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 부터 1년 5개월째 지난 오늘입니다. 이분께서 당시에 말씀 하신 그대로 나라 현상이 됬습니다.
문재인 정권이 불법 사기탄핵으로 정권을 찬탈한지 2년 11개월 동안 대한민국 사회주의 독재체제가 되어가는 중 입니다.
미래통합당 112명 국회의원이 있으면 뭐합니까!? 국민이 다 죽어가고 사회주의 연방제 체제로 가는 중인데 거대야당은 뭐했습니까!?
작년 말 공수처 법 통과되고 연동형 비례제가 날치기로 통과됬을 때 그때 자유한국당 112명의 국회의원들은 뭐했나요!?
또한 대한민국 헌정사상 유레없는 슈퍼 예산 512조 날치기 법이 통과 될때도 뭐했나요!?
20대 국회는 역대 최악의 무능하고 권력의 노예가 되기 위해 개가 되는 국회였습니다.
이런데도 정신나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들은 국회 뺏지를 더 연장하려고 온갖 꼼수를 부리고 선거철 다가오니까 또 다시 국민들에게 쇼를 하려고 합니다.
게다가 한술 더 떠서 미래통합당 골수 당원들은 우리공화당 보고 미통당 중심으로 뭉치라는 말 같지도 않는 소리를 합니다.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및 당원들은 분명히 아셔야 합니다.
4년전 박근혜 대통령님 불법사기탄핵 당했을때 이미 대한민국의 운명은 끝난겁니다.
또한 작년말 자한당 국회의원들이 투쟁하지 않고 연동형 비례제-공수처 법 통과 됬을 때 이미 끝났습니다.
필리버스터 가동하면 뭐합니까!?
투쟁하지 않고 정부와 집권여당이 온갖 불법과 술수가 난무 했을때 싸우지 않고 뭐했습니까!?
그래놓고 박 대통령님 메시지라고 믿고 우리공화당 보고 뭉치라고 말 합니까!?
황교안 대표와 원유철 의원과 박완수 사무총장에게 만나자고 제안 했는데 전화 한통 없고 우리공화당 보고 극우라고 말 했는데도 미래통합당 중심으로 뭉치자구요!?
이번 선거 단순한 선거가 아닙니다. 조원진 의원님 한분만 바라보는 거 아닙니다.
이번 선거는 문재인 좌파 독재정권의 사회주의 고려 연방제 세상이 되느냐 아니며 대한민국 자유 민주주의 세상이 되느냐의 싸움 입니다.
대한민국은 그야 말로 망했습니다.
특히 대구.경북은 인사로 부터 왕따가 되고 올해 유레없는 슈퍼예산 날치기가 됬음에도 전국지자체의 예산에서도 꼴찌 입니다.
이렇게 될 동안 대구.경북 국회의원들은 뭐했으며 미래통합당 당원들은 무슨 염치로 미래통합당 중심으로 뭉치자고 말 합니까!?
민노총이 장악된 대한민국 경제는 완전히 파탄 났습니다.
전교조가 장악한 공교육은 김일성-김정일-김정은 3대세습 독재 체제로 장악을 했고 촛불 쿠테타가 찬양 일색입니다.
언론은 어떻습니까!? 공정성은 어데로 가고 현 정권의 찬양일색으로 변질 됬습니까!?
이런 과정으로 들어가고 있는데 미래통합당 국회의원들을 바른길로 인도하지 않고 찬양만 하는 미래통합당 당원들을 도데체가 정신머리가 있는겁니까!?
그래놓고 우리공화당보고 "뭉쳐라 극우다"라는 말을 합니까!?
우리공화당이 거이 4년동안 비가오나 눈이오나 가까이는 서울에서 멀리서는 부산.경남. 제주까지 당원 동지들이 매주 차디찬 아스팔트에서 태극기들 투쟁하며 오가는 길에 휴개소에서 밥을 먹으며 매주 왕복 12시간씩 이렇게 투쟁하는데 미래통합당 국회의원들 및 당원들은 그렇게 해본적은 있습니까!?
나라한번 살려 보겠다고 171차동안 쉬지 않고 문재인 좌파 독재정권에 맞서서 4년가까이 투쟁했습니다.
문재인이 나라를 3년가까이 독재로 이끌어가면서 서민끼리 싸우게 했습니다.
제 2의 IMF가 와서 기업은 대기업-중소기업 가릴거 없이 무너지는 중이고 자영업자 300만가까이 도산을 했고 최저임금이 올라서 아르바이트 생들도 일자리가 없어졌고 민주노총 고용세습으로 청년실업률도 역대 최악 입니다.
이런데도 우리는 홀로 외로이 문재인 좌파 정권과 4년가까이 태극기를 들고 싸웠습니다.
우리는 이런 정당 입니다.
당대표님 부터 일반 당원들까지 합심해서 투쟁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런 우리공화당 보고 힘없고 투쟁력 없는 미래통합당 중심으로 뭉쳐라고 극우라고 말하지 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