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더2 의 후작이나, 그동안 랜드로버 서브 브랜드 중 컴팩 suv 였던 프리랜더란 브랜드를 버리고( ㅜㅡㅜ 흑흑 내 랜도리는 역사속으로...) 디스커버리란 서브브랜드 명칭으로 통합되서 이제 2.2 디젤엔진 9단 변속기를 갖춘 복합연비 약 13 km/l 의 새 모델이 탄생했습니다 전반적인 퍼포먼스는 레인지로버라인의 이보크와 동일합니다. 동일한 엔진과 동일한 미션을 가지고 있으나 가격은 5천 후반 부터 라고 아마 옵션질로 7천까진 가지 않을지;;
제가 암만 랜드로버만의 독특한 suv 퍼포먼스를칭찬해도, 독일 3사 차를 어느정도 한바퀴 돌아보지 않으신 분은 그게모에요? 신발? 미국차에요? 오지탐험해야하나요? 이렇게 말합니다. 6천대 초반에 13개의 오디오가 들어간 그것도 메러디안 을 채택한 독특한 디자인의 편안한 승차감에, 토크 숫자로는 설명할 수 없는 가속력과 힘을 갖췄으면서도 정숙하고, 오지로도(?)갈수있는 suv 가 있을가요? 얼마전에 X4 시승식에 다녀왔지만;;; 글쎄요 ㅎㅎ;; BMW 가 잠시 이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다 빨아 먹었다 싶어 넘기기는 했는데...그래도 많은 감성의 차이가 있습니다.. 오히려 점잖았던 영국신사에게 드라이빙 퍼포먼스 DNA를 전수하고 카레회사에 넘긴듯한;;; 렌지로버 스포츠가 막 뉘르에서 원엠을 잡으려하니 ㅋㅋ
동영상은 안 땡겨와지네요 다음의 한계입니다..
첫댓글 디스커버리는 특유의 각진 느낌이 좋던데...이보크랑 닮아 가는군요
프리랜더와는 별개인거지?
프리랜더 후속타 입니다융
@쓰이[김수희] 역시 그랬군..프리랜더라는 이름은 이제 안쓸려나?...
@천궁백화[조석현]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