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훈 목사, 29년째 사역하는 어린이 전문 부흥사... 특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아이들 변화 시켜 |
평생을 어린이 전문 부흥사로 사역하고 있는 박연훈 목사는 올해도 29년째 어린이 은혜캠프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전문 부흥 캠프가 열린다. 평생을 어린이 전문 부흥사로 사역하고 있는 박연훈 목사는 올해도 29년째 어린이 은혜캠프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 박 목사가 진행하는 어린이 은혜캠프는 말씀과 성령의 임재, 신나는 재미와 교육 등이 하나로 어우러진 말 그대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캠프다.
올해 주제는 ‘기도하는 다음세대’다. 기도할 줄 알아야 교회 다시 일어날 수 있다.
올해 주제는 ‘기도하는 다음세대’다. 6년을 교회학교에 다녀도 기도 하나 제대로 하지 못하는 초등학생이 수두룩하다. 사실 이것이 교회학교 붕괴의 원인이다. 박 목사는 “교회학교가 다시 부흥하기 위해서는 기도할 줄 아는 교회학교로 교회의 본질을 찾아야 한다”면서 “어캠에서는 수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아이들이 은혜 안에서 기도하게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어캠에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특화된 프로그램들이 다양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소수정예로 모인다. 한 영혼 한 영혼에게 집중하기 위해서다. 아이들은 2박 3일 동안 강력한 신앙 훈련을 통하여 은혜가 무엇인지 알았다고 집에 돌아가 부모에게 고백하고 삶이 바뀌진다.
동화 같은 장소, 현대적인 시설, 은혜 콘텐츠, 컴퓨터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다음세대 전문 사역자들이 학생들을 성경의 깊은 세계로 이끈다. 여기에 동화 같은 장소, 현대적인 시설, 은혜 콘텐츠, 컴퓨터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사회에서 민감하게 이슈가 되고 있는 마약과 성 문제도 성경적으로 다룬다. 김지연 약사가 냉철하면서도 성경적인 마약예방 교육과 성경에서의 바른 성을 초등학생들에게 교육한다.
한편 어린이캠프는 △양산, 감림산기도원 7월19~20일, 8월5일~7일 △경주 켄싱턴리조트 7월 29일~31일 △가평 켄싱턴리조트 7월 25일~26일, 7월 26일~27일 △충주 켄싱턴리조트 8월1일~3일, 8월 9일~11일 △화순 금호리조트 8월12일~14일, 8월14일~15일이다.
문의 02-815-5291, www.cgi.co.kr
#
어캠 - 키즈처치 리바이벌
교회학교 부흥의 꿈을 담아 드립니다.
www.cgi.co.kr
풀가스펠뉴스 #박연훈목사 #어린이은혜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