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드디어 여름집중휴가기간 끝!얼씨구! 절씨구! 저도 파리올림픽과 함께 에너지 충전 가득으로 얼씨구! 절씨구! 어린이집 왔다갔다 하며 다시 코로나가 유행한다는 소식에 휴가기간 내내 소독에 신경을 썼습니다.
부모님, 다시 코로나 반갑지 않습니다. 생각도 하기 싫습니다. 가급적 많은 사람들이 모인 장소는 피하고 외출후 손씻기는 철저하게! 슬기로운 일상생활 부탁드립니다.
하루하루 각본없는 드라마로 감동을 전하는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한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단 그 중 배드민턴 안세영선수 이야기가 화제인데 천위페이선수가 8강에서 탈락했다는 소식에 "늘 말했듯이 모든 선수들이 라이벌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천위페이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들도 다 잘하는 선수들이고 올림픽에서는 변수가 많다. 천위페이가 떨어졌다고 해서 저에게 금메달을 주는 건 아니다. 신경쓰지 않고 제 것을 해나가는 게 관건"이라고 말하는 배드민턴 국가대표선수 안세영 "참 훌륭한 젊은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드디어 오늘 결승전! 가장 높은 곳에서 태극기가 바람에 펄럭이기를 바래봅니다.
오늘 도전하는 모든 선수들, 그리고 각자 처소에서 열심히 생활하는 우리 꿈돌이 예능 가족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