금함을 목에 달고 다니는 놈과,부바가 약간의 신경전을 펼쳤다고 합니다.(원문을 보니 대충,헌금함으로 부바의 머리를 후려할긴 것 같은데...신의 이름으로 이런 짓을..!!-_-;)
마지막으로 인터콘티넨탈 챔피언 쉽...이거,이거.에디가 의외로 롱런을 하고 있군요.원래 내가,에디의 실력은 알고 있지만...WWE가 이렇게까지 챙겨주다니...이제 드디어 WWE가 정신을 차렸나??
--from wwe warzone federation cafe 크리플러님..
WWE RAW Full Result 5월 20일자 by -The Rocky-
#안녕하세요, -The Rocky-입니다 오늘도 WWE Raw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퍼가실 때에는 출처를 남겨주세요."
모든 것이 시작하기 전, 안타깝게도 사망하신 브리티쉬불독의 사망소식과 함께, 고인의 선수시절의 비디오클립을 방영하는군요. 고인의 명복을 비는 바입니다. WWE의 PPV, Judgement Day가 열린 후, 바로 다음날, 첫번째 로우입니다. 오늘 RAW는 MEMPHIS, TN에서 열렸군요. 처음으로 RVD가 나옵니다. 그런데, 새로운 챔피언 언더테이커가 챔피언벨트를 허리에 차고 나와서 RVD를 공격합니다. RVD는 링에 올라와보지도 못하고 바깥에서 공격을 당했네요. 심판들이 말리려고 해보지만 언더를 말린다는 건 쉬운일이 아니죠. RVD는 바닥에서 일어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언더가 링위에서 맴돌다가 링밖으로 나와서 완전히 다운되어버린 RVD를 철제계단으로 후려치기까지 합니다. RVD는 완전히 뻗었고, 이마에선 피가 나고있습니다. 언더가 링 위로 올라와서 마이크를 들고. “전부 날 쳐다봐라, 전부 나한테 집중해라. 좋아, 나는 저 밖에 있는 놈이 왜 저렇게 되었는지 모른다. 그리고 저 놈이 내가 누군지 모른다고 생각한다. 나는 새로운 WWE UNDISPUTED CHAMPION이다. (WHAT?) RVD, 저 놈은 지금 막, 이 회사의 법에게 맞는 행복을 누렸다. (WHAT?) 그리고 다른 이야기가 있다. (WHAT?) 헐크호건에 관한 이야기야. (WHAT?)” RVD가 열심히 노력해서 올라와보려 하지만 언더가 발로 차버립니다. “내가 어젯밤, 헐리우드헐크호건을 이겼다. 내가 어제 한일이 뭐냐하면, 헐크매니아를 죽인것이다. 그리고 헐크매니아들아, 그냥 편히 쉬어라. 사실은 지난 목요일의 스맥다운이 내게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호건은, 은퇴를 선언할 것이다. 그는 다시 걸을 수 없을 것이다. 니가 이 말을 듣는 것에 귀에 딱지가 앉았을지 모르지만, 너는 언더테이커를 존경하게 될것이다. 나는 헐리우드 헐크 호건이란 놈을 저 RVD라는 쓰레기처럼 만들어버릴 것이다.” 이때, RVD가 열심히 올라와서 링안으로 들어옵니다. 언더가 참 보기 딱하다.. 이런 말을 하고 공격하려하는데, RVD가 겨우 피하고 언더를 막 공격합니다. 심판들이 제지하려하고 RVD는 말리기에 가능하군요. 관중들은 RVD!를 연호합니다. 언더가 링안에서 겨우 일어났을 때에 RVD가 다시 뛰어 올라갑니다. 언더가 공격을 해가는데, RVD가 겨우 뒤집고, 탑로프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파이브스타 프로그 스플래쉬를…. 작렬합니다!!!! 그것도 모자라서 해머링을 더 하려고 하는군요. 심판들이 열심히 말립니다. 언더는 배를 움켜잡고, 벨트를 들고 나갑니다. RVD의 음악이 울려퍼지는군요.
<광고>
릭플레어가 안앤더슨과 있는데, 언더가 등장해서 “봤어? 봤냐고!!! RVD가 나를 팼다고!!! 나 그놈과 오늘 경기를 가져야겠어! 가져야겠다고!!!” 그러자 릭이, “좋아, 오늘 밤 경기를 갖게 해주지. 이건 WWE 통합챔피언쉽이 될거야.” 그러자 언더는 타이틀이 걸려잇다는 말에 그다지 즐거워 보이지는 않네요… 하지만 그냥 나갑니다.
<Tag Team Match>
Hardy Boyz vs Big Show & X-Paq(with Booker T)
하디보이즈가 환호와 함께 등장하고, 새로운 nWo의 멤버, 부커가 함께 등장합니다. 게임은 제프와 엑스팍이 시작해 나가네요. 제프가 일단 공격을 해가고, 맷과 태그합니다. 둘은더블팀 공격을 엄청난 호흡으로 작렬시키는군요. 맷이 공격을 이어갑니다. 맷이 로프반동을 하려는데, 부커가 그의 발을 잡고, 빅쇼는 멈춘 맷을 크로쓰라인으로 공격 후, 엑스팍과 경기합니다. 빅쇼는 굉장히 거칠게 공격을 해갑니다. 빅쇼는 링밖의 제프도 공격합니다. 그리고 다시 엑스팍과 태그하네요. 엑스팍은자신의 기술 엑스팩터를 작렬시킵니다. 그리고 2단로프로 올라가있는데, 맷이 파워밤으로 이어가고, 제프와 태그합니다. 제프는 엑스팍을 공격합니다. 그리고 맷이 등장하여, 빅쇼를 가리키고, 둘은 합세하여 빅쇼도 공격합니다. 그리고 엑스팍을 더블팀공격으로 눕혀놓았는데, 빅쇼가 등장해서 둘 다 공격하는군요. 긜고 빅붓을 하려는데, 맷이 피합니다. 그리고 로프에 발이 걸려있는데, 부커가 스피닝힐킥을 시도하고, 맷은 또 피해서, 빅쇼가 킥에 맞는군요. 그리고 전부 나가고 링위에는 엑스팍과 제프만이 있습니다. 제프는 엑스팍을 막 요리하는데, 엑스팍이 뒤집었습니다. 그런데 골더스트로 보이는 사람이 엘비스프레슬리처럼 하고 나와서, 심판은 유인합니다. 그러자 엑스팍은 경기에 방해가 되어서 그를 보며 따지는데, 제프가 일어나서 롤업, 1, 2, 3
Winner Hardy Boyz by Jeff Hardy’s Roll Up
백스테이지에 트리쉬가 몸을 풀고 있고, 폴헤이먼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폴은 트리쉬를 변태적으로 조롱하는군요. 트리쉬는 경기가 있따면서 그냥 가버립니다.
nWo멤버들과 엘비스 복장의 골더스트가 보입니다. 엑스팍은 부커에게 골더스트에 관하여 따집니다. 그러다가 리더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네요. 그리고 골더스트는 자신이 nWo에 가입하길 원한다면 그렇게 하겠다고 하는데, 거들떠도 안보네요.
<광고>
<WWE Women’s Championship>
Trish Status vs Jacqueline
트리쉬와, 재클린(이하 잭키)이 등장합니다. 둘은 일단 신경전을 벌입니다. 약간의 힘겨루기들로 시작해가네요. 일단 잭키가 주도권을 잡는 듯 합니다. 잭키는 기술적으로 공격해나가는군요. 그리고 여러 번 커버를 합니다만 트리쉬는 금방 킥아웃합니다. 이제는 트리쉬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트리쉬는 잭키를 공격해가다가, 불독을 작렬, 1, 2, 3
Winner still WWE Women’s Champion Trish Status by Pin Pall
트리쉬는 쓰러진 잭키를 일으켜줍니다. 그리고 둘은 악수를 나누는군요. 그런데 이때, NEXT BIG THING 브록레스너와 폴 헤이먼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트리쉬를 조롱하고, 트리쉬는 덤빕니다. 브록이 트리쉬를 공격하려고 링위에 올라왔는데, 백기사 버버가 등장하고, 트리쉬는 도망가네요. 싸우려고 하는데, 폴이 열심히 말립니다. 폴이 겨우 말려서 링밖으로 데리고 나갑니다. 트리쉬는 자신의 타이틀을 꼬~옥 껴안고 바깥에서 울고 있군요. 버버는 램프위로 천천히 걸어가는 브록과, 계속 말리는 폴을 계속 쳐다봅니다.
<광고>
WWE Memphis, TN건물의 바깥모습이 보여집니다. 피라미드 모습의 건물이군요.
저지먼트데이의 영상물이 보여집니다. 참고, 영상물을 보면서 알았는데요, 츄플과 제리코의 경기는 셀 위에서 펼쳐졌군요.
짐로스와 더킹은 루머들이 호건이 은퇴할것이라고 이야기한다는 이야기들을 하네요.
토미드리머의 하루 라는 영상물이 다시 나옵니다. 이번에는 또 어떤 엽기장면인가 했더니, 토미 드리머는 머리를 깎으러 가서 자신의 목에 둘러놓은 것에 떨어진 머리카락을 막 씹어먹네요. 그리고 액정젤, 등등을 다 먹네요. 그리고 토미는 돈을 낼 때, 직원이 치우고 있는데, 이 머리카락들 어떻게 할꺼야? 그러더니 버린다고 하니까 자신이 한주먹 먹어버리네요.
RVD가 다친 눈썹부위를 치료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RVD는 오늘밤 자신이 언더테이커의 엉덩이를 걷어쳐버리겠다고 합니다.
<광고>
<WWE European Championship>
William Regal(with Molly Holly) vs Bubba Ray Dudley
웅장한 음악과 함께 윌리엄 리갈이 등장하고, 몰리가 함께 등장하는군요. 버버는 화가 난 듯 등장해서, 리갈에게 자신의 모자를 던져버리고 곧장 경기를 시작해갑니다. 리갈은 경기초반부터 커버를 하려하는 모습을 보이네요. 버버는 루테즈프레스로 뒤집어냅니다. 그리고 스쿱슬램, 엘보우드롭을 작렬시킨 후 춤을 추는 여유를 보여주네요. 그리고 로프반동을 하려는데, 몰리가 버버를 방해합니다. 몰리를 쫓아가려하고, 몰리는 링으로 올라왔다가 반대쪽으로 내려갑니다. 그리고 지나가던 버버는 리갈에게 맞는군요. 이제 다시 리갈이 주도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갈과 버버는 같이 숄더블락을 작렬합니다. 둘 다 뻗어 있네요. 일어난 리갈이 해머링을 하려 하지만 버버가 막아내고 해머링을 하다가, 스쿱슬램, 크로쓰 라인 다시 해머링, 춤한번 추고 해머링, 로프반동 후 사이드워크슬램까지 작렬합니다. 그리고 눈을 부릅뜨고는 서서 Bubba! Get the table! 을 외칩니다. 그리고 테이블을 꺼내는데, 브록이 등장해서 버버를 공격하고, 게임은 끝이납니다.
Winner Bubba Ray Dudley by DQ but still WWE European Champion William Regal
브록은 버버를 링위로 데리고 올라와서 The Next Big Action을 작렬시킵니다. 그리고 나가는데, 리갈이 몰리에게 이야기하고, 몰리는 자신의 팬티(--)속에서 브래스너클을 꺼내줍니다. 그리고 리갈은 브래스너클로 버버를 공격해 놓고, 몰리와 팔짱을 끼고 나갑니다. 버버는 그대로 정신을 잃어 쓰러져있군요.
브록이 버버를 덮치는 장면이 다시 한번 방영됩니다.
<광고>
후~ 릭플레어와 안앤더슨이 등장합니다. 릭이 마이크를 들고. "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 니가 나를 들을 수 있다는 걸 안다. 어제 있었던 일에 관하여 이야기할 필요가 있어. 내가 너를 속이는 것에 대하여 실수를 좀 저질렀어. 이제 정리가 다 되었다. 어서 이리로 나와라, 내가 나의 새로운 계획을 설명해주지." 쨍그랑!!! 스톤콜드스티브오스틴! rattle snake가 환호를 받으며 등장하여, 가운데손가락과 함께 어필합니다!! 이제 스톤콜드가 릭을 쳐다보고 있고, 안이 마이크를 잡네요.. "릭이 무언가 대단한 걸 가지고 있다. (WHAT?)" 이제 릭이 마이크를 들고 "오스틴, 내가 계획A로써 모든 인간을 투입하여 너를 한번에 싸우게 했지만, 먹히지 않았다. B계획이 있다. 나느 너에게 더이상 아무 경기의 권한도 주지 않을 것이다. 너를 부추겨 주는 그 경기들을 모두 없애버리겠다. 다시 말한다. 나는 너에게 아무 경기도 주지 않을것이고, 너는 후보야! 니가 오늘 밤 휴일을 가졌다고! 나가!" 이러는데, 안앤더슨이 손가락을 바깥을 가르키며 나가라는 뜻을 취합니다. 그러자 오스틴은 미소를 지으면서, 손으로 바깥을 가르키며 나가라고? 이런뜻을 취합니다. 그리고 오스틴은 안을 공격하고, 릭을 공격하고, 안앤더슨에게 스터너를 작렬시킵니다. 그리고 릭에게도 또 한번 작렬시킵니다. 그리고 스톤콜드는 밖으로 나가다가 다시 링 바로 앞까지 와서는 안에게 가운데손가락을 내밀고, 링 바깥쪽에 뻗어있는 릭의 얼굴에는 맥주를 부어버리고 나갑니다. 릭은 비틀 거리며 막 화를 내는군요. 스톤콜드는 웃으며 나갑니다.
<광고>
<Tag Team Match>
Hardy Boyz vs Goldust & Booker T
아나운서테이블에 레이븐이 앉네요. 또 다시 하디보이즈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골더스트가 등장하고, 어제 부커가 여자를 꼬시고, 매리어트호텔로갔는데, 골더스트가 등장하는 그 장면이 다시금 보여집니다. 부커가 등장합니다. 제프와 부커가 시작해가고, 골더스트가 부커와 태그하고 들어옵니다. 골더스트는 제프를 계속 공격합니다만 제프가 뒤집네요. 어느새 엑스팍과 빅쇼는 등장합니다. 그리고 로프반동하는 골더스트를 방해하고, 제프가 롤업 1, 2, 3
Winner Hardy Boyz by Jeff Hardy's Roll Up
어떤 식당이 보이고, 여자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노래를 브르다가, 여자가 "여러분 보세요! 스톤콜드 스티브오스틴이 여기에 왔어요!" 사람들은 환호하고, 스톤콜드는 맥주 두잔을 주문합니다. 데브라도 함께 있군요.
<광고>
골더스트가 링위에서 당황해 하고 있고, 부커가 마이크를 들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고 합니다. 그리고 엑스팍은 빅쇼와 자신은 같은 팀이라고 합니다. nWo가 어제 싸울 때에 부커는 도대체 어디에 있었냐고 합니다. 그러다가 부커는 나가래면 못나갈 것 같냐고 합니다. 그리고 빅쇼는 나는 너를 부른 적이 없고, 니가 나간다면 전혀 말리지 않는다고 하고, 둘이 싸움이 붙으려고하는데, nWo의 선수들이 나와잇는 가운데, 또 화면이 지직거리더니 nWo의 음악이 퍼지고... 캐빈내쉬가!!!! 등장합니다!!! 케빈내쉬가 nWo티에 청바지를 입고 등장합니다. 캐빈내쉬는, 릭이 너에게 nWo티를 입혔다고 하면서, 릭은 RAW를 운영하고, 캐빈내쉬는 nWo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로고는 사상 최고의 로고라고합니다. 그리고 캐빈내쉬는 빅쇼와 자신이 가장 큰 거인이라고 하면서, 엑스팍과 자신은 12년동안 함께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자리에서 손가락을 서로 대는 등, 부커를 그자리에서 따시켜버리네요. 그리고 캐빈내쉬는 특별한 계획, 5번 챔피언을 위한 계획이 잇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커에게 자 여기에 손을 대던지, 하면서 알아들어먹어? 라고 하고, 부커는 가서 손을 댑니다.
오스틴과 데브라가 맥주를 즐기는 모습이 보이고, 스톤콜드는 맥주를 하나 더 받았고, 바에 일하는 여자가 저쪽에 있는 남자가 보냈다면서 인형을 데브라에게 줍니다. 그리고 그 쪽에는 에디가 맥주를 마시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 그리고 데브라는 오스틴에게 가서 노래를 불러달라고합니다.
<광고>
레이븐은 짐로스와 더킹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레이븐은 더킹이 레슬링에 관하여 아무것도 모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링으로 올라가서, 마이크를 들고, 너는 그저 퍼피~ 퍼피~(여자선수들의 가슴--;을 표현한 것이죠.) 이 소리만 할 뿐 더 이상 레슬링을 몰라, 전혀 레슬링에 관한 이야기를 안해. 이런 이야기를 하고, 더킹에게 게기고, 더킹은 레이븐에게 준비를 하고 오라고 하고, 자신의 고향에서 한판 붙어보자고 합니다.
스톤콜드를 데브라가 꼬시고, 스톤콜드는 무대로 걸어나갑니다. 그렇게 가는데 에디가 마이크를 잡고 주지를 않네요. 그리고 스톤콜드가 무대의 여자가 널 불렀나? 이렇게 이야기하고 에디는 스페인말로 뭐라뭐라 하네요. 데브라가 분위기를 파악했는지 와서 말립니다. 스톤콜드는 계속 쳐다보다가 물러나갑니다. 그리고 에디는 자신이 라띠노 (라틴) 스타일의 음악을 보이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들이 앉아있는 쪽을 보면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분위기를 잡고, 그리고 음악을 시작해 가는데...참....허허.... 아시죠 무슨말인지..ㅡㅡ;; 그리고 사람들은 야유를 퍼붓습니다. 그 가관의 노를 부르다가 무릎을 꿇고 부르기 까지 하네요... 정말..노래가 아닙니다...짐로스는 SOMEBODY HELP!이런 말을 하네요...흐흐
<광고>
6월 23일 콜럼버스에서 열리는 킹오브더 링이 선전됩니다.
더킹이 링에 있고, 레이븐이 나오네요. 더킹은 싸울 복장을 하고 잇네요. 관중들은 제리! 를 연발합니다. 레이븐이 스쿱슬램, 엘보우드롭 두번으로 시작하고, 루테즈프레스 크로쓰라인 마저 날립니다. 그리고 더킹을 공격해가네요.그리고 해머링으로 로프를 넘겨버립니다. 레이븐은 다시 링으로 데리고 올라옵니다. 레이븐이 더킹을 턴버클에 매치는데 갑자기 더킹이 눈을 부릅뜨고 아무것도 먹히지를 않네요. 더킹은 해머링, 드롭킥등으로 공격하고 레이븐을 턴버클에 5번씩, 네군데 링포스트를 다 돌아다니면서 매칩니다. 총 20번이죠. 그리고 레이븐은 서있다가 그냥 쓰러져버립니다. 더킹은 2단로프로 올라가는데, 레이븐이 링밖으로 도망가고, 더킹은 로프 위에서 막 쳐다보네요. 심판은 카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0카운트까지 날리고,
Winner Jerry "The King" Lawler
오스틴이 무대위에 있군요. 우스틴은 맥주를 들고, 노래를 시작해갑니다. 그다지 잘 부르는 건 아닙니다만, 사람들은 노래 중간 중간에 what도 외쳐주고, 따라 부르고, 좋은 분위기입니다. 경기장에서 일어나서 몸을 흔들며 춤을 추는 사람들도 두번 보여줍니다. 오스틴은 노래를 부르다가, 노래를 끄라고 하더니, 다른 노래를 주문합니다. 오스틴은 노래에 자신의 이름을 넣어서 부르기도 하네요. 에디는 영 아니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오스틴은 에디와 여자 두명이 있는 테이블로 가고, 그는 오스틴을 완전히 씹네요. 오스틴은 에디에게 이야기를 하려하고, 에디는 눈을 마주치려하지 않습니다. 오스틴이 다시 무대로 오는데, 에디가 뒤에서 맥주병으로 오스틴을 갈겨버립니다. 오스틴은 뻗었네요. 에디는 물러가고, 데브라는 오스틴을 살핍니다.
RVD가 걸어오는 게 보입니다.
<광고> 션마이클즈가 이번 토요일 TNN에서 이곳 서부시간으로 11시에 방영되는 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생각해 보니까...그시간은 엑세스 시간인데...하여간
<Undisputed WWE Championship>
Rob Van Dam vs The Undertaker
RVD가 등장합니다. 눈썹부위에 반창고를 붙이고 있군요. 쇼 시작 쯤에 언더가 RVD를 덮치는 장면이 보여집니다. 언더테이커가, 새로운음악과 함께 등장합니다. RVD가 언더가 겉에 하나 더걸치는 옷으로 목을 조릅니다. 그리고 링으로 올려보내고, 점프해서 킥을 작렬시킵니다. RVD는 반도미네이터도 작렬시킵니다. 그리고 크로쓰라인으로 언더를 탑로프 넘어로 넘겨버립니다. 그리고 링밖으로 쫓아온 RVD를 헤드벗, 숄더블락으로 막아내고 바리케이트에 RVD를 던지려는데 RVD가 뒤집고, 언더가 당합니다. RVD는 쓰러진 언더를 킥으로 한번 더 공격합니다. 그리고 링으로 올리는군요. RVD가 언더를 공격하다가, 좀 방심한 듯 중간에 묘기도 좀 부리는데, 언더가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공격합니다. 그리고 라스트라이드를 날리려고 합니다만, RVD가 언더를 공격하고 피해냅니다. 그리고 로프반동 하는데, 언더가 빅붓을 작렬해버립니다. 그리고 쉬는 척 하면서 턴버클을 풀러버리는 언더입니다. 그리고 RVD에게 와서 그의 상처부위만 집중공격합니다. 언더는 RVD를 계속 거칠게 몰아가는군요. 계속 공격하다가 드디어 쵸크슬램으로 들어가려는데, RVD가 피합니다. 그리고 스쿱슬램 후 엘보우드롭을 하려는데 피하고 앉아있는 언더에게 드롭킥을 3번연속으로 날립니다. RVD가 언더를 공격하는데, 언더가 뒤집습니다. RVD는 언더를 턴버클로 WHIP하고 언더가 자신이 벗겨놓은턴버클에 등을 부딪힙니다. 그리고 RVD가 롤링썬더를 작렬, 커버하는데 언더의 발이 로프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심판은 RVD의 승을 선언해버립니다.
Winner new Undisputed WWE Champion Rob Van Dam by Pin Pall
그런데 릭플레어가 등장해서 언더의 발이 로프에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릭은 경기를 계속하라고하고, RVD는 릭을 공격합니다. 언더는, RVD에게 라스트라이드를 작렬.. 시킵니다!!!!! 그리고 1, 2, 3,
Winner new Undisputed WWE Champion The Undertaker by Pin Pall
이렇게 끝이났습니다. 하여간 언더는 한번 타이틀을 뺏긴게 되겠군요. 하루도 안되서 한번 뺏긴건가요. 하여간 링아나운서가 new챔피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어쨌든.. 안녕히 계세요.
--------------------------------------------------------------------------------
Copyright wwfbank.com & wwfbank.cjb.net All right reserved
Written by -The Rocky-
--------------------------------------------------------------------------------
5월 27일 경기.. ^ㅡ^
안녕하십니까.. 락키님이 바쁘신 관계로 오늘 땜빵을 맡았습니다.
락키님 만큼 좋은 리포트는 아니지만 끝까지 읽어주시길...
퍼가실때는 출처를 밝혀주세요..
오늘 RAW는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불과 차로 3시간 거리인 캐나다의 알버타주, 에드먼튼 이라는 곳에서 LIVE로 막이 오릅니다.
쇼가 시작되면서 오늘의 메인 이벤트가 발표되는데 다름아닌 IC챔피언 에디 게레로와 RVD가 타이틀을 놓고 벌일 래더 매치 입니다.
잠시 후, 오랜만에 듣는 음악과 함께 크리스 벤와가 걸어나옵니다.
(필자 주: 제가 사는 이곳은 캘거리라는 곳인데, 오늘 경기가 있는 에드먼튼과는 라이벌도시 입니다. 아시다시피 불세출의 레슬링 스타인 브렛 하트와 오웬 하트가 모두
캘거리 출신입니다. 또한 유명한 레슬링 스쿨이 있는데 크리스 제리코, 랜스 스톰등이 모두 그 스쿨 출신이기도 하구요. 제 도시를 자랑 하려는게 아니라, 벤와는 에드먼튼 출신으로 제 나름대로는 오늘 리턴할 것을 확신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도시는 내세울께 벤와 밖에 없으니깐…^^. WWF BANK발 독점 속보로 뉴스 올리려다가 늦잠을 자는 바람에….^^)
하여간 벤와는 환호하는 관중들에게 답례하네요. 그리고는 자기가 돌아왔다고(RETURN) 선언합니다. 그는 “전 원래 스맥다운 소속이지만, 아무리 그래도 RAW가 나 없이 에드먼튼에 올수는 없는 노릇이죠..않 그렇습니까? …” 환호 속에 신나게 얘기하는 벤와. 그런데 음악과 함께 에디 게레로가 등장하네요. 게레로는 벤와를 많이 그리워 했다고 놀리듯이 말하네요. 그리고는 자기 자랑을 늘어놓습니다.
IC 챔프가 되었다, 지난주에는 스톤콜드까지 부셔버렸다…등등등 말이죠.
가만히 듣고 있던 벤와. “ 그래..축하하네. 자네는 정말 터프하지. 암. 너무나 터프해서 다른 사람을 뒤에서 공격하고 도망치고 말이야..(지난주 RAW에서 있었던 사건 참고...) 비록 내가 지금 자네와 싸우지는 못하지만 오늘밤 RVD가 그 벨트를 가져올꺼야.”
이때 Ower인 릭 플레어가 등장합니다. 그는 팬들에게 오늘 스톤콜드가 개인 사정으로 RAW 불참할 것이라고 공표한뒤 경비원들을 불러서 벤와를 링에서 내려오게 합니다. 플레어는 벤와에게 스맥다운으로 꺼져버리라고 하는군요.
<Mixed Tag Team Match>
Spike Dudley & Trish VS William Regal & Molly Holly
게임이 시작되고 예상밖으로 스파이크 더들리가 윌리엄 리걸을 제압해 나갑니다. 리걸은 도망가듯이 몰리와 태그를 하고 스파이크도 트리쉬와 태그를 하는군요. 트리쉬가 리드해 나가는 도중, 심판은 잠시 다른 일에 정신이 팔려있고 이를 이용해 리걸이 무릎으로 트리쉬의 얼굴을 가격합니다. 겨우 핀에서 벗어난 트리쉬는 몰리에게 백슬라이드 공격을 가하고 핀에 성공합니다.
경기가 끝나고 리걸은 브래스 너클을 이용해 스파이크에게 펀치를 날리고, 브래스 너클을 건네받은 몰리도 트리쉬에게 갖은 짓을 하는군요.
무대뒤에서 하드 코어 챔프인 Stephen Richards가 테리와 인터뷰를 합니다. 그가 재즈의 무릎 수술에 대해서 안타까워 하고 있을때 홀연히 나타난 재클린. 챔프에게 슬램을 가한 뒤 핀에 성공하는가 싶었지만, 숀 스테이시악이 자신이 하드코어 타이틀을 가지기 위해 이를 방해 합니다. 이어 나타난 빅 보스맨. 이들이 엉켜서 싸우고 있는 사이에 테리가 몰래 핀에 들어가고 그녀는 새로운 하드코어 챔프가 됩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기력을 회복한 S. Richards는 다시 테리에게서 타이틀을 뺏아 옵니다.
nWo멤버들이 무대뒤에 모여있고 케빈 내쉬는 오늘 경기를 가진 멤버중 패하는 멤버는 누구든지 멤버에서 탈퇴될 거라고 하네요. 모두들 락커룸을 나가는 사이에 카메라에 비친 모습은 골더스트. 그는 숨어서 그들의 대화를 엿들은 모양입니다.
<Tag Team Match>
Booker T & X-Pac VS The Hardy Boyz
초반 무서운 기세로 제압하는 하디보이즈. 하지만 곧 부커T의 파워에 밀리고 맙니다. 마지막으로 부커T는 하이 킥을 제프에게 성공시키고 X-pac이 X-factor로 마무리를 하네요. 승리후 기뻐하는 부커 T는 자신의 음악을 틀어놓고 스피너루니를 선보입니다.
백 스테이지가 나오고 폴 헤이먼이 트리쉬의 락커룸에 들어가려고 하네요. 이때 부버레이 더들리가 폴 헤이먼을 공격합니다. 부버레이는 폴 헤이먼에게 트리쉬를 가만히 놔두라고 하면서 다시는 그녀 곁에 가까이 오지 말라고 합니다.
뭐든지 다 먹는 사나이 토미 드리머가 링에 올라옵니다. 그는 관중석에서 누군가가 먹고 있던 핫 도그를 먹는데 그 핫도그는 그 관중이 바닥에 흘린 것입니다. 이 역겨운 와중에 갑자기 등장하는 언더테이커. 언더테이커는 귀찮다는 듯이 자기가 할 말이 있으니 썩 링에서 꺼지라고 하는군요. 쓸쓸히 내려가려는 토미 드리머. 이때 마음이 바뀐듯 다시 그를 부른 언더테이커는 타이틀에 도전해 보고 싶냐고 그에게 물어봅니다. 기뻐하는 드리머. 하지만 언더테이커는 그저 한번 해본 소리라고 하면서 너는 타이틀샷에 도전할 가치가 없다고 코미 드리머를 깎아 내립니다.
이윽고 언더테이커는 한 가지 제안을 합니다. 관중들을 즐겁게 해줄 무언가를 찾아 보자고 한뒤, 그는 컵에다가 자신의 침을 가득 뱉어서(참고로 검은 침. 담배껌을 씹고 있는 관계로) 그걸 마시라고 합니다. 주저하던 토미 드리머. 이걸 마시고 맙니다. (우웩) 이를 지켜보던 언더테이커도 어이없다는 듯이 쳐다보다가 토미드리머를 마구 패주네요.
광고가 끝난 후 부버레이 더들리와 브록 레스너간의 경기가 벌어지네요. 아직도 열받아서 고래고래 소리치는 폴 헤이먼을 링 사이드에 두고 경기가 시작됩니다. 레스너가 거물이긴 해도 경험에서, 체격에서 밀리지 않는 부버레이. 넥 브레이커에 철제 계단까지 동원해서 브록 레스너를 몰아붙입니다. 여기에 벨리투백 스플렉스까지. 오늘 절단나는 브록 레스너. 부버 밤까지 성공시키는 부버레이. 핀에 들어가지만 폴 헤이먼이 심판을 방해합니다. 화난 부버레이가 폴 헤이먼을 쫓아 다니지만, 그는 이내 정신을 차린 브록 레스너에게 스피닝 페이스버스터를 허용하고 맙니다. 결국 브록 레스너의 승리입니다.
광고 후 빅쇼와 브래드 쇼의 경기가 펼펴집니다. 지면 멤버에서 탈퇴당하는 빅쇼. 브래드쇼는 사력을 다하지만 크로스라인 프롬 헬에도 끄덕없는 빅쇼. 빅쇼는 쵸크슬램으
로 가볍게 마무리를 하고는 승리를 차지합니다.
무대 뒤가 나오고 골더스트가 nWo의 복장으로 하고 돌아다니는 모습이 나오네요. X-pac은 골더스트에게 당장 옷을 벗으라고 소리칩니다.
다시 무대 뒤가 나오고 RVD가 인터뷰를 합니다. 그는 래더 매치는 매우 위험하지만 IC 타이틀을 위해서라면 그 정도 위험은 감수할 준비가 되었다고 하네요.
NWO복장을 한 골더스트와 크래쉬 할리의 경기가 벌어집니다. 골더스트는 그의 경기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해서 자신이 nWo의 멤버중의 한명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크래쉬는 작은 몸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보지만 오늘은 목적을 가지고 싸우는 골더스트. 가볍게 핀폴승을 거둡니다. 그가 승리후에 기뻐하고 있을때 음악과 함께 케빈 내쉬가 등장합니다. 골더스트는 한마디 말도 못하고 그냥 도망가 버리는 군요.
<Intercontinental Championship>
오늘의 메인 이벤트 경기인 에디 게레로와 RVD간의 래더 매치가 시작됩니다. 예상하는 바와 같이 무척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 둘은 스틸 체어와 래더까지 동원해서 정말 위험도가 큰 공격들을 선보입니다. (이 경기 굉장했습니다. 한국에서 꼭 보시길..) 경기가 진행되는 도중에 벤와가 관중석에 나타납니다. 경비원들은 그를 제지하려고 하지만 그는 티켓을 보여주는 군요.
30분이 넘게 처절하게 계속되는 래더매치. 둘은 실수도 많이 하지만, 멋진 게임을 보여주네요. 에디 게레로는 RVD를 링 밖에 둔채 사다리를 올라가지만 마지막 칸에 도달했을때 RVD의 플라잉 킥을 맞고 떨어져 버리고 맙니다. 이어 뻗어있는 에디 게레로위에 사다리를 올려놓고 롤링썬더를 가하는 RVD. 이제 RVD가 챔피언 벨트를 향해 사다리를 오르지만 에디게레로는 반대편으로 사다리를 타고 같이 올라가서는 그 꼭대기에서 선셋 플립을 시도해 성공시킵니다.!!!같이 링 바닥에 나뒹구는 둘. (이 시점에서 방송사고가 났습니다. 다 아시겠지만 팬 한명이 링위에 뛰어 올라왔고, 그는 곧 세큐리티에 의해서 끌려 내려갔습니다.) 다시 사다리를 오르는 에디 게레로. 이번에는 누워있는 RVD에게 멋진 플립 오프 공격까지 가합니다.
믿어지지 않게 계속되는 매치. 정신을 차린 RVD는 Van Daminator를 성공시키고 에디 게레로에게 사다리를 올려놓은채 문 설트를 작렬시킵니다.!!다시 한번 롤링썬더를 작렬시키는 RVD!!(이경기 정말 굉장합니다.) 마지막으로 파이브 스타 프록 스플레쉬를 시도하기 위해 사다리를 오르는 RVD. 하지만 마지막 칸에서 실수로 떨어지고 맙니다. (완전한 사고인것 같습니다. 원래는 파이브 스타 성공. 이후에 끝났어야 하는 분위기)
겨우 일어난 RVD는 킥을 성공시켜 에디 게레로를 링 밖으로 떨어뜨리고는 드디어 타이틀 샷을 거머쥡니다.
Winner New Inter Continental Champion Rob Van Dam
게임이 끝난 후 환호하는 RVD를 에디 게레로가 뒤에서 공격합니다. 이때 미친듯이 뛰어나오는 스톤콜드. 그는 에디게레로를 공격하면서 따라나온 릭 플레어와 안 앤더슨까지 무차별로 공격합니다. 모두가 스톤콜드를 피해 링 밖으로 도망치고 이때 링위로 올라온 크리스 벤와. 서로 마주보고 선 스톤 콜드와 벤와. 헌데 갑자기 벤와가 스톤 콜드를 공격하기 시작하는 군요. 이어서 링 바닥에 누워있는 스톤콜드에게 에디 게레로가 프록 스플래쉬까지 성공시킵니다.
환호하는 에디 게레로와 크리스 벤와, 그리고 믿을 수 없다는 관중들의 표정을 뒤로하고 오늘의 RAW는 막을 내립니다.
Copyright by 이상현--WWFbank.com™ & WWFbank.cjb.net™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